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음악 듣기 좋아하는 와싸다 회원 조용현입니다.
사건)
미션 78시리즈의 원인 모를 이유로 우퍼에 이상이 생겨 스피커의 기능을 못하게됨
현재 수백조의 한국에 들어온 미션 78 시리즈가 같은 증상으로 고장이남.
수입사(=성민음향) 판매된 일정 요건(=와싸다 미션 클럽 회원) 78시리지에 대해서
무상으로 일정기간동안 교체를 실시함. 기간이 지난 후에도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음.
미션 본사에는 오직 한국에 수출된 미션 스피커만 그렇다는 이유로 제품 결함을 인정
하지 않고 있음...(그런데 결함을 보완한 우퍼유닛 최근에 출시)
================================================================================
글 솜씨가 정말 없어서...주저리 주저리 적었습니다. 아직까지 계속해서 발생하는 문
제인데...수입사 측에선 미션 업체 정식으로 결함을 인정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라고 하고있습니다. 미션측에 멜을 적어 보내도 묵묵
부답이네요...
미션이라 회사가 한국을 깔봐서 그러는지....걍 시간 지나면 없어질꺼라 생각하는지..
수입사측에서도 팔기만 하고 제대로 소비자 대응을 안하는건지...진짜 어떻게 할 방법을 못찾는건지....모르겠습니다.
이런경우 피해를 보고 있는 소비자는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합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잇을까요? 요즘 보면 리콜대상이라고 무상 교체도 해주고 그러든데....
답답하기만 합니다...
http://www.wassada.com/@club/iclub.asp?club_id=mission&code=0&mode=view&num=575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