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주 금요일 진행한 리클라이너 쇼파에 관한 공지 사항입니다.
21일 검수를 통해 최대한 고객분들이 만족할수 있는 제품을 발송하기 위해 택배 배송보다는 직접 제품을 소비자분들에게 보여주고 설치해주는 직배시스템으로 변경한바 있습니다.
전체 검수가 여건상 어려워 문제의 소지가 있을 제품 샘플을 우선 검토하여 체크하고 나머지 제품들은 표본검사하여 전반적인 품질에 대한 검수를 마친바 있었습니다만 고객님들을 입장을 생각해보니 저희의 검수가 부족함이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22일 수도권 지역을 필두로 금일만 총 22건을 배송한 결과 품질에 대한 회원님들의 우려가 예상되어 저희가 배송이 하루 지연되더라도 23일 업체를 방문하여 전수 검수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전수검사를 통해 보다 세심하게 제품 상태를 살펴볼 예정이며 고객이 만족스럽지 못할 제품의 발송을 철저하게 배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회원님들의 심려를 끼쳐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만족하실 제품을 수령하실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