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타다보니 벌써 7500km를 넘었습니다.
5000km안으로 들어와야 무상으로 교환해주니 앞으로 9000km는 더 타야하거든요~
이번에 단골카센터에서 갈고 담번엔 bsi로 교환하면되겠어요!
주르륵 흐르는 비맞으며 단골카센터로 갑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재미있는 장비가 있네요!
밧데리 전압을 체크 하는 진단기 입니다. 여기까지는 흔하게 봤는데요~
극한상황.. 예를들면 영하 20도 가까이 떨어진 온도를 가정하여 밧데리 상태를 체크할수도 있다네요 오~
교환하기 위해 순둥이를 리프트에 올립니다!
2스테이지 터보가 장차된 디젤엔진이에요!!
옆구리에 있는 연료필터도 빼줍니다!!
수고했어~~!!
리프트를 올리고보면 이런게 있어요 ㅋㅋ 이걸 열면 커버를 벗기지 않고 오일을 뺄수 있습니당!
앞은 더블위시본 뒤는 멀티링크를 쓰고 있는데 알아서 잘만들어놨겠죠 뭐~
롱라이프 오일이라 오래쓸수있지만 미련없이 작별을 고합니다~ 바이바이~~
모빌완 5w-30 오일을 넣기루했어요!
여러 독일차에 적용이 가능하고 포르쉐 카이엔의 경우엔 순정으로 들어간다네요~
bmw의 협력사인 케스트롤은 다음기회에 ㅎㅎ
블링블링~ 새연료필터도 꼽아주고요~
오일투하~~!!
오일교환하고 달려보니 확실히 엔진소리가 줄어든 느낌이납니다.
그전에도 무척 시끄러웠던건 아니라서 엔진음이 좀 소심해진거 같은 느낌이네요~
아무튼 조용해서 손해볼건 없겠죠!! 저는 오랜 단골이라 조금 깍아주셨어요 ㅎㅎㅎ
교환비용은 20만원 정도 생각하면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