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십니까!
사소한 일이지만 좀 괴씸하단 생각이 들어 문의 드립니다.
작년 12월달에 KT에서 PDA폰을 일시불로 구입을 했습니다.
여기 모회원님께서 장터에 PDA폰 판매 글을 보구서 구입을 했습니다.
문제는 개통후 다음달 요금 청구서 보니 일시불로 구입했던 핸드폰이
할부금이 찍혀 나오는 겁니다.
그래서 사람이 하는일이라 먼가 실수를 하셨겠지라고 생각하고 시정요구차
전화를 드렸습니다. 전화드리니 KT에서 업무 착오라 하시곤 그쪽 관계자분
연락처를 주시더군요!
그리곤 그쪽에다 전화를 하니 청구된 할부금은 돌려 드리고 시정해 주신단
약속을 받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하지만 시정은 되지않고 계속 요금 청구서엔 할부금이 청구 되고
언성높이며 전화를 하면 할부금 돌려주고 미안하단 말만 되풀이 할뿐!
이러기를 거의 1년 가까이 끌더군요~
정말 어처구니 없고 화나서 이사람들 법적으로 어떻게 해주고 픈데...
방법이 없는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