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란츠 본사에 전화를 하니깐 자신을 하지못하여서 일단 강남지역 as센터에 전화를 하엿습니다. 아남에서 마란츠 제품 as를 대행 하고 있었습니다. 11시경에 전화를 하엿는데 12시10분에 오시더군요. 감동 하였습니다.
고장내용을 av계시판에 올렸는데 그내용까지 다읽어 보시고 참고까지 하시면서 테스트 몇번찍어 보신후에 10분만에 완료 하시고 좌측과우측의 소리를 들어보신후 이상이 없다고 하시네요.
너무 고마워서 마침 점심시간이라서 점심대접 하엿습니다.
마란츠나 아남제품 수리하실때 참고 하세요,
av자료실과 용도가 다르다고 생각 하면서 도움을 받으실분이 계실듯 하여서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