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자유자료실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현대 소나타의 미국성적이 우울하답니다.
자유자료실 > 상세보기 | 2014-11-04 17:00:55
추천수 26
조회수   2,879

bbs_img

글쓴이

오세영 [가입일자 : ]

제목

현대 소나타의 미국성적이 우울하답니다.
내용
 

미국에서 막대한 제재가 연이어지고 있는데, 신형 소나타의 초기성적이 많이 부진합니다.  

 

파업과 환율 등의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국내에서도 신형 소나타의 성적이 안 좋은 것을 보면

다른 이유가 더 크겠죠.

 

소나타에 대한 외신리뷰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신형의 디자인에 대해서는 다들 한마디씩 하는군요. 파격적으로 변신한 캠리와의 비교가 기대됩니다. 


어쨌든 신형 소나타의 미국내 성적이 (10월에 한해서는) 크게 주저 앉았습니다. 







아마 연말이면 파격적인 프로모션 들어가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도 3개월 정도만 구매를 미루면

파격적인 조건을 받을 수 있을텐데요. 



 

참고로 10월 미국내 전체 브랜드의 성적표입니다. 이번 달에는 폭스바겐이 모처럼 분전했군요.

각 모델의 성적표는 주말쯤에 나올 것 같습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이승현 2014-11-04 17:09:25
답글

모양새는 yf 보다 훨씬 나아보이는데 왜 안팔릴까요? yf에 너무 실망을 해서 그 파급효과인가...

uesgi 2014-11-04 17:18:47

    YF의 디자인은 호불호가 극명했지만 대단한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지금은 대안이 너무 많죠. 풀옵 가격이면 파사트도 가시권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기섭 2014-11-04 17:53:07
답글

turbo 2.0L is a cheap upgrade??

미국 것은 2.0 터보 인가요???????

uesgi 2014-11-04 18:03:21

    현대차 트림에 대해 잘 몰라서 그런데 아마 그런 모양입니다. 가격은 리미티드 트림으로 알고 있습니다.

Thus, if you want care to acquire turbocharged 2.0L powerplant, Canadian pricing starts at a more affordable $32,817.

임준석 2014-11-04 18:28:47
답글

아무튼 다음 차 구매할때는 절때 현대차는 안사기로 했습니다.
업무용 트럭은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아쉽구요.

한영준 2014-11-04 19:00:32
답글

안티 현기의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는 건 아닐까요?
이유 없는 안티가 아니었으니까요..

선두 업체를 따라가려면 평생 전력으로 달려야할텐데 너무 일찍 초심을 잃은 것 같습니다..

이승규 2014-11-04 19:58:14
답글

안전성 문제를 제껴놓고도 이번에 연비 과장만으로 1억달러 벌금을 미국에서 내지 않습니까?

뭘 보고 흉기를 파사트나 캠리, 어코드 같은 차들과 비슷한 선에서 비교를 하라고 하는지...
쟈들이 생각이 있는 것이니 저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쩝~

박종열 2014-11-04 21:21:16
답글

뭐, 뻥연비로 미쿡서만.... 벌금 1억불씩 내고.... 집단소송까지 걸린거며.... 이것저것하면.... 거의 5억불씩 빨리면서....
에효~.... 이거 한국 호갱님들께 전부 거둬 들이겠지요.

김지태 2014-11-04 21:40:21
답글

지는 관심 읍씀다. 아...이번에 벌금 1억불 얘기는 좀전 뉴스에서 봤는데 꼬숩다 했슴다.

yhs253@naver.com 2014-11-04 23:12:26
답글

듣던중 반가운 소식 이군요,,
오죽하면 일제차가 더 많이 팔리기를 바라는 이안타까운 현실,,
니덜은 어차피 애시당초 글러먹었응께,,기대도 안하고 있지만,,,

백경훈 2014-11-05 00:44:24
답글

수출용을 거둬서 내수용으로 즈렴하게 팔면 댐니다.
ㅡ,.ㅡ;;

최대선 2014-11-05 00:52:16
답글

소나타 시리즈 중 가장 망작입니다.
특히 뒷 부분은 이해가 안 갈 정도로 디자인이 구려요.
디자인 의사결정에 뭔가 문제가 있거나 안이하거나...
yf는 파격적이면서도 완성도는 있었는데 변경된 k5와 마찬가지로 모양새가..

김동수 2014-11-05 06:11:31
답글

아직도 저차가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고 도로위에서 1대도 못 본 1인....

김병현 2014-11-05 10:31:43
답글

한전 부지 비용 대신에 차 개발과 품질에 투자했어야...

김상범 2014-11-05 11:54:17
답글

독일이나 일본 자동차 메이커에 비해서 기술력이 딸려서 그러는건 그렇다치더라도....
사람 목숨을 맡겨놓고 타는 수천만원자리 자동차가 출고한지 2~3년 지나면 녹이 올라오기 시작해서 썩어들어가는것 보고는
현기차는 절대 안사기로 했습니다....자동차를 만드는 그들의 기본 태도를 알 수 있으니까요....

10년을 타고 작년 연말에 아버지께 드린 구형 에셈5 아직도 배기라인 제외하고 하체부분 녹하나 없이 깨끗합니다
국민의 희생을 바탕으로 내수시장 80% 점유하는 절대강자의 위치까지 왔으면 그에 상응하는 책임감을 가져야지...

책임감은 커녕 페인트가 부풀어 오르고 철판이 썩어 부스러지는 차나 만들어 팔고 있으니...현기차는 더 당해야합니다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