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핑 재결제 방법의 변경으로 결제 진행이 어려워 하시는 분들께 간단하게 결제 하실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진행시 처음 주문,결제시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카드승인이나 실시간계좌이체가 한번에 이루어지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때는 실제 주문은 되어 있는 상태로 오른쪽 최상단의 마이페이지로 들어 가시면 다시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바로가기!
마이페이지는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보이며, 오른쪽 쇼핑정보 란의 입금요망 상품란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하단의 이미지와 같이 주문내역이 보이며 여기서 원하는 상품의 결제나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하나 더!
쇼핑 리스트는 대표 상품이 아닌 모든 주문 상품이 리스트로 보이며 같은 주문번호 상품의 경우에는 한개의 상품만 결제 하셔도 모두 같이 결제가 진행됩니다.
혹 진행하시던 상품을 바꾸시거나 하나만 삭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전체주문을 취소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주문하여 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재고부족으로 나타나는 경우 별도 유선상(032-471-2200)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