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 로그인이 어려운 분들의 문의가 많이 있는 관계로 본인인증과 개인정보 찾기를 간소화 작업 하였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이메일을 통한 비밀번호 아이디 찾기는 메일서비스의 스팸메일 차단진단오류등으로 받지 못하는 일이 연속으로 발송되어 간단하게 찾으실 수 있도록 수정 보완조치 완료하였습니다.
본인 확인을 휴대폰 SMS를 통하여 간단하게 확인 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혹 메일이나 게시판에 개인정보에 관한 문의를 주시는 경우 있습니다.
이때는 본인 확인이 불가능한 관계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기존 가입 회원님들의 아이디사용에 관하여
14년 5월 11일 리뉴얼 이후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문의가 많이 있습니다.
기존의 와싸다닷컴에 가입하신 회원님들께서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전체메일주소(예 sysop@wassada.com)형식 전체가 그대로 아이디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5월11일 이전 가입회원님의 경우
아이디
>가입시 이메일 입력하신 이메일전체주소(수정불가능)
이메일
>실제 서비스 받으시는 이메일주소 (수정가능)
예)
가입아이디가 xxx123@yahoo.co.kr 일 경우
(없어진 메일서비스이지만 아이디로 그대 사용하시게 됩니다.)
이메일은 위의 아이디를 이용하여 실제 사용하시는
현 메일서비스 xxx123@naver.com 일 경우
정보중 메일만 수정해 주시면 와싸다닷컴의 새로운 이벤트와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시스템의 변경으로 인하여 실제 사용하시는 아이디(이메일)와 사용하시는 이메일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디로 사용하는 이메일은 아이디 개념으로 기입하셔서 실제 와싸다서비스를 받으시는 이메일과는 다릅니다.
5월 11일 이후 신규 가입 회원님께서는 이메일주소가 아닌 원하시는 일반 형식의 영문자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