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현님의 질문을 보면 은행계좌를 통한 자동이체의 문제로 불만을 가지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그 것도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그런다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무척 화가
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김기현님이 K.T 고객센터등에 다시 한번 항의를 하
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물론 이와 같은 경우 엄밀히 따지면 소송이 가능
합니다.
* 하지만 소송을 통해서 김기현님이 얻을수 있는 이익에 비해 김기현님이 입을 심적
고통이 더 클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고객센터에 다시 한번 항의 하시고 그래도
시정이 되지 않는다면 소비자보호원에 정식으로 진정을 하시는 것이 소송을 하시는 것
보다는 좋을 것 같다는 판단입니다.
* 위와 같은 답변은 김기현님의 질문에 의한 답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