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이 내수형과 수출형이 있나 봅니다.
이 먹방은 얼마 전에도 올려봤는데 위 영상은 22시간만에 26만명이 봤네요.
이분 먹방은 월드 와이드 형인데 유럽,동남아,일본,중동등
댓글들이 정말 다양합니다.
국내 댓글은 거의 없고 외국인들이 대부분인데
국내 먹방중에 조회수,외국인 참여를 따지면 아마 이분이 탑일겁니다.
그 원인이 뭘까,신기합니다.
메뉴도 와싸다 평균으로 완전 그지 밥상인데 라면,간단 서민식이 대부분입니다.
제 생각엔 꾸밈없는 그대로 모습,
외국인들에게는 한국만의 가족애가 엿보이나 봅니다.
하루만에 조회수가 52만.
외국인들이 싫어하는 메뉴인데 조회수가 이틀만에 55만.
소박한 메뉴인데 6일만에 72만.
댓글들도 하트가 날아다니고 긍정 평가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