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AV갤러리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NO DISC...ㅠ.ㅠ
AV갤러리 > 상세보기 | 2004-05-01 02:49:24
추천수 0
조회수   2,347

제목

NO DISC...ㅠ.ㅠ

글쓴이

유영록 [가입일자 : 2002-02-09]
내용
Related Link: http://www.wassada.com/board/iboard.asp

NO DISC... CD든 DVD든 디스크를 전혀 인식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A/S를 맡기고 나서 보름만에 찾아왔는데, 딱 일주일 뒤의 상태입니다.



신품 구입 1주일만에 고장... 무상 A/S를 받아온 놈이 이 모양입니다.

게다가 이제는 모든 소스에서 오른쪽 채널에서는 소리가 안나오는군요.

보기 싫어서 저렴하게 내보내버리려고 했는데, 그것도 못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서든지 인켈社에 완벽한 신품으로 교환을 요청해야겠습니다.

(밑의 소니 CD 플레이어는 나온지 10년도 넘은 놈이라는데 쌩쌩합니다.)



인켈 VR-758S DVD 리시버... 확! 던져버리고 싶은데 참고 있습니다.

아마 제가 돈을 주고 구입한 마지막 인켈 오디오가 될 듯 합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웅현 2004-05-01 03:20:00
답글

아아..인켈. 위기군요...

채덕성 2004-05-01 03:22:52
답글

꼭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돈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 그렇게 x먹인걸 봐서라두요 ^^

sjjk46@hanmail.net 2004-05-01 03:30:09
답글

디자인은 이쁘네요;;

유영록 2004-05-01 04:15:27
답글

이트로닉스는 홈페이지가 안열리는군요. 그래서 우선 인켈샾에 1:1 메일을 보냈습니다. 무슨 홈페이지에 소비자가 글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도 하나 없습니다. 이메일은 반송되고...;;

김부자 2004-05-01 06:21:41
답글

신경쓰이겠습니다.어여 해결 되야죠.<br />
그나저나 소니 cdp 아이고 귀여워라....^^

김종근 2004-05-01 06:49:46
답글

유영록님 죄송합니다.십여년전 인켈에 몇년 근무한 적이 있었는데 아쉽군요.<br />
dvd담당은 아니지만 연구소에 있는 동기에게 전화해 놓겠습니다.==

fman214@hotmail.com 2004-05-01 09:11:16
답글

신품 구입 1주일만에 고장이면 무조건 교환하도록 제품보증서에도 명시되어 있을 겁니다. 전 이런 일 때문에 서비스 기사를 울린 적도 있습니다. 하도 호통을 쳤더니...

jk8950@hanmail.net 2004-05-01 09:58:51
답글

아이고... 우째 이런 일이... 잘 해결 나셔야 하실것인디....

양문욱 2004-05-01 11:20:47
답글

혹시 기기놓인 자리에 수맥이 흐르는 지를 조사해 보심을 조심스레 여쭈어 봅니다..<br />
<br />
^^;; 잘지내시죠?

유영록 2004-05-01 21:27:31
답글

김종근님, 관심 감사합니다. 일단 메일을 보냈으니 기다려봐야지요.

speedsk8@korea.com 2004-05-02 02:00:24
답글

제 시디피가 인켈인데 시디 인식이 안되서 A/S를 맡겨더니 수리비가 5만 5천원 그것도 연락도 없다가 전화해서 찾아 왔죠..근데 그게 3개월 지나니 읽었다가 못읽었다가 반복...5개월만에 A/S보냈더니 또 전화가 없어 전화했더니 기기에 이상이 없다네요..

speedsk8@korea.com 2004-05-02 02:01:42
답글

근데 지금은 잘되네요...근데 언제 또 저럴지...<br />
인켈 A/S는 접수부터 찾아 올때까지 문제더군요...<br />
절대 인켈은 사지 않을려고 합니다...7030고치러 가야되는데 ^.^

유영록 2004-05-02 04:40:36
답글

참 답답한 일이지요...ㅡ.ㅡ;;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