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
| |
5,235 |
| |
2006-09-14 18:16:28 |
|
|
|
제목
|
공개 해명 관련 와싸다닷컴의 입장입니다. |
글쓴이
|
운영자 [가입일자 : 1999-10-14] |
내용
|
|
안녕하세요..
작금의 사과 게시물에 대한 저희의 공식적인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저희는 기존 가전 오프라인유통에 소비자분들이 깊은 불신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너무나도 잘알기에 비록 모두가 걸어가는 평탄한 길이 아닌 다른 길을 걷지만 우리 하나쯤 정말 정직한 신념을 가지고 고객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가전유통을 만들어보자는 목표로 와싸다닷컴을 출발했었습니다.
고객만족을 기본 사훈으로 정직하게 노력한 만큼의 댓가를 추구하고자 노력했었고 이 신념에 대해서는 언제든 초심을 가지고 어떠한 일이 있어도 한점 부끄러움이 없도록 노력해왔습니다.
제품에 대한 혹독한 평가 또한 저희가 수렴할 고객의 고마운 의견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제의 일은 단순한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의견보다는 저희의 신념 즉 회사의 가장 최우선이 되면서 근간이 되는 운영방침까지 모욕하는 근거없는 언사라고 판단하여 이대로 방관할 수 없어 공지를 하게 된 것입니다.
당사자인 회원님께서도 사과의 글을 등록해 주셨습니다. 이로써 저희는 본회원님에 대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거나 영업상의 배상등의 일절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추후 확인되지 않은 가설의 내용으로 의도적인 음해성 게시물에 대해서는 원칙대로 단호히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금번 일로 위축되시거나 소외되지 않고 와싸다의 회원으로 변함없는 활동 부탁드리며 추후 근거없는 모함이 아닌 스스로 책임질 수 있는 정당한 비판이나 채찍질은 언제든지 환영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작금의 사태로 오랜 벗처럼 와싸다닷컴을 아껴주시고 아낌없는 조언해주신 오랜 회원님들을 비롯 여러 회원님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늘 한결 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