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CIA 요원 존 콜먼에 의하면, 서방의 숨은 지배 세력은 'The Committee of 300'로 불리는 유럽 왕족/귀족 300가문의 모임입니다. 서방은 영주들이 아직도 존재하고 있으며, 그들의 모습을 대중들로부터 철저히 감추고 있습니다. 서구 민주주의 또는 자유 시장 경제로 포장된 그들의 이상은 사실 중세 봉건 사회의 복원이며, 이것이 카스트 제도를 굳히기 위한 신봉건제(Neo Feudalism)입니다. 그들의 지배 체제를 전세계로 확장하고 또 영구 고착화하기 위한 작업은 뉴 월드 오더(New World Order)로 불립니다.
"1991년, 1차 이라크 침공 당시 조지 H. W. 부쉬 대통령은 항복을 선언하고 퇴각하던 이라크군 15만명에 대한 잔인한 공습을 지시했다. 제네바 협약(Geneva Conventions of 1949 Common Article III)은 전투에 참여하지 않고 백기를 들고 철수하는 적군에 대한 공격을 금지하고 있다. 그러나 미군 전투기들은 마치 잡초 뽑듯이 이들을 모두 학살했다. 또 다른 전선에서는 이라크군 1만 2천이 참호 속에 생매장되었다."
"도대체 부쉬는 누구의 지시를 받고 이런 괴물 같은 행동을 하였을까. 부쉬는 헨리 키신저가 이끄는 RIIA의 지시를 받으며, 이 연구소는 올림피안스 또는 일루미나티로 알려진 The Committee of 300의 지시를 받는다." - John Coleman, The story of the Committee of 300
1991 이라크 고속도로 대학살 IRAQ 1991 : US Carpet Bombs "Highway of Death"
RIIA (Royal Institute for International Affairs)는 보통 채텀 하우스(Chatham House)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하며, 영국 정보부 GCHQ (MI5 & MI6)가 운영하는 영국 외무 연방부(UK Foreign and Commonwealth Office, UKFCO)의 띵크탱크입니다. 007 영화에서 가끔 나옵니다. 크라운(worldwide money cartel known as THE CROWN)의 지시를 전세계로 하달하는 곳입니다.
채텀 하우스의 미국 지부는 록펠러의 CFR (Council on Foreign Relations)이며, 실질적인 미국 정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힐러리 '루시퍼' 클린턴은 CFR이 미 국무부를 굴리고 있는 The mothership 이라고 말합니다. 올림픽도 유럽 왕족/귀족 프리메이슨들의 돈벌이 축제입니다.
갱단과 대항 갱단 gang & counter-gang
2차 이라크 침공을 끝낸 2003년 5월 1일, 조지 W. 부쉬는 미항모 아브라함 링컨호 갑판에서 "임무 완수"라고 연설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거짓말이었습니다. 미군은 철수하는 시늉을 벌였지만, 실제로는 2011년까지 불법 점령은 계속되었습니다. 순환 배치 계획에 의해 일부 철수하는 부대들의 모습을 뉴스에 보여준 후, '철수'라는 큰 자막을 띄웁니다. 그러나 며칠 후에는 다른 부대가 다시 배치됩니다. 그 다음 소위 전문가들이 나서서 '철수 이후의 전략'을 떠듭니다. 따라서 대중들은 철수한 것으로 알고 있게 됩니다.
당시 미군은 이라크인들을 잔인하게 학살했고, 이라크를 완전히 붕괴시켰습니다. 미국은 이라크에 상주하고 싶어했지만, 무력으로 강점하고 있다는 이미지를 피하기 위해 고심했습니다. 따라서 펜타곤 장성 데이비드 피트레이어스는 "미군 상주의 명분을 만들기 위해서는 끝없는 내전이 일어나야 하며, 테러리스트 집단을 하나 더 만들어서 기존 집단과 싸우게 하면, 끝없는 혼돈이 지속될 것"이라는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결국 데이비드 피트레이어스는 존 매케인으로부터 "최고의 애국자"라는 평가를 받게 되었고, 2015년 현재 CIA 국장이 되었습니다.
2005년, 미 법무부 고문 변호사 존 유(John Yoo)는 이 아이디어를 구체화하여 미국이 알 카에다에 대해 공격적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우리의 정보 당국은 대항 갱단(counter gang)을 창조해야 한다. 이 조직은 자신들의 웹 사이트, 채용 센터, 훈련 캠프, 자금 조달 조직을 가져야 한다. 이들이 가짜 깃발 테러 작전을 벌이고, 기존 갱단(gang)의 소행으로 주장해야 한다. 이렇게 된다면 알 카에다 대원들간에 대혼동이 일어날 것이며, 서로의 정체를 의심하게 되고, 여러 조직들 사이 소통의 효용성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게 될 것이다."
테러리스트들이 홈 페이지를 운영한다? ISIS는 거대한 사이버 칼리페이트를 구축했습니다. 테러리스트 추적을 구실로 사찰을 정당화하고 있지만, 정작 테러리스트들의 사이버 활동은 허용되고 있다는 것은, 대중의 자유를 빼앗기 위해 테러리스트들이 활용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DIA 보고서
2015년 5월, 정보의 자유법(Freedom Of Information Act, FOIA)에 의한 시민 단체 Judicial Watch의 정보 공개 청구 소송에서 패한 미 국방성과 국무부는 비밀 분류되어 있던 문서들을 공개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당시 공개된 보고서들은 전체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며, 대부분이 지워진 채로 공개되었습니다.
이 중에서 국방 정보국 DIA의 2012년 보고서에 의하면, 테러리스트를 지원하는 세력은 서방 국가들, 걸프 국가들, 터키입니다. 이들은 시리아 제1고속도로를 끊기 위해 홈스 장악을 노렸고, 시리아 동북부 하사카와 데어르 에조르 지방, 이라크 서부 모술과 안바 지방, 터키 국경 지역 등 유전 지대 장악을 원했습니다.
"앞으로 발생할 사건들은 분명한 종파적 방향을 가지게 될 것이다. 살라피스트, 무슬림 브러더후드, AQI (알 카에다 이라크)가 시리아 내전을 이끄는 주동력이 될 것이다. 서방과 걸프 수장국 그리고 터키가 이 반군들을 지원한다. 반대로 러시아, 중국, 이란이 시리아 정권을 지원할 것이다."
"AQI는 종교와 언론 양쪽을 통해서 시리아 반군을 지원한다. AQI는 아사드 정부에 대한 반대 선언을 해야 한다. 수니를 반대하는 세속 정부이기 때문이다. AQI는 그들의 지파 Jaish al Nusra (Victorious Army) 이름으로 시리아 도시들에 대한 공격을 감행해야 한다. AQI는 Islamic State in Iraq (ISI)의 대변인 무함마드 알 아드나니를 통해서 시리아 정권을 "시아의 최전선"으로 선언해야 한다. 알 아드나니는 시리아와 이라크 국경 사이에 몰려 있는 수니 부족들에게 헤즈볼라를 지원하는 배교자 정권 즉 시리아, 이란, 이라크에 대한 전쟁을 걸도록 요구해야 한다. AQI는 이라크의 수니 문제가 전체 무슬림의 문제인 것으로 간주해야 한다."
"상황이 허용한다면, 공포가 되던 또는 되지 않던지 간에 어쨌든 시리아 동부 하사카와 데르 조르 지방에 살라피 공국(이슬라믹 칼리페이트)을 수립할 수 있다. 이렇게 된다면 시아 이슬람(이라크와 이란)의 확장에 전략적 깊이를 제공하는 시리아 정권을 고립시키기 위해 노렸던 것들이 성취된다."
"ISI 역시 다른 테러 조직과 함께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이슬라믹 칼리페이트 수립을 선언할 수 있다. ISI는 이라크의 영토 보호에 심각한 위협이 될 것이다."
How We Know ISIS Was ‘MADE IN THE USA" : The chemical attacks on Syrian citizens on 21 August 2013 was meant to justify lobbing cruise missiles into Syria. Obama was ready, but Americans were not. And when the ploy was debunked by a 50-page dossier the Russians provided to the UN, they resorted to “Plan B”, which was the creation of ISIS by the DIA.
How CIA and MI6 created ISIS
DIA 자백
DIA 보고서 공개로 인해 그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의심하고 있던 것들이 사실로 판명되었습니다. 이제 제국에게는 약간의 수습(Damage Control)이 필요합니다. 카타르 방송 〈al Jazeera〉의 플래그쉽 토크 쇼 〈Head to Head〉에 출연한 DIA 국장 마이클 T. 플린은 진행자 메흐디 하산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하산 : 그러니까 당시 정부 안에 이런 그룹들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이 보고서들이 돌아다니는 것도 보셨고, 그에 대해 논쟁했었다는 말씀이십니다. 듣지 않은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플린 : 정부죠.
하산 : 그러니까 정부는 당신의 분석을 전혀 듣지 않았다는 말이군요.
플린 : 제 말을 들었는지 아닌지 그건 잘 모르겠지만, 그것은 결정이었습니다. 의도적 결정이었습니다.
하산 : 살라피스트, 알 카에다, 무슬림 브러더후드의 반란을 지원하는 의도가 담긴 결정이죠?
플린 : 그렇습니다. 의도적 결정이었습니다.
CFR의 격월간지 〈Foreign Policy Journal〉의 글 Rise of Islamic State was a willful decision : Former DIA Chief Michael Flynn 도 수습용 기사를 흘리고 있습니다. "오바마 정부는 알 카에다와 무슬림 브러더후드를 지원하기로 결정했고, IS의 탄생을 의도했습니다. IS는 미국 정부의 의도적 결정에 의해서 만들어졌습니다."
DIA 보고서와 그들의 발언들을 종합해 보면, 그들은 '테러와의 전쟁'의 최종 목표 이란, 중국, 러시아를 끌어 들이기 위해 계략을 꾸미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의 시리아/이라크 전복 활동은 1980년대 무자헤딘을 앞세워 아프가니스탄을 공격했던 CIA의 성전 '사이클론 작전'의 후속 버전 싸이클론 2.0 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최소 1983년부터 시리아 공격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2016년 현재, 미군은 시리아 동북부 유전 지대 하사카 지방을 점령하고 다수의 군사 기지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시리아 영토의 약 30%를 빼았았고, 시리아 석유의 약 83%가 약탈당하고 있습니다. 미군 점령 지역과 네오 칼리페이트(이슬라믹 칼리페이트, 이슬람 국가) 수립 예정지의 구획선이 거의 비슷한 것을 보면, 테러리스트들은 제국의 용병들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시리아의 미군 기지 US forces in Syria
시리아의 프랑스군 기지 French Forces in Syria
시리아 전황 Military Situation in Syria : 미군과 쿠르드 반군 YPG & SDF는 유프라테스강 동북부의 유전 지대 하사카 지방을 점령했다. 알레포 북부를 점령한 터키도 이들립(Idlib)에 테러리스트 캠프 115개소 이상을 설치했다. 라카, 데어르 에조르 등지에서 테러리스트들이 약탈한 석유가 통과되는 지점이다.
CNN (=CIA News Network)은 미군 기지들을 난민 캠프나 테러리스트 수용소라고 표현합니다. 미군, 테러리스트, 난민이 함께 있기 때문에 속이기 편합니다. 미군과 테러리스트들은 항상 함께 다니고 있고, 시리아군의 공격을 막기 위해 난민들을 인질로 붙들고 있습니다. 그 다음 시리아군이 테러리스트를 공격할 때에는 민간인 공격이라고 비난합니다.
CNN 프로파간다 "Americans sold us out," Kurds guarding US base in Syria say - CNN
현재 유프라테스강을 기준으로 구획된 경계선은 묘하게도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의 땅"을 세우려는 시오니스트들의 그레이터 이스라엘(Greater Israel) 수립 계획의 경계선과 일치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선은 이스라엘이 애당초부터 유대인들에게 고향땅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아랍에서의 모종의 계획에 의해 만들어진 것일 수도 있다라는 생각이 들게끔 하고 있습니다.
나일에서 유프라테스까지 약속의 땅, From the river to the sea, “Greater Israel” The Zionist Plan for the Middle East
IS의 시작
뉴욕 타임스는 사담 후세인의 이라크 정권이 IS를 만들었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이라크에 알 카에다가 생기기 시작한 건 2003년 미군의 이라크 침공시 알 카에다들이 이라크 안바(Ahnbar) 지방에 같이 들어갔던 때부터입니다. 그 이전에는 없었습니다. 2005~6년, 그 중에 바그다드 인근에 설치한 미군의 불법 비밀 감옥 캠프 부카(Camp Bucca)에 있는 500명 정도를 모아 Ahnbar Awakening (or Sunni Awakening)이란 이름을 붙혔습니다. 이들은 al-Qaeda in Iraq (AQI)로 이름을 바꿨다가 다시 Islamic State in Iraq (ISI)로 개명했는데, 이 500명이 IS의 시초입니다.
이 조직에 이라크 침공후 붕괴된 사담 후세인의 이라크군 장교들을 다수 가담시켰습니다. MK-ULTRA 마인드 콘트롤 프로그램의 확장형 심문 기법(Enhanced Interrogation)이 실행되는 아부 그라이브(Abu Ghraib)와 캠프 부카 등 11개 비밀 감옥에서 고문당한 후, 진영을 바꾼 바티스트 군인들입니다. 알 카에다와 싸우던 군인들이 알 카에다가 되었습니다.
언론들은 일제히 "IS 지도자들은 전부 사담의 장교들이다!"라는 기사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언론의 작업들은 이라크 침략을 정당화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일 것입니다. "이라크전은 테러리스트와 그 배후자들을 소탕하는 구세주의 성전이었다!"라는 침략자의 논리에 세계인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사담의 군인들이 테러리스트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Camp Bucca Abu Bakr al Baghdadi Another Pentagon Psy-op
Islamic extremists imprisoned inside Camp Bucca AL BAGHDADI ISIS CALIPH AND MOSSAD-CIA AGENT HIDDEN BY US
트라우마를 심어 심리적으로 조종되는 암살 로봇들을 양성하기 위한 확장형 심문 기법(Enhanced Interrogation). "어젯밤 알라께서 오셔서 협력하라고 하셨습니다."
시리아를 공격하기 위해 만든 팀은 Al Qaeda in Syria (AQS)라고 명명했는데, 다시 Islamic State in Syria (ISS)로 이름을 바꿨고, 다시 Jabhat al Nusra Front (해방 전선)로 개명했습니다. 또한 리비아 사태가 끝나자 리비아 반군 LIFG라는 이름으로 활약하던 알 카에다들을 골란 고원으로 집결시켜 시리아 해방군 FSA (Free Syrian Army, 시리아 반군)라는 이름을 붙혔습니다.
이 대원들은 요르단의 CIA 캠프에서 집중 훈련받았습니다. 일부 IS 전사들은 국무부 "대테러 작전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미국에서 훈련받았습니다. 미국내 직접적인 훈련에 대해 전 육군 정보부 장교 마이클 브린은 "워싱턴의 트루만 프로젝트 집행자들이 다칠 수 있는 위험한 시도"라고 평가절하했습니다. 바레인, 쿠웨이트, 카타르에는 현재 최소한 펜타곤 장성 12명과 병사 수천명이 배치되어 있으며, 알려지지 않은 숫자의 특수 부대를 함께 지휘하고 있습니다.
Atlantic Council
IS (ISIS, ISIL, Islamic State, Islamic Caliphate, Neo Caliphate or Daesh), Jabhat al-Nusra front, Free Syrian Army 등의 테러 그룹들은 NATO 전략 연구소 'Atlantic Council'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터키 수도 앙카라의 미국 대사관에서 지휘하고 있습니다.
"전 레바논 총리 사아드 하리리에 의하면, IS의 운영 계획은 워싱턴의 씽크 탱크 'Atlantic Council'에 의해 수립되었으며, 터키 수도 앙카라의 미국 대사관에서 운영하고 있다. 'Atlantic Council'은 1961년 NATO를 지원하기 위해 조지 소로스가 투자하고, 전 국무장관 딘 애치슨이 설립한 영향력있는 전략 연구소이며, 현재의 시점을 1918년(1차 대전+볼셰비키 혁명), 1945년(2차 대전)과 같은 중요한 전환점으로 보고 있다."
"2013년 11월 이스탄불에서 열렸던 Atlantic Council 회의에서, 이라크와 시리아를 포함하여 비우호적인 아랍 정권들을 교체함으로써 싸이크스-피코 협정에 의해 그어졌던 1차 대전 지도를 다시 그리려는 분할 작전의 마지막 조정이 이루어졌다."
"Atlantic Council'은 CFR, American Enterprise Institute, RAND Corporation, Aspen Institute, Carnegie Endowment 와 연결되어 있으며, Ford Foundation 으로부터 자금을 받는다. 다시 말하면 CIA와 조지 소로스의 Open Society가 자금을 준다는 뜻이다. 보잉, 제네랄 다이나믹스, 록히드 마틴, 노드롭 그루만, 레이시온 등 방위 산업체들과 AT & T, Chevron U.S.A, Daimler, 씨티 그룹, JP Morgan Chase, Goldman Sachs와 같은 거국적 기업, 세계적 은행들이 모두 전쟁으로부터 큰 이익을 얻고 있다."
- ISIS run out of US embassy in Turkey
색깔 혁명(Color Revolution)이란 오렌지 혁명, 장미 혁명, 자스민 혁명, 튜울립 혁명 등 시민 혁명으로 포장되지만, 실제로는 제국이 일으키는 쿠데타 또는 선거 개입(조작)을 통한 꼭두각시 정권(puppet regime)으로의 교체 작업을 말합니다. 타겟 국가들의 대중들이 가지고 있는 불만을 선동해, 거대한 혼돈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브라운 셔츠, 화이트 헬멧, 블루 헬멧 등 특정 색깔을 사용한 깃발, 로고, 복장 등을 착용한 용병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색깔 혁명으로 부르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새로이 탄생하는 정권이 '혼돈에서 태어나는 메시아'입니다. 프랑스 혁명, 볼셰비키 혁명, 나치 혁명 등도 색깔 혁명에 해당됩니다. 제국의 확장 사업 또는 식민지 개척 사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색깔 혁명들은 헝가리 유대인 조지 소로스(본명 Schwartz Gyorgy)의 전략 연구소 Open Society 에 의해 창조되고 있습니다. 'Open'의 의미는 "제국의 침투를 위해 모든 국경을 열어라"는 뜻입니다. 모든 정부들을 무너뜨려 하나의 국가로 통합하기 위해서는 국경선들이 파괴되어야 합니다. 자유로운 국가간 통행을 허용하는 유럽 연합의 쇤겐 조약이 바로 그것입니다. 타겟 국가들의 문을 열기 위해 그들은 늘 '인류애'나 '형제애' 또는 'We are the world' 같은 수상한 표현을 즐겨 사용합니다. 세계 정부(One World Government 또는 Global Government) 수립을 위해서는 먼저 세계 대중들의 민족 의식과 국가 의식을 없애야 합니다. 그것이 ’We are the world’의 의미입니다. "우리는 하나다!" 가장 사악한 가사는 "There are people dying.."입니다. 학살자들이 인명을 걱정해주는 MK ULTRA 가사입니다. '테러와의 전쟁'으로 학살당한 사망자 수는 9-11 사태 이후로만 집계하더라도 4백 50만-4백 60만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최종 처리될 동포들의 명단을 나치에게 넘기는 것으로 아름다운 인생을 시작한 조지 소로스는 영국 왕실의 재산 관리자(speculator, 가신, 집사)이며, 왕실 재산을 지키고 늘리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재산은 영토입니다. 뉴 월드 오더는 세계 모든 국가들을 영연방(British Commonwealth)으로 편입하는 작업입니다. 거대한 단일 제국을 완성해 세계 모든 나라를 그들의 신하국, 봉토, 영지로 만든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의회, 행정, 사법, 법률, 국기(國旗), 국가(國歌), 화폐, 중앙 은행, 언어, 문화, 종교를 통일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통일 작업은 세계화(Globalization)로 불립니다. 여기에서 말하는 세계란 왕실의 영토로 편입된 세상을 말합니다. 글로벌이라는 표현에 그 뜻이 숨겨져 있습니다. 세계화라는 것은 엄밀히 말해서 주데오-앵글로-아메리칸화(Judeo-Anglo-Americanization)로 보아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글로벌 시티즌(Global Citizen)이라는 표현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앵글로 버전의 내선일체입니다.
군산 복합체의 모체라고 할 수 있는 RAND Corporation은 즈비그뉴 브레진스키의 펜타곤 전략 연구소이며, 러시아와 중국에 대한 선제 핵공격(Preemptive Nuclear Strike)과 전세계적 인구 축소 작전(World Depopulation Plan)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2016년 보고서는 러시아 및 중국과의 세계 대전 계획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언론이 하는 이야기들은 모두 국무부, CIA, 펜타곤, Atlantic Council, RAND Corporation, CSIS 등이 뿌리는 공작 기사라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딘 애치슨(Dean Acheson)은 '애치슨 라인'을 그어 한국 전쟁을 창조한 CFR 회원입니다.
'Atlantic Council'은 글로벌리스트들의 군사 정책 방향과 미래 타겟을 엿볼 수 있는 중요한 띵크탱크입니다. 이들은 '유럽 미사일 방패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이란의 핵무기 프로그램 위협'을 가공했습니다. 이 위원회의 인물들은 '리무진 속의 화이트 칼라 테러리스트'라고 불리울 수 있으며, 직접 자기 손으로 사람들의 목을 따지는 않지만 대신 다른 국가들의 목을 따는 존재들입니다. 이들의 이상이 고대 아틀란티스 대륙에 존재하던 '사탄의 왕국'을 재건하는 것이라고 볼 때, 그 이름이 상징하는 의미를 알 것도 같습니다.
이라크 국회의원 Hassan Salem은 바그다드 미국 대사관이 모사드와 IS의 지휘 본부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카타르 도하의 미군 중부 사령부 USCENTCOM 이 여러 테러 조직들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2011년부터 이스라엘군이 시리아와 이라크로 몰려 들어갔고, CIA 보호 아래 사우디는 시리아와 이라크에서 활동할 지하디스트 커맨드 센터를 요르단에 설치했습니다.
테러리스트에게 투자하는 세계의 부호들
30년 전쟁
1618~1648년, 프로테스탄트와 카톨릭 간의 전쟁으로 시작된 중앙 유럽의 30년 전쟁은 유럽 역사상 가장 길고 파괴적인 참사였습니다. 이 전쟁의 결과로 신성 로마 제국이 세분되었으며, 유럽 지도를 다시 그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현재 중동의 국경선은 1916년 오스만 제국을 무너뜨리고, 아랍을 세분화하기 위해 영국과 프랑스가 비밀리에 기획한 사이크스-피코 협정에 의해 그어졌고, 잘게 쪼개진 덕분에 서구 열강들은 지난 100년 동안 안정적으로 석유를 뽑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앵글로 아메리칸 제국의 글로벌리스트들은 현재의 유럽 경계선을 그었던 '30년 전쟁'을 모방해, 중동에서도 사이크스-피코 협정에 의해 그어졌던 1차 대전 지도를 다시 그리려는 '중동의 30년 전쟁'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펜타곤은 중동의 비우호적 정권들을 모두 교체하려는 계획 The Project for the New Middle East 를 수립해 놓고 있습니다. 자원을 내놓지 않고, 이스라엘과 사우디를 섬기지도 않고, 유라시아(러시아, 중국, 이란)로 다가가는 정권들을 모두 파괴하겠다는 뜻입니다. 이스라엘의 영토를 확장하고 중동의 지배 국가로 올려놓는 것에 더해, 협조하지 않는 정권들을 모두 꼭두각시 정권으로 바꾸고, 그들의 자원 수급 계획에 맞추어 국경선을 조정하겠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국가, 민족, 인종, 종교, 경제적 이해 관계 등 모든 부분에서 갈등을 일으켜 분쟁을 촉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중동 지도? The “New 30 Years War” in the Middle East 진짜 지도는 숨겨놓고 가짜를 공개했을 수도 있다.
미국은 독립시켜 주겠다며 쿠르드를 유인했지만, 동부 지역을 쿠르디스탄에게 떼어줘야 하는 터키는 이 계획을 극렬히 반대했습니다. 터키는 시리아와 이라크 공격에는 가담하는 대신 독립을 막기 위해 쿠르드를 맹공하는 양면 작전을 펼치고 있으며, 오히려 IS 지원에 대한 대가로 시리아 북부를 점령하는 영토 확장의 기회가 되길 원하고 있습니다. 사우디, UAE, 카타르, 쿠웨이트 역시 당초 이 계획을 강력하게 거부하였지만, 적절한 당근책을 제시받았습니다. 하지만 사우디 역시 메카를 양보해야 하기 때문에 끝까지 협조가 이루어질지는 미지수입니다. 특히 사우디는 왕위 계승 문제로 CIA와 갈등을 겪고 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테러의 축'이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
'The New Middle East'라는 표현은, 2006년 텔 아비브를 방문한 미 국무장관 콘돌리자 라이스가 9-11 사태 이후 사용하고 있던 기존의 'The Greater Middle East'를 대체하면서부터 도입되었습니다. 이러한 표현의 전환은 지중해 동부의 바쿠-트빌리시-세이한(Baku-Tbilisi-Ceyhan) 석유 터미널이 가동되는 시점과 묘하게 일치합니다. 즉 서방의 파이프라인 프로젝트를 위해 국경선 조정의 필요성을 느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결국 영국과 미국의 지원(또는 지시)을 얻은 이스라엘의 2006년 레바논 침공을 이끄는 계기가 되었으며, 콘돌리자 라이스와 이스라엘 총리 올메르트는 새로운 아랍 지도를 그리기 위한 'The New Middle East' 프로젝트가 레바논에서 시작되었음을 국제 사회에 알렸습니다.
'The New Middle East'는 용이한 지배를 위해 상대를 잘게 조각내려는 'Divide and Conquer' 전략이기도 합니다. 2013년, Ford School 간담회에서 전 국무장관 헨리 키신저는 현재의 아랍 상황을 17세기 유럽의 "30년 전쟁"에 비유하면서, 여러 개의 작은 자치 구역으로 시리아를 세분화하고 싶은 그의 열망을 드러냈습니다.
1992년 CFR 발행지 〈Foreign Affairs〉 기고문 Rethinking the Middle East 에서 영국인 사학자 버나드 루이스는 아랍을 여러 종파, 부족, 종교, 정당들이 서로 반목하고 다투는 혼돈의 세상으로 완전히 세분화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물론 하나의 가능성을 거론한 것이긴 하지만, 그의 글의 내용은 2015년 현재 아랍의 상황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또 하나의 가능성은 전 아랍을 '레바논화'하는 것입니다. 중앙 정부의 힘이 완연히 약한 레바논은 정치적으로 하나로 묶을 시민 사회가 없고, 시민들의 충성을 요구할 진정한 의미의 국가적 정체성이 없기 때문에, 외부에서 다루기 매우 수월한 나라입니다. 만약 상황이 허용한다면 중동 국가들 뿐만 아니라, 하나의 공화국에 다수의 소수 그룹들이 존재하는 구 소비에트 연방 국가들도 세분화가 가능하다고 계산하고 있습니다.
중동 연합
2차 대전이 없었다면 유엔, 유럽 연합, NATO, IMF, WTO, WHO와 같은 범죄 조직들의 창조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혼돈에서 탄생하는 메시아, 블랙홀에서 피어나는 사탄입니다. 유럽 연합은 영국, 미국, 캐나다 등으로 불리는 기업 정부들을 소유한 City of London과 월 스트리트의 유럽 왕족/귀족(European Royals & Aristocrats), 유로크라트(Eurocrats), 유로가크(Eurogarchs), 유로 테크노크라트(Euro-Technocrats), 유로 아틀란티시스트(Euro Atlanticists), 북대서양 엘리트(North Atlantic Elites), 국제 과두지배자(International Oligarchy), 글로벌리스트, 빅 브러더, 엉클 샘의 뉴 월드 오더 프로젝트이며, 세계 정부로써의 유엔과 유럽 연합 수립이라는 그들의 목적을 위해 나치당과 세계 대전들이 기획되었습니다.
나치당의 최초 지원자는 유럽 연합의 씨앗이었던 석탄 연합(Coal owners' association)이었으며, 히틀러의 군수 공장은 로스차일드-록펠러-워버그-하리만의 I.G Farben 이었습니다. 나치의 패전이 확실해지자, I.G Farben 회의실에서 수립되었던 제3제국 계획(the Third Reich)은 현재의 유럽 연합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유럽 연합 군대 NATO는 나치군입니다. 유로 아틀란티시스트의 루시퍼 군단 뉴 월드 오더 군대입니다.
유럽 연합은 '유럽의 사우론' 또는 '유럽의 바벨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선출되지 않은 왕족, 귀족, 자본가 가문의 자제들이 각국에서 선출되어온 지도자들을 다스리기 위한 지배 시스템입니다. 유로크라트 영주들이 노예 대표들을 다스리는 통치 기관입니다. 유럽 연합의 구조는 나치당이나 소비에트 정치국 폴리뷰로와 똑같은 'Multinational Deep State' 시스템입니다. City of London이 설치한 유럽 총독부입니다.
유럽 연합의 지도체는 철저히 베일에 가려져 있으며, 명령을 내리는 주체가 누구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각국의 지도자들은 고향으로 돌아가 커튼 뒤의 지배자들(aka. 오즈의 마법사)로부터 주문받은 정책을 단순 실행할 뿐이며, 그들은 그저 지배 가문들이 다스려야 할 노예 대표에 불과합니다. 나치당과 세계 대전들은 대중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 슬쩍 영주제를 복원하기 위해 창조되었다고 보아야겠습니다.
유럽 연합은 RIIA-Chatham House의 사유 기업입니다. 로스차일드, 록펠러, 존 포스터 덜레스, 알렌 덜레스, 쟝 모네, 빌 도노반 등 템플러 프리메이슨들에 의해 창설된 유럽 연합은 처음부터 CIA 프로젝트였으며, 위장한 IMF입니다. 북아메리카에서 성공했던 미합중국 주식회사(USA Corporations) 창조 작업을 재현하는 유럽 합중국 주식회사(USE Corporations, United States of Europe) 수립 계획입니다. 가입국들의 주권을 빼앗아 하나의 주로 전락시키는 것입니다. 유럽 버전의 대동아 공영 제국입니다. "우리는 유럽이다!" 그것이 유로 아틀란티시즘(Euro Atlanticism) 또는 유로 나치즘입니다. '유로'와 '나치'는 동의어로 해석되어야 합니다.
화폐 창조권은 유럽 중앙 은행이 가져갔고, 군 통수권은 NATO가 가져갔기 때문에 엄밀히 말해서 유럽 국가들은 이미 국가가 아닙니다. 나치를 통해 만들려했던 이 초국가는 타비스톡 연구소와 CIA에 의해 통제되는 글로벌 게쉬타포 국가(Global Intelligence-Police Gestapo State)입니다. 그 다음 이 거대한 유럽 초국가(European Super State)가 러시아를 타격할 수 있습니다. 2차 대전 당시 나치의 공격이 실패한 것을 교훈 삼아, 이번에는 훨씬 더 강력한 나치 수퍼 국가를 만들어 확실하게 숨통을 끊겠다는 뜻입니다.
Economist의 Elke Hammer는 이렇게 말합니다. "유럽 연합은 독일을 주저앉히고, 러시아를 몰아낸 다음, 미국이 들어오도록 하기 위해 창조되었다. Keep the Germans down, Russians out, Americans in. 유럽 연합 체제에서 미국의 이익에 반하는 정책은 수행될 수 없다."
그들의 아시아 전략은 "South Korea & Japan down, China out, Americans in."입니다. 한국이 둘로 쪼개져 있는 것도 분명 그들의 Divide & Conquer 전략의 하나일 것입니다. 때문에 그들은 절대 한국의 통일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국, 일본, 타이완, 베트남, 필리핀은 중국을 물어뜯는 핏불 테리어가 되어야 합니다.
전 EC 회장 호세 마누엘 바로소는 유럽 연합이 뉴 월드 오더이며, 대혼돈의 와중에서 결국에는 어떤 새로운 질서가 탄생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마찬가지로 '아랍의 30년 전쟁'이 끝나면, 유럽 연합 스타일의 중동 연합을 창조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City of London 과 Wall Street 의 지배를 받는 무역 블록입니다. 아랍 전체가 하나의 거대한 무역 블록이 되어, 앵글로 아메리칸 제국의 식민지가 되는 것입니다. '테러와의 전쟁'은 제국의 식민지 개척 사업입니다. 아랍 전체를 전시안 신앙 무슬림 브러더후드의 아랍 나치 정권 와하비스탄으로 바꾸는 작업입니다.
네오 칼리페이트 Neo Caliphate
네오 칼리페이트 (이슬라믹 칼리페이트, 이슬람 국가, 살라피 공국, 안전 지대, 무슬림 버전의 이스라엘) 수립 계획은 이라크, 시리아, 쿠르드의 유전 지대를 지하디들에게 쥐어주려는 계획입니다. 여기에 묻혀있는 자원들은 결국 제국의 석유 기업들이 팔아먹을 것입니다. 이 작업은 사우디 아라비아, 쿠웨이트, UAE, 카타르 등 수니로 위장하고 있는 와하비 무슬림 브러더후드 정권들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30년 전쟁이 끝나면 시아 이슬람이 멸하고, 새로이 그려질 아랍 지도는 걸프 수장국들과 같이 크립토 유대인 돈메들이 지도부를 형성하는 와하비스탄(살라피스탄)으로 채워질 것이며, 그레이터 이스라엘 수립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NSA 휘슬블로워 에드워드 스노우덴은 이렇게 말합니다. "유대 국가를 보호하기 위한 유일한 해법은 그 국경 근처에 강력한 적을 창조하는 것이다." 이 계획은 영국과 살라피스트들의 계획입니다. 살라피(와하비, 지하디, 탁피리, 근본주의자, 테러리스트) 무슬림 브러더후드들은 크립토 유대인들입니다. 영국이 쥐어준 기관총으로 메카를 장악한 그들이 이슬람을 시오니즘의 하부 신앙으로 변질시키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유대 국가에 이어 이슬람 국가가 창조된다면, 정과 반의 문명의 충돌을 연출할 수 있으며, 그 결과로 유대인들이 무슬림을 지배하는 팍스 주다이카(Pax Judaica)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히브리어로 작성된 그레이터 이스라엘 계획도와 예정된 네오 칼리페이트(이슬라믹 칼리페이트, 이슬람 국가)
테러와의 전쟁의 목표는 사이크스-피코 협정을 대체하는 새로운 중동 지도입니다. 뱀의 언어를 구사하는 와하비/살라피들은 무슬림들을 현혹하고 있습니다. 혹세무민이 따로 없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왜 서구 열강들이 우리 경계선을 멋대로 그었는가? 우리가 주체적으로 이것을 다시 그려야 한다!" 스스로 IS 지도자임을 천명한 아부 바크르 알 바그다디(a fictional character created by Pentagon)도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축복된 우리의 전진은 싸이크스-피코의 음모를 완전히 분쇄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이 테러리스트들의 행동 신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와하비즘의 해석에 동의하지 않는 무슬림 처단.
② 칼리페이트 수립을 거부하거나 칼리프에 대한 충성을 맹세하지 않는 무슬림 처단.
③ 정부를 이끄는 무슬림 지도자와 그들이 이단이라는 것을 모르는 무슬림 처단.
④ 시아파 무슬림 처단.
⑤ 민주주의를 믿는 무슬림 처단.
⑥ 예언자, 이맘, 성인들 무덤 파괴 및 그들을 따르는 학자들 처단.
⑦ 기독교 교회 파괴.
⑧ 기념물, 박물관을 포함한 모든 우상 파괴.
⑨ 칼리프에 대한 절대적 충성 맹세.
⑩ 야만적 만행을 통한 칼리페이트 수립. (배교자 그늘에 사는 것보다는 그들을 참수하는 것이 낫다).
⑪ 신성한 명령에 의한 지배와 법의 집행.
⑫ 사이크스-피코 협정 경계선 파괴와 모든 이슬람 국가의 해방을 통한 칼리페이트 수립.
신기하게도 테러리스트들은 제국이 원하는 것들을 골라서 행동 신조로 삼고 있습니다. 제국군과 싸운다거나, 이스라엘을 공격한다거나 하는 등의 말은 전혀 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제국의 전략가들이 제거하길 원하는 인물들의 목을 자르는 것을 신조로 삼고 있습니다. 제국으로부터 텔레파시 지령을 받고 있는 건 아닌지 궁금합니다.
PNAC : Project for the New American Century
IS, al Nusra, FSA 등 테러 그룹들을 만든 세력은 RIIA, CFR, 영국 외무 연방부 FCO, 미 국무부, PNAC 피낵, 네오콘, MI6, CIA, Mossad, 펜타곤, AIPAC, NATO, 유럽 연합, 프랑스, 벨기에, 독일, 호주, 캐나다, 이스라엘, 사우디 아라비아, 터키, 파키스탄, 아랍 에미리트, 요르단,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무슬림 브러더후드입니다. 다른 나라를 테러리스트 국가로 비난하는 세력들입니다. 간단히 통칭해서 뉴 월드 오더 시오니즘 세력(New World Order Zio-forces) 입니다.
지난 세기 동안 미국은 세계의 지배 국가로 군림해 왔습니다. 세계 대전을 포함한 그 동안의 전쟁들은 미국을 지배 국가로 올려놓는 작업이었습니다. 이제 유라시아가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지배 국가로써의 위치가 위협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앞으로의 100년을 지배하기 위한 강력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도전자들을 때려눕혀야 합니다. 제국의 허락없이 도전자들에게 석유를 파는 정권들을 파괴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네오콘 핵심 PNAC 피낵 (Project for the New American Century)은 '새로운 아메리칸의 세기'를 위한 일환의 하나로써 '아랍의 30년 전쟁'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텔 아비브의 Oded Yinon Plan (aka Greater Israel Project)을 실행하기 위해 설립된 PNAC은 조지 W. 부쉬, 딕 체니, 엘리엇 A. 코헨, 도날드 럼스펠트, I. Lewis Libby, 폴 볼포비츠, Casper Weinberger, Bill Kristol, 필립 젤리코우, 로버트 케이건, Francis Fukuyama, Cambone, Rosen, 리차드 펄, Elliot Abrams, Robert Zoellick, John Bolton (architect of the Iraq war), Ash Carter, 제임스 울시 같은 공격견(Attack Dogs)들이며, 주로 미국과 이스라엘 이중 국적을 소유한 시오니스트 유대인들입니다. PNAC은 9-11 사태를 기획했습니다.
공산주의는 원래 영국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유대인들에게 모든 비난을 돌림으로써 영국의 역할을 숨기는 작업에 성공했습니다. 볼셰비키 혁명은 월 스트리트의 프로젝트였으며, 로마노프 왕조를 무너뜨리고 그들의 경제 식민지로 운영하기 위한 앵글로 아메리칸 제국의 색깔 혁명이었습니다. 로스차일드, 록펠러, JP 모건, 제이콥 쉬프, 알프레드 밀너, 폴 워버그, 윌리엄 보이스 톰슨 등 연방 준비 은행을 설립한 주데오 앵글로 아메리칸 프리메이슨 자본가들(Western Capitalists)이 러시아를 장악하는 작업이었으며, 그들의 경쟁자로 등장할 수 없도록 러시아를 틀어막는 선제 공격이었습니다. 공산주의를 뒤집어 씌워 러시아를 세계의 적으로 설정하는 그들의 작업은 대성공을 거두었고, 덕분에 그들이 세계의 지배 국가로 올라설 수 있었습니다.
막스 워버그와 제이콥 쉬프의 군사 교육관들은 뉴욕 브룩클린에서 이디시어를 구사하는 아쉬케나지 유대인들을 훈련시켰고, 레온 트로츠키가 이끄는 민병대를 모스크바로 보냈습니다. 1917년, 1차 대전의 여파로 모든 에너지를 소진한 러시아는 볼셰비키를 대항해낼 병력이 없었고, 시오니스트 유대인 4만명이 매우 쉽게 모스크바를 장악합니다. 우크라이나에서 건너온 유대인 이민자였던 트로츠키는 로스차일드 수하였던 은행가 아브람 지보토프스키(Abram Zhivotovsky)의 딸과 결혼하면서 그들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놀라웁게도 트로츠키를 비롯한 볼셰비키는 영국 정보부 MI6 자산들이었으며, 대부분이 시오니스트 유대인들이었습니다.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은 첫번째 소비에트 정부의 80~85%가 유대인들이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혁명 이후 첫 조각된 최고위원회 코미사르의 85% 350명 이상이 유대인들이었으며, 러시아인은 10여명 남짓이었습니다. 2천만 러시아인의 죽음으로 악명 높은 비밀 경찰 조직 체카(Cheka)는 MI6의 러시아 지부로 시작했으며, 조직원 대부분이 시오니스트 유대인들이었습니다. 〈닥터 지바고〉같은 영화들은 세상을 속이고 러시아인들을 골려먹기 위한 작품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네오콘도 시오니스트 유대인들로 구성된 신트로츠키파입니다. '미국의 볼셰비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루살렘을 수도로 하는 세계 정부를 최단 기간내에 수립하기 위해 전세계의 신속한 파괴를 노리는 속전속결파, 팽창주의파입니다. 네오콘 이데올로기는 공화당과 민주당에 그대로 전달되며, 가장 주도적인 인물은 존 매케인과 린지 그래험입니다. 의원들은 현재 월터 존스 한 명을 제외하고 전원 '이스라엘 우선(Israel First)'이라는 충성 서약을 하였으며, 미국과 이스라엘의 이익이 상충할 때 이스라엘을 우선적으로 고려한다는 뜻입니다.
미국의 대외 정책을 결정하는 에이팩 AIPAC (American Israel Public Affairs Committee) 로비는, 연방 준비 은행이 이스라엘로 빼돌린 자금을 다시 의원들의 뒷주머니에 꽂아주는 글로벌리스트의 의회 통제 수단입니다. 작가 리차드 에드몬슨은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정부 인사들을 감시하는 역할까지 하고 있는 AIPAC은 미국 정계와 언론을 통제하는 바리새이다."
Oligarchs vs People
인식의 부조화를 일으킬 수도 있지만, 미국은 공산주의 일당 독재 체제입니다. 민주당은 스탈린파, 공화당은 트로츠키파입니다. 작가 유스타스 멀린스는 "그들의 정강 정책을 분석해 보면, 스탈린 정책이나 트로츠키 정책과 똑같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양당제는 속임수입니다. 원래는 민주공화당이라는 하나의 당이었습니다. 낙태와 총기 소유 등 몇몇 아젠다들만 달리할 뿐, 본질적으로 똑같습니다. 민주당과 공화당은 과두지배자들의 양 팔입니다. 과두지배자들이 선택한 후보들만 무대에 올라오기 때문에 유권자들의 선택은 의미가 없지만, 유권자들은 마치 자신들이 선택한 것인줄 착각하게 됩니다. "They are all British poodle."
선거란 민주주의가 있는 것처럼 속이기 위한 장치일 뿐입니다. '1인 1표'가 아니라 '1달러 1표'입니다. 정권 교체라는 것은 없습니다. 정부 배후의 글로벌리스트, Deep State, 그림자 정부(Shadow Government)가 무한 영생하는 진짜 정부입니다. 글로벌리스트들의 아젠다는 크게 반으로 나뉘어 양당 정부가 각각의 절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느 당에서 대통령을 배출하던 그들의 아젠다는 계속 진행됩니다. 침략과 약탈에는 좌우가 따로 없습니다. 진보와 보수라는 'Divide & Conquer용' 단어에 빠져서는 안되겠습니다. 좌와 우가 싸우는 것이 아니라, 과두지배자와 그들이 노예라고 부르는 대중들간의 싸움입니다.
뉴 월드 오더는 공산주의입니다. City of London과 월 스트리트의 자본주의는 사실 공산주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소수 과두지배자들이 사유한 중앙 은행들이 명목 화폐(불환지폐, Fiat Money)를 계속 찍어내며, 이 가짜 돈을 이용해 국가의 모든 부와 권력을 가져가는 과두제(Oligarchy)입니다. 베네치안 시스템입니다. 영국 정부와 미국 정부를 포함한 서방 정부들 그리고 유엔, 유럽 연합, IMF, World Bank, WTO, WHO 등등 국제 기구로 포장되어 있는 과두지배자들의 사유 기업들은 실제로는 공산주의 조직들입니다.
영국과 록펠러의 앞잡이이며, 루지타니아 침몰 사건을 조작해 미국을 1차 대전으로 이끌었던 에드워드 맨델 하우스는 "미국은 공산주의 국가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었습니다. 실제로 서구의 과두지배자들은 본격적인 공산주의 체제로 전환하기 위한 여러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유심히 지켜본다면 서구 세계가 공산주의, 나치 국가, Police State로 되어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철저한 함구령 속에 천천히 진행되기 때문에 수렁으로 끌려 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모토는 '안전'입니다. 대중의 입을 완벽히 틀어막을 수 있는 강력한 사찰 체제를 위해서는 '안전'이라는 구호가 필요합니다. 테러리스트 단속을 핑계로 반대자들을 잡아들이기 위한 구호입니다. "여러분들을 테러리스트로부터 안전하게 지켜드리겠습니다!" 소위 '표현의 자유'라는 것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서 '테러와의 전쟁'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대통령은 프롬프터를 읽는 사람일 뿐입니다. 만약 대통령이 자신의 의지대로 정책을 결정하려 한다면, 언론이 집중 공격을 시작하고 이상한 게이트 사건이 터지며, 탄핵이 추진됩니다. 재선은 조작됩니다. 이것도 통하지 않으면 최후에는 총알이 날아 옵니다. 글로벌 리서치 미셀 초수도프스키의 FARS 통신 인터뷰에 의하면, 오바마는 글로벌리스트들의 꼭두각시에 지나지 않습니다.
"오바마는 스스로 결정한 적이 없었다. 그저 충실히 명령을 따를 뿐이다. 오바마의 주요 업무는 프롬프터를 멋지게 읽는 일이다. 그것이 그가 언론에서 칭송되는 이유이다. 모든 결정은 거대 기업 중역실, 월 스트리트, 군산 복합체로부터 온다. 재무부 관료나 연방 준비 은행 이사진은 J.P 모건 체이스 은행 또는 골드만 삭스에서 결정된다. 오바마가 재선된 직후, 록펠러의 씨티 그룹에서 새 내각의 명단이 떠돌았었다. 나중에 실제로 임명된 인물들의 명단과 비교해 보니, 명단에 없던 인물은 2명 뿐이었다."
권력이 투표 용지에서 나오지 않는다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서구 민주주의라는 것은 거짓말입니다. 세상에 그런 것은 없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인물을 당선시킬 수 있기 때문에, 또는 대통령을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선거라는 것이 허용되고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미국 선거를 쳐다볼 필요는 없습니다.
미국인 정치학자 Martin Gilens & Benjamin I. Page의 연구 보고서는 "미국은 대중 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라 과두 지배 체제(Oligarchy Ruling System)이며, 선거 결과와 정부 정책은 전혀 상관이 없다"고 말합니다. 과두지배자들이 주문한 정책과 법안들만 통과될 뿐, 대중의 의사와는 무관하게 돌아갑니다. 미국은 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며, 단 한번도 민주 국가였었던 적은 없었습니다.
백악관의 무슬림 브러더후드
F. William Engdahl의 강연 Oil Wars, Gods of Money, and Seeds of Destruction 에 의하면, 백악관의 중동 정책 담당자들이 무슬림 브러더후드이며, 바락 오바마도 포함됩니다. 워싱턴이나 CIA가 브러더후드를 로봇처럼 조종하는 것은 아니며, 이심전심 간단한 의사 교환이나 고개를 끄덕이는 것만 가지고도 많은 작전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Arif Alikhan - Assistant Secretary for Policy Development for the U.S. 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
Mohammed Elibiary - Homeland Security Adviser
Rashad Hussain - Special Envoy to the (OIC) Organization of the Islamic Conference
Salam al-Marayati - Obama Adviser, founder of Muslim Public Affairs Council
Imam Mohamed Magid - Obama’s Sharia Czar, Islamic Society of North America.
Eboo Patel - Advisory Council on Faith-Based Neighborhood Partnerships
백악관의 유대인 브러더후드
O.J. Simpson의 변호사 Alan Dershowitz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바마는 이스라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는 유대인 비서진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심지어 비서실장도 이스라엘의 배경을 가지고 있다."
Elizabeth Drew의 New York Times Review of Books는 Rahm Emmanuel, David Axelrod (트로츠키 증손)를 비롯한 유대인들이 백악관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트로츠키의 후예들입니다.
Current Staff Members
Jack Lew - Secretary of the Treasury
David Plouffe - Senior Advisor to the President
Danielle Borrin - Associate Director, Office of Public Engagement; Special Assistant to the Vice Preisdent
Gary Gensler - Chairman of the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
Dan Shapiro - Ambassador to Israel
Gene Sperling - Director National Economic Council
Mary Schapiro - Chairwoman of the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teven Simon - Head of Middle East/North Africa Desk at the National Security Council
Eric Lynn - Middle East Policy Advisor
Past Staff Members
Rahm Emmanuel (2009-2010) - Chief of Staff to the President
David Axelrod (2009-2011) - Senior Advisor to the President, 트로츠키의 증손자
Elena Kagan (2009-2010) - Solicitor General of the United States
Peter Orszag (2009-2010) - Director of the Office of Management and Budget
Lawrence Summers (’09-’11) - Director National Economic Council
Mona Sutphen (2009-2011) - Deputy White House Chief of Staff
James Steinberg (’09-’11) - Deputy Secretary of State
Ronald Klain (2009-2011) - Chief of Staff to the Vice President
Jared Bernstein (2009-2011) - Chief Economist and Economic Policy Advisor to the Vice President
Susan Sher (2009-2011) - Chief of Staff to the First Lady
Lee Feinstein (2009) - Campaign Foreign Policy Advisor
Mara Rudman (2009) - Foreign Policy Advisor
국세청 IRS - Lois Lerner, Jacob Lew, Douglas Shulman
국토 보안국 Homeland Security - Micahel Chertoff
(Jewish Virtual Library 참조)
IS = US
테러와의 전쟁이란 보물이 묻혀있는 남의 땅을 빼앗으려는 계획 하에 도둑을 집어넣은 다음, 스스로를 경찰로 자칭하는 누군가가 들어가 도둑잡는 시늉을 하면서, 주인을 살해하고 집과 땅을 빼앗는 작업입니다. 그 다음 "들어가보니 마침 주인은 악마였다. 도적떼가 창궐하는 이유가 있었다. 도적 잡다가 악마도 잡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었다. 우리가 악마로부터 가족들을 구해냈다"라고 떠드는 것입니다.
침략을 선동하는 역할은 '뱀의 혀' 언론입니다. 뱀 두 마리가 혀를 날름거립니다. "도대체 우리 군은 무얼 하고 있습니까? 상황이 너무 악화되고 있습니다. 무고한 시민들이 목숨을 잃고 있습니다. 직무유기 아닙니까? 테러리스트들이 이렇게 날뛰는데도 가만히 계실 겁니까?" ... "그렇습니다. 피해를 감수하고서라도 이제는 나서야겠습니다. 우리의 안전만 따지고 있을 때가 아닙니다. 개입은 불가피합니다. 우리에게는 세계인들을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책임(Responsibility To Protect, R2P)이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은 서방의 침략 구실을 만들어 주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침략자를 구세주 메시아인 것처럼 떠들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테러리스트들의 위협으로부터 끝까지 여러분들을 지켜드릴 것입니다. 테러범들이 난동을 피우도록 게으르게 앉아있지 않겠습니다. 그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여러분 안전만은 우리가 철저히 지켜드리겠습니다. 우리만 믿고 따라오십시요. 우리가 지구를 구하겠습니다!"
세계 대중들을 속이는 작업에는 정반합 이론이 사용됩니다. 정과 반이 충돌해 합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합을 창출하기 위해 반을 충돌시키는 것입니다. 집주인과 도둑이 충돌해 경찰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경찰이 들어가기 위해 도둑을 충돌시키는 것입니다. 시리아와 테러리스트가 충돌해 미군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침략의 핑계 거리를 만들기 위해 테러리스트를 충돌시키는 것입니다.
경찰이 남의 집에 들어가려면 먼저 강도가 난동을 피워야 합니다. 혼돈이 있어야 경찰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영리하게도 항상 프락치(proxy)를 동원한 대리전을 사용합니다. 지난 수백년간의 경험 덕분에 속이는 방법을 완벽히 터득했습니다. 침략과 정복을 해방으로 속이기 위해서는 카발라의 혼돈 이론이 필요합니다. 프락치들이 일으키는 혼돈이 있어야, 스스로를 재앙을 해결하는 구세주 메시아로 포장할 수 있습니다.
무작정 쳐들어 간다면 침략으로 비난받겠지만, 프락치들과 싸우는 모양새를 만들면 경찰의 진압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나치가 난동을 피워야 유럽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일제가 난동을 피워야 아시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마스가 로켓을 쏴줘야 가자 지구를 폭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테러리스트들이 난동을 피워야 아랍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테러와의 전쟁'이란 테러리스트 소탕을 핑계로 침략하는 전쟁입니다. 테러리스트들은 제국군이 깊이 들어올 수 있도록 끌어들이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테러를 벌이면서 안으로 깊숙이 들어갑니다. 제국군은 테러범 잡는다는 핑계를 대고 계속 따라 들어갑니다. 테러리스트를 쏘는 척 하면서 집주인을 쏩니다. 그 다음 테러리스트들에게 정권을 쥐어주고 해방이라고 선전합니다. 그 다음 군사 기지, CNN, BBC를 설치하고, 자원을 헐값에 빨아들입니다.
'테러와의 전쟁(War on Terror)'이 아니라 '테러와 함께 하는 전쟁(War with Terror)'입니다. "우리가 너희들을 구했다! 우리가 아니었으면 너희들은 다 죽었을 거야! 감사를 표해야지!"라고 떠드는 수법입니다. 이 논리가 성공을 거두려면, 반이 발생한 이유를 철저히 속여야 합니다. 그들이 집어넣은 프락치들이라는 것을 숨겨야 해방자, 구세주, 메시아, 고마운 사람, 생명의 은인으로 포장될 수 있습니다. 그들이 프락치들보다 더 심한 학살 사건들을 일으켰다는 것도 감춰야 합니다. 학살의 책임은 집주인에게 돌려야 합니다. 때문에 언론의 활약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할리우드 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보면, 유럽인들은 악마로부터 유럽을 해방한 제국에게 고마움을 표시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끊임없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비밀리에 나치 제국을 세웠다는 것은 감추고 있습니다. 스스로를 해방자, 구세주, 메시아라고 떠드는 그 녀석이 바로 재앙을 일으킨 범인입니다. 루시퍼는 구세주로 등장합니다. 자신을 천사라고 떠드는 사람들은 사기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러분! 제가 여러분들을 구해준 바로 그 천사입니다!"
침략으로 인한 살상은 어쩔 수 없는 부차적 손해(collateral damage)라고 `표현합니다. 콘돌리자 라이스는 필요한 고통(necessary pain)이라고 표현합니다. 힐러리 클린턴은 산고(産苦, birthpang)라고 표현합니다. "총 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엉뚱한 사람도 맞을 수 있어요. 하지만 그 숫자는 무시할 정도로 아주 작습니다. 우리는 민간인 희생을 줄이기 위해서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나서지 않았다면, 어차피 그들은 다 죽었을 것입니다. 우리 때문에 희생자가 이만큼 밖에 안 나오는 거예요. 이 만큼이라도 살아남은 것을 고마워 해야지.. 그걸 비난해? 이런 배은망덕한 놈들! 가짜 뉴스가 너무 많습니다! 몇 명 죽은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자유와 민주주의를 위한 우리의 노력을 그깟 몇 명 죽었다고 비난하는 사악한 놈들이 있습니다. 우리를 비난하는 그들도 테러리스트로 간주하겠습니다!"
와하비즘
여기에서 스스로를 경찰로 포장하는 제국군을 불러들일 수 있도록 프락치들을 만드는 것은 사우디 아라비아 와하비들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제국의 안정된 자원 수급과, 제국과 이스라엘을 대리하여 앵글로 시오니즘의 적들을 파괴하는 목적으로 존재하는 아랍의 적입니다. 지하드란 제국군을 끌어들이기 위해 다른 무슬림을 공격하는 대리전을 하여 주는 것입니다. 모든 이슬람 테러는 사우디 왕가로부터 나오며, 알 카에다는 기본적으로 "제2의 사우디 군대"입니다.
이슬람 테러리스트란 런던, 워싱턴, GCC 왕조들(사우디, 카타르, 쿠웨이트, UAE, 바레인 등)의 비밀 용병 부대이며, 그 기본 메카니즘은 런던과 워싱턴이 오더를 내리고 무슬림 브러더후드 살라피/와하비들이 실행하는 구조입니다. 발주자와 도급자의 관계입니다. 사우디의 진짜 수도는 런던이며, 뱀 대가리(Head of the Snake)는 버킹엄궁과 씨티 오브 런던입니다. 지하드의 주체는 테러리스트도 아니고, 사우디 아라비아도 아니고, 이스라엘도 아니고, 바로 앵글로 시오니스트 글로벌리스트(Anglo Zionist Globalists)입니다.
부통령 조 바이든은 하바드 대학 초청 강연에서 터키, 카타르, 사우디 아라비아, UAE가 테러리스트들을 만들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물론 US, UK, 프랑스, 이스라엘, 유럽 연합, NATO는 말하지 않습니다.
Saudi Arabia, Kuwait, Qatar, UAE
미 라이 학살과 아부 그라이브 수용소의 실상을 폭로했던 베테랑 저널리스트 시모어 허쉬에 의하면, 사우디 아라비아는 테러리스트들에 대한 미국의 지원을 세탁하는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극단주의 테러 그룹들은 사우디 아라비아가 운영하고 있으며, 사우디 지휘관들이 주요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테러 그룹들의 이데올로기는 사우디 아라비아 와하비즘입니다. 수백 수천의 와하비 이맘들이 테러리스트 사이에 섞여 있습니다. ISIL이 '스스로의 수도'라고 천명한 시리아 북부 라카(Raqqa)에서는 사우디에서 가르치고 있는 것과 똑같은 와하비즘 교재들이 뿌려지고 있고, 모든 지하디들이 이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테러 그룹 대원들 중에는 지하드 수행을 조건으로 사우디가 석방한 사형수들이 섞여 있습니다. 사우디 당국은 사형수들에게 지하드와 처형 중에 하나를 선택할 것을 요구했으며, 지하드에 참가할 경우에는 가족이나 배우자들에게 소정의 급료를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대신 급료를 받는 가족이나 배우자는 사우디 바깥으로의 해외 출입이 금지되었습니다. 때문에 이미 사망한 많은 사람들이 테러리스트로 뛰고 있습니다.
IS를 지지하는 트위터 계정을 추적한 컴퓨터 전문가 그룹 VandaSec 및 Anonymous 등의 해커 그룹들은 이 계정들이 영국 정부 노동 연금부(Department of Work and Pensions)로 연결된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결국 영국 정부는 자신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 이 계정들을 사우디 텔레콤과 또 다른 사우디 통신 회사에 팔았습니다. Anonymous와 Ctrl Sec는 #OpISIS라는 광범위한 테러리스트 계정 색출 운동을 벌였고, 다른 해커들이 이 운동에 동참하도록 독려했습니다. 한편 Twitter는 125,000개의 지하디 계정들을 삭제했다고 발표했는데, 해커들의 주장에 의하면 삭제된 계정들은 지하디들 것이 아니라, IS를 추적하는 해커들과 IS를 비판하는 일반 이용자들 계정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제국의 요구에 정확히 부응하고 있는데, 1980년대 무자헤딘을 보내 아프가니스탄을 점령했고, 1990년대 알 카에다를 보내 발칸 반도를 분해했고, 2010년 알 카에다를 보내 리비아를 파괴했고, 2015년 IS, 알 누스라, 시리아 반군을 보내 시리아와 이라크를 공격하고 있고, 알 카에다를 보내 예멘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영국은 이미 100여년전 대규모의 에너지 자원이 예멘에 묻혀있는 것을 파악했습니다. US, UK, 사우디, UAE, 이스라엘은 예멘의 시아파 정권 안사르알라 후티스 운동(AnsarAllah Houtis Movement)에게 비밀 전쟁을 걸고 있습니다. 후티스들이 석유를 빼앗기 위해 사우디가 심어놓은 와하비스트 만수르 하디 정권(Mansour Hadi Regime)을 뒤엎었기 때문입니다. 제국은 만수르 하디와 후티스로 이등분되는 예멘의 분할을 노리고 있습니다. 사우디의 공격과 서방의 경제 제재 때문이라는 것을 애써 감추려고 노력하고 있긴 하지만, 유엔은 예멘에서 23만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보고하고는 있습니다.
밥-엘-만뎁 해협(Bab-el-Mandeb strait)에서 에너지 자원의 흐름을 통제하기 위해서는 그들이 통제할 수 있는 예멘 정권이 수립되어야 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예멘의 밥-엘-만뎁 해협에서 알 카에다 그룹 "소말리아의 해적"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이 해적들이 하는 일은 런던, 워싱턴, 리야드, 텔 아비브의 요구를 거부하고 유라시아와 거래하는 국가들의 선박을 나포하는 것입니다. 사우디 합참에 가보면 항상 영국군 또는 미군 3성 장성이 앉아 있다고 합니다. 그가 사우디군의 전시 작전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선박들이 나포되거나 또는 사우디가 어딘가를 공격했을 때에는, 그의 지시에 의해 이루어졌을 것입니다.
Apocalypse of Yemen
3대 거점 : 수에즈 운하, 밥 알 만뎁 해협, 호르무즈 해협
반다르 왕자 Prince Bandar
알 카에다의 기원은 1970년대 후반 사우디 왕 살만, 사우디 정보부장 투르키 알 파이잘 왕자, 아흐메드 빈 살만 왕자, 오사마 빈 라덴이 벌인 아프가니스탄 10년 전쟁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이 아프간 무자헤딘은 CIA, 사우디 정보부, 파키스탄 정보부의 합동 작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여기에서 다시 al-Qaeda in Iraq 가 출현하게 되며, 이 조직이 현재의 IS (Islamic State, Islamic Caliphate, ISIS, ISIL or Daesh)가 되었습니다.
BBC와의 인터뷰에서 사우디 내무부 대변인 만수르 알 투르키(Mansour al-Turki)는 수십억 달러의 자금이 자선 구호금 명목으로 사우디 회계 시스템을 통해서 알 카에다에게 지원된 것을 인정했습니다.
9-11 사태의 20번째 공격자 혐의(비행기 납치)로 미 연방 법원으로부터 무기 징역을 선고받은 자카리아스 모사위(Zacharius Mossawi)는 재판부에 제출한 진술서에서, 사우디 정보부장 반다르 왕자와 주미 사우디 대사 왈리드 왕자가 알 카에다의 최대 지원자라고 적었습니다. 모사위는 오사마 빈 라덴이 후원자 명단을 파악할 수 있도록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했던 인물이며, 사우디 유수의 재력가들이 알 카에다를 지원했습니다. 모사위는, 사우디 초대 왕 이븐 사우드의 손자 왈리드 왕자가 주미 사우디 대사관에서 스팅어 미사일을 이용한 미 대통령 전용기 에어포스 원 격추 계획을 수립한 적도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무언가 거대한 이벤트를 창조하려면 미국 대통령 정도는 날려야 할 것입니다.
George W. Bush & Prince Bandar The Middle East counter revolution
주 요르단 시리아 대사 바잣 슐레이만에 의하면, 반다르 왕자가 알 카에다 수장이며 IS 설립자입니다. 알 카에다는 오사마 빈 라덴이 설립했으며, 아이멘 자히리가 뒤를 이었고, 현재 테러 네트워크의 지휘자는 반다르입니다. 반다르 왕자는 사전 예약없이 자신이 원할 때에는 아무 때에나 백악관에 걸어 들어가는 몇 명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2013년, 시리아 정권 전복 작전이 러시아로 인해 난관에 봉착하자, 서방은 반다르 왕자를 블라디미르 푸틴에게 보냈습니다. 모스크바를 극비 방문한 반다르는, 만약 러시아가 서방의 계획을 허용한다면 향후 OPEC 시장을 러시아가 통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파격 제안하였습니다. 서방의 속셈을 모를 리 없는 푸틴은 당연히도 터무니없는 제안을 단칼에 거절했고, 푸틴의 생각을 바꾸길 원했던 사우디와 미 국무장관 존 케리는 러시아의 수입 구조를 무너뜨리기 위해 전격적 유가 인하를 결정하는 비밀 거래를 성사시켰습니다.
Why oil is plunging: The secret deal between US & Saudi Arabia "러시아를 무너뜨리려면, 유가를 내려야 합니다. 생산을 늘리시고, 공격을 강화하세요."
이어서 2014년, 미국은 우크라이나에서 마이단 쿠데타를 일으켜 네오 나치 정권을 수립했습니다. 이 작업은 1941년 나치 독일의 소련 침공 작전 Barbarossa의 후속편 Barbarossa 2를 준비하는 것이거나, 또는 서방의 아랍 계획을 수용하라는 압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우디가 자살을 선택한 이유는? 저유가는 러시아, 이란, 이라크, 베네주엘라에게만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사우디 자신에게도 큰 문제가 되고 있는데, 혹시라도 이것 때문에 왕조가 흔들린다면, 사우디는 전격적으로 테러리스트에 대한 지원을 늘려 시리아 군사 작전을 강화할 것입니다. "손실 보전을 하고 싶다면, 시리아를 끝장내라!"
온건 반군 & 테러리스트
서방은 시리아 반군 FSA, Ahrar-al-Sham, Jaysh al-Islam 등의 테러 그룹들이 시리아 정권 뿐만 아니라 악명높은 IS나 자밧 알 누스라와도 전투를 벌이는 온건 반군(moderate rebels)이라는 교묘한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단체를 하나는 테러리스트라고 부르고, 다른 하나는 온건 반군으로 부른다? 2003년 이라크 침공을 선동하던 조지 W. 부쉬는 "테러리스트를 지원하는 사람은 그 누구이더라도 다 테러리스트이다"라고 협박했었는데, 이제 "시리아 반군은 다른 테러리스트와는 다르다"고 말이 바뀌었습니다.
Good guys vs. Bad guys
오바마 정부는 시리아 폭격 캠페인에 대해서 리비아 공격 당시 얻었던 것과 같은 수준의 지지를 끌어 모을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이라크/시리아 작전에서는 또 다른 속임수를 부렸습니다. 이 지하디들은 'Bad Guys'가 아니라, 독재 정권을 몰아내기 위해 시리아인들 사이에서 자생적으로 발생한 'Good Guys'라는 근사한 논리를 만들었습니다. 서방 언론 역시 'Good Guys'와 'Bad Guys'가 싸우고 있다는 허위의 정반합 논리를 뿌리고 있습니다. 그 합으로써 이라크와 시리아 정권이 무너지고, 결국 미군이 들어가서 해결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시리아 정권 교체 활동을 펼치는 팀들에게는 'Good Guys Moderate Rebels, 좋은 녀석들 온건 반군'이라는 타이틀을 붙입니다. 이들은 독재 정권과 싸우기 위해 자체적으로 발생한 좋은 시리아인들이기 때문에 테러리스트가 아닐 뿐 아니라, 이 자유의 전사들(Freedom Fighters)에 대한 서방의 지원은 정당하다고 주장하기 위한 것이며, 정권 교체가 성공했을 경우 'Good Guys'들이 정권을 맡았기 때문에, 서방은 이 정권을 인정해야 한다는 논리를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반면 "때려잡아야 하기 때문에 미군이 들어가야 한다"라는 핑계거리를 만들어 주는 녀석들에게는 'Bad Guys 테러리스트'라는 타이틀을 붙입니다. 'Good Guys 온건 반군'의 목표는 정권 교체인 반면, 'Bad Guys 테러리스트'의 목표는 칼리페이트 건설입니다. 두 마리 토끼를 쫒고 있습니다.
그 동안은 재무부 장부를 깨끗하게 하기 위해 사우디와 같은 무슬림 브러더후드 정권들을 이용했지만, 이것만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의회의 승인을 얻은 공식 지원이 필요했을 것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알 카에다에게 보내는 8억 달러의 자금을 승인했다" 또는 "펜타곤은 테러리스트를 교육하기 위해 훈련 교관들을 파견했다"고 할 수 없으니까 온건 반군이란 표현이 필요합니다. 또한 "시리아군이 테러리스트를 공격했다"로 되어야 할 기사를 "시리아군이 미국의 연합 세력인 'Good Guys' 온건 반군을 공격했다"로 바꾸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사실 반군이라는 논리는 그 동안 계속 사용해 왔었습니다. 1990년대 아프간 전쟁에서는 무자헤딘을 성전사(Holy Warriors)라고 불렀었습니다. 체첸 전쟁에서는 체첸 반군이라고 불렀었으며, 1999년 유고슬라비아 공격시에는 코소보 해방군이라고 불렀었습니다. 2011년, 리비아 공격시에는 리비아 반군이라고 불렀었습니다. 독재자와 반군간의 내전으로 속이기 위해서는 반군이라는 용어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독일 정보부의 조사는 시리아 반군의 95%가 외국인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프랑스 야당 UMP의 Jacques Myard 의원은 시리아 반군이란 명칭은 현장에서 싸우는 지하디들보다는 정권 교체를 노리는 런던, 워싱턴, 파리, 브뤼셀의 정객들과 파리 호텔에서 와인을 홀짝거리며 거짓말 기자 회견을 열고 있는 존 케리 같은 범죄자들을 지칭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합니다. 2013년, 시리아 대통령 바샤르 알 아사드를 찾아간 존 케리는 조용한 곳으로 떠나라고 협박했지만, 아사드는 떠나지 않았습니다. 침략 구실을 찾고 있던 서방은 아사드가 사린 가스로 자국민들을 테러했다고 주장했고, 힐러리 후임으로 국무장관에 취임한 존 케리는 취임일성으로 아사드의 대통령궁에 대한 크루즈 미사일 공격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유엔 안보리에서 러시아가 제출한 50쪽 문서는 서방의 주장이 조작임을 밝혀냈습니다. 취소할 수 밖에 없었던 오바마는 대신 시리아를 공격할 테러 그룹들을 창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초 15,000명으로 계획되어 있던 시리아 해방군 FSA (Free Syrian Army)는 서방이 쥐어준 돈과 무기를 들고 곧바로 IS나 알 누스라 등 다른 'Bad Guys'팀으로 합류하는 경우가 속출하고 있다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의도일 수도 있습니다. 서방이 지원한 무기들은 테러리스트 수중에 있다는 것이 언젠가는 발각될 것이고, 그에 대한 비난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해 '온건 반군 지원'이라는 근사한 명분을 만든 후, 그들이 다른 'Bad Guys'팀으로 가도록 유도함으로써, 그것은 반군들 개개인의 결정이기 때문에 그들과는 관계가 없다고 주장하기 위해서일 것입니다. 온건 반군이란 일종의 세탁 장치인 셈입니다.
FSA가 망한 또 다른 이유는 급여가 작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소위 'Bad Guys'팀에서 뛰면 더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FSA가 활동하는 시리아 남부에는 유전이 없습니다. "유전을 잡고 있는 팀들이 수당이 쎈데.. 알 누스라로 옮길까?" 아마도 온건 반군들의 수당이 적은 이유는 그들이 다른 'Bad Guys'팀으로 가도록 유도하기 위해서일 것입니다.
FSA에게 또 다른 불만이 있다면, 'Bad Guys'들이 서방이 지원하는 무기의 절반 이상을 가져가고 있으며, 무기의 질도 더 우수하다는 것입니다. 온건 반군들은 폐기 처리 대상이 된 오래된 무기들을 받고 있습니다. 가장 형편없는 무기들을 먼저 던져주고 있으며, 최신 고급 무기들은 제국군 병사들과 'Bad guys'들이 받습니다.
지하디들은 그저 전쟁을 장기간 끌기 위한 소모품(the Expendables)에 지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국은 최대한 장기화된 전쟁을 원합니다. 전쟁이 끝나버린다면 군대를 진주시킬 명분이 사라집니다. 하지만 글로벌리스트 네오콘들은 무한 소모전을 통한 상대(러시아, 중국, 이란)의 약화, 그리고 끊임없는 폭격을 통한 완전 파괴를 노립니다. 무슬림 학살 작전들을 계속 진행시켜야 합니다. 테러리스트들이 활개치면서 아랍 전역으로 확전되어야 제국군이 계속 들어갈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쟁이 이어져야 군산 복합체를 돌릴 수 있고, 달러를 무한 찍을 수 있으며, 원하는 정책들을 입법할 수 있습니다. 휴전은 최대한 장기간 전쟁을 끌기 원하는 군산 복합체의 이해 관계와는 맞지 않습니다. 온건 반군과 테러리스트가 교전을 벌인다면 언제든지 휴전을 깰 수 있으며, "미군 철수를 논하기에는 시기상조"라는 논리를 펼치기에 편리합니다. 영원한 전시 상태는 그들의 프로파간다가 대중에게 매우 잘 먹혀들어가는 환경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Aaron Matt and Ben Norton discuss Syria war, US withdrawal, Turkish invasion : 시리아 해방군 FSA (Free Syrian Army)의 깃발은 시리아의 식민지 시절 프랑스 총독부의 깃발이다. 깃발 중앙에 그려져 있는 Tristar (Orion Belt)는 프리메이슨의 성부 오시리스를 상징한다. 테러리스트들은 시리아의 아사드 정권을 전복하기 위해 서방이 집어넣은 프리메이슨 조직임이 분명하다. "우리는 독재자와 싸우는 좋은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아직 이스라엘을 공격할 생각은 없습니다. 하하. 그건 뭐 나중 일이고. 하하. 지금은 아사드를 때려잡아야 할 때입니다."
US Favorite Moderate Rebels Are Terrorists : 테러리스트 al Nusra Front 와 함께 있는 온건 반군 Ahrar al Sham. "우리가 온건 반군일 것 같습니까, 테러리스트일 것 같습니까?"
은근히 푸대접을 받고 있긴 하지만, 'Good Guys' 온건 반군의 잔학상은 'Bad Guys'의 잔학상과 동일합니다. 테러리스트/지하디스트들은 탁피리(Takfiri)들입니다. 탁피리의 숨은 뜻은 모독자(blasphemers)들입니다. 신을 부수고, 모욕을 주는 것이 메이슨들의 목적입니다. 이들은 기독교를 흥분시키기 위해 의도적으로 아랍의 크리스쳔들을 목표로 하고 있고, 와하비즘으로의 개종과 참수 중 하나의 선택을 강요합니다. 한 크리스쳔을 참수한 온건 반군은 곁에 있던 그의 피앙세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예수가 구해주러 오지 않았어!"
따라서 러시아 외상 라브로프는 미국이 테러리스트로 규정하고 있는 단체들과 온건 반군과의 차이점은 오로지 이름 뿐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유엔 안보리에서 러시아가 온건 반군들의 테러 단체 지정에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반면, FSA, Ahrar al Sham, Jaysh al Islam과 같은 온건 반군들은 미국의 반대로 인하여 테러 단체로 지정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유엔 안보리에서 테러 단체로 지정된다는 것은 영국, 미국, 프랑스, NATO가 이들을 공개적으로 지원할 수 없는 반면, 이들에 대한 러시아, 이란, 이라크, 시리아의 공격은 정당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온건 반군의 박격포 공격으로 박살난 다마스커스 인근 마을 Jobar & Duma
온건 반군 Jobar 파괴 완료 Apocalyptic Scenes- Drone footage shows destruction in Jobar, Damascus
시리아 반군 FSA는 이스라엘을 대신해서 골란 고원을 점령할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스라엘의 지원에 대한 대가로 골란 고원에 대한 그들의 주장을 포기하면서 자연스럽게 이스라엘에게 넘기려는 술책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시리아 반군과 이스라엘의 협력 관계는, 2014년 유엔 비참여 감시군 (UNDOF)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골란 고원과 시리아 남부에 대한 FSA의 공격은 내륙 지방에 있던 시리아 정부군을 유인했고, IS와 알 누스라는 이 공백을 이용해 재빠르게 동북부 유전들을 장악했습니다.
서방이 온건 반군이라고 부르는 테러리스트들은 2015년 10월까지 수도 다마스커스 장악을 목표로 하고 있었습니다. 반군들이 다마스커스 코 앞까지 쳐들어오자 다급해진 시리아는 구원을 요청했고, 공식 요청을 받은 러시아는 2015. 9. 30부터 시리아 북부 라타키아에 기지를 차리고, 공습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시리아 사태의 전체적인 흐름은 이 때부터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시리아 반군이라는 용어는 한 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러시아 공습이 거세지면서 테러리스트들의 피해가 커지자, 러시아가 테러리스트가 아닌 "Good Guys"를 공격하고 있다고 주장하기 위해 다시 부활했습니다.
그냥 다 알-카에다
언론은 요즘 활동하는 테러리스트를 오로지 IS 하나로만 보도하고 있지만, 실상은 매우 많은 테러 그룹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과거 알 카에다라는 이름 하나로만 통일했던 것과 비슷합니다. IS만 하더라도 al Qaeda in Iraq, Islamic State in Iraq, ISIS, ISIL, Islamic State, Islamic Caliphate, Neo Caliphate, Daesh 등 계속 명칭을 바꿔가면서 여러 이름을 쓰고 있습니다. al Qaeda in Syria, Islamic State in Syria 등의 이름을 쓰던 테러 그룹은 al Nusra Front (해방 전선)으로 이름을 바꾸었으며, 악독함으로 너무 유명해진 후 다시 Fatah al-Sham (the Front for the Conquest of Syria)으로 개명했습니다. 대중들이 이해하지 못하도록 하려는 혼동 작전입니다.
그 외에도 수많은 팀들이 있습니다. FSA, Ahrar-al-Sham, Jaysh al-Islam, Jaysh al Fatah (JaF), Jaish al Yarmouk, Liwa Shuhadaa al-Yarmouk, Mo’arez (Dissident), Thowar, The Army of Turkestan, Mujahedin-e Khalq Organization (MKO), Sham Legion (Faylaq Al-Sham), Knights of Justice Brigade, Takfiri, The Army of Turkmenistan, Asadullah, Al-Sham Liwaa Suqour, Al-Rabiyah, Grey Wolves, Khorasan Group, Front Victory, Harakat Al-Zinki Nouriddeen 등등 매우 많은 그룹들이 있습니다. ISIS에 대항하는 Osiris라는 팀도 있습니다.
하지만 러시아의 공습 개시를 "중요한 첫 걸음"으로 표현하는 쿠르드 그룹 YPG의 총사령관 시판 헤모는 "이들의 차이는 없으며, 그냥 다 알 카에다"라고 말합니다. 다양한 테러 단체의 이름은 세상이 분간하지 못하도록 속이기 위한 것입니다. 다양한 이름들로 인하여 어떠한 선악의 판단을 하기가 힘들어 집니다. 뿐만 아니라 지하디들을 속이기 위해서 최대한 꼬아 놓았습니다. "누가 누구야?"
알아 맞춰 봐! 누가 테러리스트인지 알 수 있겠어?
테러리스트 조직들 간에도 다양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으며, 이것은 서로가 조금씩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특히 샤리아법의 적용 범위와 강도에 대한 견해가 가장 엇갈린다고 합니다. 또는 수많은 교전 그룹의 존재에서 오는 혼동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우디, 카타르, 쿠웨이트, UAE, 이스라엘, 터키, 영국, 미국, 프랑스 등 여러 나라의 군대들과 그들이 창조한 수많은 테러 그룹들 그리고 그 반대쪽에서는 이란, 이라크, 시리아, 러시아군과 헤즈볼라를 비롯한 여러 무장 그룹들이 얽혀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전세계에서 보낸 정보 요원들과 그들의 현지 끄나불 등 복잡할 것입니다. 2005년 미 법무부의 네오콘 존 유는 "알 카에다 그룹들간의 혼동을 불러일으켜야 한다"고 했었습니다. 서방이 원하는 것은 혼돈, 난장판, 아수라장, 지옥 그 자체입니다. 그것이 그들에게 침략 구실을 제공해주기 때문입니다.
용병 부대
테러리스트 중에서 용병 비율은 40%가 넘으며, 전세계 86개 이상의 국가에서 모집되었습니다. CIA, MI6, 모사드는 코카서스 지역에서 건너온 지하디 8천명도 여러 테러 그룹들에 섞어 넣었고, 아프간 북부에 집결해 있는 대규모 지하드 전사들이 구 소비에트 연방 국가 투르크메니스탄, 키르기스스탄, 우즈베키스탄, 타지키스탄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이란, 파키스탄, 인도로도 들어갈 것입니다. 중국은 신장/위구르 지역을 통해 공격할 것입니다.
86개국에서 모집된 ISIS 용병 31,000명
러시아 연방 FSB (=NSC) 국장 알렉산더 보르트니코프에 의하면, 현재의 상황은 테러리스트들을 이용하여 아시아와 중앙 아시아에서 특정 지정학적 목표를 달성하려는 특정 국가들의 이중 잣대가 만들어 낸 "위험한 상황"이며, 이 프로젝트는 '아랍의 봄'에서 성장 동력을 얻었습니다.
마그레브(북서부 아프리카)인들을 대상으로 IS 지지 현황을 조사한 카네기 연구소 마그레브 모함마드 메스바에 의하면, 소득 수준과 교육 수준이 낮을수록 지지율이 높았으며, 마그레브 전체 인구 3천 4백만의 8%가 이들의 이데올로기에 동조했습니다.
블랙 워터, 특수 부대
미군 특수 부대 3천명, 영국군 특수 부대 SAS & SBS (영국 왕립 해군 Special Boat Service; 해병대 Royal Marine Commandos에서 모집), 프랑스군 공수 부대 Parachutistes, NATO 특수 부대, 이스라엘, 사우디, 카타르, 터키 요원들이 지하디 테러리스트들에 대한 작전 지시, 무기 지원, 교육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펜타곤 퇴역 장성들이 단기 계약을 통해 다시 뛰기도 합니다. 국무부 용병 업체 블랙워터 요원들도 있고, CIA가 모집한 서양인 용병들도 섞여 있습니다.
현재 'Academi'로 개명한 블랙워터는 2007년 이후로만 집계해도 국무부로부터 최소한 13억 달러 이상의 계약을 따냈으며, 이라크와 시리아외에도 우크라이나, 리비아, 알제리, 예멘 등 전세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블랙워터는 암웨이 회장 리차드 데보스의 처남 에릭 프린스가 설립했으며, 2010년 이라크에서 발생한 민간인 살해 문제로 시끄러워지자, 이 기업을 팔고 전직 네이비 실 대원들을 고용해 새로이 'Frontier Services Group'을 설립했습니다. 암웨이는 미국의 해외 군사 전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헤리티지 재단, American Enterprise institue 등을 거느리고 있으며, 과거 나치 자금줄이었습니다.
CIA, MI6, 모사드 요원들이 직접 지하디들 사이에 배치되어 있으며, 미군 중부 사령부 USCENTCOM의 지휘 아래 전체 작전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무기, 장비, 자금이 떨어졌을 때 즉시 지급하는 역할도 하고 있으며, 현지에서 취득한 정보를 본대에 제공하는 임무도 있습니다. 현지 커맨드 센터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하디들이 전체 작전에 어긋나는 엉뚱한 독자적 작전을 하지 못하도록 조율하고 있습니다.
영연방의 캐나다와 호주도 침략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요르단의 캐나다 대사관과 캐나다 정보부 CSIS가 테러리스트 대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요르단 수도 암만의 캐나다 대사관이 채용한 현지인 모하메드 알 라쉐드의 빈번한 대사관 출입이 목격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뉴스 에이전시 Ynet 에 따르면, 2012년 시리아군의 기습으로 홈스 지방의 테러리스트 700명이 숨졌고, 프랑스 특수 부대원 13명이 붙잡혔습니다. 파리와 다마스커스는 이들의 석방을 두고 협상을 벌이고 있습니다.
유럽 연합
미국과 유럽에서 건너온 서방 병사의 비중은 알 누스라는 70%, IS는 30% 정도입니다. 상당수는 영국, 프랑스, 독일, 스웨덴 등 전 유럽에서 모집되고 있으며, 인구 비율로 보았을 때 가장 많이 모집되는 나라는 벨기에입니다. 유럽 연합과 NATO 사령부가 있는 곳입니다. 특히 유럽에 거주하는 아랍인들이 주요 모집 타겟입니다. 대부분 평균 연령 23세 무직 청년들입니다. 모집에 응모한 동기로는 종교적 신념이나, 인도주의적 관점, 제국주의와 싸우기 위해서, 소속감을 느끼기 위해서, 생계 수단을 찾아서, 범죄 도피 또는 단순히 모험을 해보고 싶다는 것 등이었습니다.
벨기에에서 지하디스트 대원 모집은 크게 3번 있었는데, 2010년 "Sharia4Belgium association"이라는 단체가 모집을 시도했고, 2012년에는 지인을 통한 모집이었으며, 2014년부터 현재까지는 친구와 가족 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책들은 지원자들의 등급에 따라 1인당 2천 달러에서 1만 달러를 받으며, 컴퓨터 공학자나 의사 같은 고학력자를 모집하거나 또는 모집에 응한 여성이 지하디스트와 결혼할 경우에는 추가금을 받는다고 되어 있습니다. 모집 숫자는 2012년 월평균 10명에서, 2015년 현재 4~5명으로 줄었습니다.
핀란드 외무상 티모 소이니의 발표에 의하면, 핀란드인 100여명 정도가 IS에 가입하여 전투를 벌였으며, 고향에 돌아와 지원자들을 모집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테러 그룹 대원들은 기본급 월 350달러를 받으며,, 다른 작전에 동원될 경우에는 규모에 따라서 다양한 보너스를 받고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의 숫자가 20만이라는 일각의 보도가 맞다면, 기본급만 계산해도 20만 x 월 평균 350 = 월 7,000만 달러가 듭니다. 이 자금들이 어디에서 오는지 추측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스웨덴의 텔레콤 자이언트 Ericsson의 CEO Borje Ekholm은 스웨덴 경제지 "Dagens Industri"와의 인터뷰에서 ISIS 테러리스트에게 거액을 투자했음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정보부 부국장 세르게이 아파나시에프 조사에 의하면, IS만 집계해도 이라크에 19,000명, 시리아에 14,000명 등 총 33,000명의 대원들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우연한 보급
테러리스트들이 영국과 미국의 무기 매출에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으며, 네오콘 좌장 존 매케인 의원이 영업 선두에 나서고 있습니다. 걸프 아랍국들의 테러리스트 지원이라는 것은 사실 미국이 팔아먹은 무기들을 말합니다. 2015년 5월 이후, 미국이 아랍 국가들에게 판매한 무기 수출 금액은 330억 달러가 넘습니다. 페트로달러 시스템 덕분에 석유 판매 대금을 달러로 받을 뿐만 아니라, 석유 판매로 얻은 이윤은 다시 무기 구입에 재투자되고 있습니다.
무기가 떨어졌을 때에는 하늘에서 보충되고 있는데, 미군 헬기나 수송기가 테러리스트들이 장악한 지역으로 정기적으로 들어가며, 스팅어 미사일의 공격을 받지 않고 무사히 빠져 나옵니다. 이것은 Iraqi News, RT America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나 시리아 비행기가 들어갔을 때와는 대조적입니다. 펜타곤은 쿠르드에게 가야할 지원품이 "우연히" 엉뚱한 곳에 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테러리스트에게 보급되는 미군 지원품들을 수거하는 이라크 정부군
유엔도 테러리스트와 한 패입니다. 테러리스트를 비공식 유엔군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유엔 World Food Program의 수송기들은 "인도주의적 구호"를 위해 IS에 포위되어 있는 인구 20만의 데어르 에조르 시에 식품 상자 21톤을 투하했습니다. 데어르 에조르 시민들은 심각한 식량 부족과 단전 단수 상태에 처해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 관계자에 따르면, 대부분의 상자가 테러리스트들이 장악하고 있는 지역으로 떨어지며, 시민들에게 투하된 상자는 2개뿐이었습니다. 유엔은 작전의 성격상 정확한 수행이 매우 힘드며 "우연히" 테러리스트들에게 떨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시리아군이 시리아 남부 스웨이다 지방에서 테러리스트들로부터 압수한 2대의 트럭에는 미제 및 이스라엘제 대전차 지뢰 90개, RPG 포탄 25개, BKS 기관총탄 박스 수십개가 실려 있었습니다. 시리아 당국은 요르단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스웨이다 지방이 2011년 이후로 테러리스트들의 주요 밀수 루트 중의 하나라고 파악하고 있습니다.
시리아군이 압수한 미제, 이스라엘제 무기류
알레포 남부를 탈환한 시리아군은 터키제 81mm 박격포탄, 미국 방산업체 레이시온이 제조한 무기들과 함께 터키가 지원한 식량을 발견했습니다.
시리아군은 알 누스라 프론트가 장악하고 있던 터키 국경 근처 라타키아 탈환에도 성공했는데, 역시 사우디 아라비아와 카타르가 보낸 레이시온제 대전차 TOW 미사일을 발견했습니다.
IS는 탱크도 가지고 있습니다. 팔미라 전투에서 시리아군의 공습은 IS의 탱크를 파괴하는데 성공했습니다.
탱크를 보유한 테러리스트 Footage of ISIS tanks destroyed in a battle for Palmyra
미 해군 해상 수송 사령부 MSC
영국의 군사 정보 에이전시 IHS Jane’s 360는 미국 Federal Business Opportunities (FBO) 웹사이트 FedBizOps.gov에 등록된 미 해군 해상 수송 사령부(US Navy Military Sealift Command) 발주 공문을 공개했습니다. 2015년 11월 3일자 공문을 보면, 무기류 994톤 분량의 콘테이너 81개를 불가리아 콘스탄타에서 터키 아가라르와 요르단 아카바로 보낼 회사를 구하고 있습니다. 무기들의 종류는 러시아제 AK-47 소총, PKM 경기관총, DShK 중기관총, RPG-7 로켓 발사기, 9K111M Faktoria 대전차 유도 무기 ATGW 시스템 등이었습니다.
시사 블로그 《Zerohedge》 역시 Federal Business Opportunities (FBO)에 등록된 미 해군 해상 수송 사령부 발주 공문을 공개했습니다. 2016년 3월말 동유럽 국가들에서 2천톤의 무기들을 선적하여 2016년 4월 4일까지 터키나 요르단으로 수송할 선박 회사를 구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미군 특수 작전 사령부 USSOCOM
불가리아, 루마니아 등 동구권 구 소비에트 연방 국가들은 과거 소련 시절의 무기들을 아직도 생산하고 있으며, 서방은 테러리스트들에게 이 무기들을 공급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CNN이 탈레반의 배후로 러시아를 지목하기 위해서는, AK-47 소총을 들고 있는 테러리스트들이 화면에 크게 나와야 합니다.
현지에서 직접 전황을 취재한 불가리아 신문 《Trud》의 딜리아나 가이탄치에바(Dilyana Gaytandzhieva) 기자는 미군 특수 작전 사령부(US Special Operations Command, USSOCOM)의 태스크 포스 팀이 불가리아 무기들을 시리아 알레포를 공격하는 테러 그룹 알 누스라에게 공급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사우디를 비롯한 걸프 수장국들이 무기를 지원하고 있었고, 서방의 외교관 비행기들도 무기를 공급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아제르바이잔의 국영 항공사 Silk Way Airlines가 무기 공급 창구로 이용되고 있었습니다. 서방 정보부들은 서방 국가들과 걸프 국가들 뿐만 아니라 불가리아, 루마니아, 세르비아 등 세계 모든 국가를 연결하는 무기 공급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었습니다. 알 카에다의 뜻은 "지하디스트와 무기 밀매상들의 명단"입니다. "테러 네트워크"입니다. 취재 내용의 민감함 덕분에 딜리아나 기자는 해고되었습니다.
핵무기
존 F. 케네디는 이스라엘 남부 네게프 사막의 디모나 핵 시설을 폐쇄하지 않는다면 이스라엘에 대한 원조를 끊겠다고 경고했고, 몇 달 후에 총알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1986년, 이스라엘의 핵 과학자 모르데카이 바누누(Mordechai Vanunu)는 영국 《선데이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이 대규모 핵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최초로 핵 미사일을 보유한 중동 국가"라고 폭로했습니다. 얼마 후 바누누는 모사드 작전에 의해 로마에서 납치되었고, 비밀리에 이스라엘로 송환되었습니다. 바누누는 18년간 옥살이를 했고, 그 중 10년 이상을 2평 남짓한 독방에서 지냈습니다. 2004년, 가택 연금을 조건으로 석방되었지만 저택을 떠나거나 외부인 접촉시에는 당국의 사전 허가를 얻어야 합니다. 2010년, 외국인 접촉을 금지하는 석방 요건을 침해한 혐의로 11주간 감금되었습니다. 2016년, 당국의 허가 없이 미국인 2명을 접촉한 혐의로 다시 투옥되었습니다.
스톡홀름 국제 평화 연구소 SIPRI에 의하면, 이스라엘은 핵 탄두 80개를 몰래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국 의원 조지 갤러웨이(George Galloway)에 의하면 220개의 핵 탄두를, 미국의 정치인 팻 뷰캐넌(Pat Buchanan)에 의하면 최소 300기 이상의 핵 무기를 비밀히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대량 살상 무기 WMD 보유 국가이며, 핵 확산 금지 조약 NPT (Non Proliferation Treaty)에도 가입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핵 무장 국가는 핵 무장 해제를 위한 UN 다자간 협상을 보이콧트하고 있으며, 핵 무기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그 어떤 수단이나 기준도 거부하고 있습니다. 네타냐후는 유럽을 순식간에 끝장낼 수 있다는 엄포도 서슴치 않습니다. 이스라엘 지지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스라엘은 절대 공격하기 위해 핵을 사용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로지 방어를 위해서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UAE는 이스라엘로부터 핵 무기 구입을 시도했습니다. 터키와 사우디 아라비아 역시 같은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독일 언론 《Der Spiegel》은 이스라엘이 여러 국가들에게 핵 기술과 핵 폭탄들을 비밀리에 팔고 있으며, 독일 또한 이스라엘의 핵 프로그램을 덮어주는 대가로 핵 무기들을 제공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국제 원자력 기구 IAEA (International Atomic Energy Agency)가 베테랑 투데이에 밝힌 정보에 따르면, 사우디는 1982년부터 핵 무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5년 예멘 공격에 상당 규모의 전술핵을 사용했습니다. 사우디는 자신들도 핵 폭탄을 가지고 있다는 큰 소리를 치고 있으며, 이란과 러시아를 상대로 실험해 보고 싶다고 합니다. 이 발언은 2016년 2월 "터키와 사우디가 시리아를 침공한다면 핵미사일의 타겟이 될 수 있다"는 러시아의 발언에 대한 대응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사우디는 운영 및 유지 보수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 못하지만, 이스라엘의 도움을 얻는다면 핵 공격 능력을 보유할 수 있을 것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CIA 대테러 센터 설립자 듀안 클래리지(Duane Clarridge)의 《FOX Business》 인터뷰에 따르면, 사우디는 여러 개의 핵폭탄을 가지고 있으며, F-15 전투기나 또는 최근 중국으로부터 구입한 미사일 시스템으로 공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우디는 이미 1970년대 당초부터 파키스탄 핵 개발 프로그램에 대규모로 투자했으며, 터키의 NATO 기지와 함께 걸프 수장국들의 핵 기술, 핵 탄두, 핵 부품 공급처가 되고 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안 시사 분석가 다함 알 안지는 이렇게 말합니다. "예! 맞습니다! 우리에게는 핵폭탄이 있습니다. 뭐 긴급하거나 새로운 뉴스는 아닙니다. 강대국들은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어요. 간단합니다."
이스라엘과 사우디 아라비아 뿐만 아니라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이탈리아, 터키도 몰래 핵 무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국제 사회가 그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는 이유는 그것이 미국 미사일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비밀리에 미국 핵무기를 소유하고 있는 5개국.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이탈리아, 터키
NATO는 전투기 하단에 부착할 수 있는 B-61 전술핵 폭탄 84발을 터키 남부 인시를릭(Incirlik)의 NATO 기지(미 공군과 터키 공군의 연합 기지)에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2016년 2월, 시리아 휴전 선언이 이루어진 후 러시아가 대부분의 전투기들을 철수하자, 북한의 핵 실험을 성토하기 위한 2016 핵 안보 정상 회담(Nuclear Security Summit) 참석차 미국을 방문한 터키 대통령 에르도완을 만나주지 않는 오바마의 냉담한 반응과 함께, 미 국무부는 안전상의 이유로 인시를릭 기지와 인근 아다나(Adana) 마을에 거주하는 미국인들에게 긴급 피난 명령을 내렸고, 미군 전투기들 역시 철수하기 시작했는데, 오바마와 서방 언론들이 핵무기들을 안전하게 제거했다고 떠들기 시작한 것과는 달리 실제로는,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의 위협으로부터 터키가 지켜낼 것이라는 믿음 하에 B-61 84발을 남겨 두고 떠났습니다. 물론 잠금 장치를 하여두었습니다.
에르도완 수중으로 들어간 B-61 전술 핵폭탄 84발
떠나간 미군 전투기들 대신 테러리스트 타격을 명분으로 사우디 아라비아의 F-15 몇 기가 이 기지에 날아 왔고, 이스라엘 안전 장치 해제 전문가들이 같이 왔습니다. 이 때 그림자 사회 'Federalist Society'의 공동 설립자이며 부쉬 행정부의 에너지 장관이었던 스펜서 아브라함(Spencer Abraham)은 비밀 핵기술이 도난당했다고 밝힙니다. 이 도난된 비밀이라는 것은 부쉬의 '테러 짜르' 리차드 클라크(Richard Clarke)가 이스라엘 대사관의 'gala'에서 이스라엘 핸들러들에게 인계한 정보를 말합니다. 안전 장치 해제 기술입니다.
이러한 사건들은 테러와의 전쟁을 더 격렬한 본격적 전쟁으로 상향하기 위해 IS가 "우연히" 이 핵무기들을 얻는 방법이 연구되고 있는 것으로 비춰질 수도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이 인시를릭 기지를 습격하고, 터키가 패한 척 물러난다면, IS는 "우연히" 핵무기를 손에 쥘 수 있습니다. 2016 핵 안보 정상 회담에서 오바마는 다음과 같이 멋지게 연설합니다.
"ISIL은 이미 화학 무기를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만약 이 미친 녀석들(Madmen)이 핵폭탄을 수중에 넣게 된다면, 그들은 최대한 많은 인명 살상을 위해 그 무기들을 사용할 것입니다."
미친 녀석(Madman)은 에르도완의 별명입니다. 오바마가 지칭한 미친 녀석이 테러리스트를 말하는 것인지 또는 에르도완을 말하는 것인지 알쏭달쏭합니다. 그러나 오바마의 연설을 들은 테러 그룹 지도자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저걸 쏘라고 우리한테 주겠다는 거야? 미친 놈이네.." 워싱턴은 결국 러시아와 중국을 제압하기 위해서는, 핵이 사용될 수 밖에 없다고 결론내렸을 수도 있습니다. 첫 발을 누가 쏘아줘야 합니다. 대신 쏘아줄 어떤 미친 녀석을 찾고 있는 건 아닌지 궁금합니다.
테러리스트들에게는 자유롭게 학살할 자유가 주어졌습니다. 전체적인 '인구 축소 드라이브'가 강하게 걸려 있으며, 무슬림들을 테러의 공포 속에 가두어 자그마한 외부의 자극에도 저절로 순종적으로 반응하게 만들 수 있는 트라우마 심기가 목표입니다. 특히 아랍 전체를 와하비즘으로 단일화하기 위해 타종교, 타종파 학살에 적극적입니다. 크리스쳔 20만을 집중적으로 학살한 것이나, 영국인 관광객을 학살한 것은 유럽 대중들에게 이슬람 테러의 위협으로 비추어지는 좋은 소재가 될 수 있으며, 시리아 폭격 캠페인에 대한 대중의 지지를 유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크리스쳔들을 많이 살해할수록 전쟁에 대한 유럽의 지지도가 올라갑니다.
Corpses of hundreds of IS & US victims found in Raqqa
시리아군을 처형하는 황건적
테러리스트들은 염소 가스, 황산 머스타드 가스, 황린 가스, 사린 가스 등 다양한 화학 무기를 구비하고 있으며, 테러리스트들이 장악한 거의 전 지역에서 다양한 공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카메론이 지원하는 사우디 와하비 온건 반군은 알레포에서 황린 가스를 뿌렸습니다. 그러나 온건 반군의 사린 가스 공격을 시리아 정부에게 뒤집어 씌우는 가짜 보도에 열심이었던 '뱀의 혀' BBC는 이 사건에 대해서는 전혀 보도하지 않는 치밀함을 보였습니다. 러시아로부터 빼앗은 그루지아 공화국 수도 트빌리시에 있는 생화학 무기 연구소 루가르 연구소가 생화학 무기 공급처입니다.
납치, 노예, 장기 매매
어린이나 젊은 여성을 납치하여 몸값을 받고 노예로 팔기도 합니다. 아랍 전 지역에서 꾸준히 납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MK-ULTRA 프로그램의 생체 실험 대상으로 쓰이기도 하며, 담배 한 갑에 사창가로 팔리는 여성들도 있습니다. 특히 지역내 부자들을 납치하여 톡톡한 몸값을 받고 있습니다. 몸값을 받지도 못하고 판매되지도 않으면 그냥 살해당하기도 하며, 이들에게서 추출한 장기가 은밀히 매매되기도 합니다.
부모가 찾아가지 않은 어린이들이나 고아들은 차세대 지하디스트로 자라납니다. 이 어린이들은 보통의 어린이들이 가지는 어린 시절을 겪지 못하고, '트라우마를 이용한 마인드 콘트롤' 과정을 거쳐 프랑켄스타인으로 재탄생됩니다. 와하비즘이 세뇌되고 총기 작동법, 폭탄 제조법, 수류탄 투척법 등 전문 군사 기술이 전수됩니다. 극단적 폭력에 익숙해지게 만들기 위해서 참수 현장 관전, 자살 폭탄 테러 동영상 감상, 참수된 머리로 축구 하기 등이 장려되고 있습니다. 몇 년이 지나 청소년이 되면, 성전을 위해 목숨을 바쳐야 하는 자살 폭탄 테러에 동원되며, 폭탄 조끼를 두르고 버스나 건물로 돌진합니다.
마약 판매, 세금 징수
테러리스트들은 전투에 임하거나, 자살 폭탄 테러를 벌일 때, 참수하거나 처형할 때 캡타곤이라는 각성제 또는 도취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공포심을 없애 주고 지치지 않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 마약은 사우디 왕자들이 공급 책임을 맡고 있는데, 원래 그들이 사용하던 비아그라입니다. 와하비즘은 이슬람을 갈아치우기 위해 침투한 루시퍼 신앙으로 원래 죽음과 섹스의 컬트입니다.
테러리스트들은 마약 판매로 수천만~수억 달러의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마약 판매 경로는 석유 판매 루트와 같습니다. IHS Conflict Monitor 그룹의 조사에 의하면, 석유 판매로 얻는 수입은 전체 수입의 43%입니다. 그러나 석유보다 더 큰 수입원은 테러리스트들이 장악한 지역의 주민 8백만으로부터 거둬 들이는 세금과 강탈한 재화들입니다. 크고 작은 여러 현지 기업체들을 빼았아 운영 수익을 가져가고 있으며, 발전소를 장악하고 전기세를 받고 있습니다. 시리아와 이라크 세수가 절반 가까이 줄었습니다.
난민 만들기
게다가 주민들을 겁박해 유럽으로 보내면서 돈을 받고 있습니다. 겁먹은 주민들은 유럽으로 가라는 이들의 협박에 어쩔 수 없이 주거지를 버리고 떠나고 있으며, 선박료 등 일정 금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테러리스트들은 탈출로 알선으로 매주 5십만 유로 이상을 벌고 있습니다.
ISIS는 여느 정부와 같은 조직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이민국과 교통부라는 부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터키-시리아 국경의 Tel Abyad 마을을 탈환한 쿠르드군은 이 마을을 통과한 아랍 난민 명단에서 이 부서들의 스탬프를 발견했습니다. ISIS는 위조 여권을 만들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문화재 파괴, 유물 약탈
암시장에서 팔린 고대 유물들로부터 얻은 수익이 테러리스트들의 활동 자금이 되기도 합니다. 테러리스트가 장악한 전 지역에서 광범위한 유물 도굴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유엔 대사 Vitaly Churkin 이 유엔 안보리 의장에게 보낸 공문에 의하면, IS는 '천연 자원 관리 그룹' 산하에 시리아와 이라크 골동품을 약탈하기 위한 '유물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2억 달러의 유물 판매 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팔린 유물들은 터키 가지안텝 시에 모이고, 여기에서 불법 경매를 거쳐 골동품 가게 네트워크 사이에서 돌다가 다시 Izmir, Mersin, Antalya에서 조작된 관련 서류를 붙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랍에서 사라진 도난품들은 런던 골동품 시장에 등장하고 있으며, 주요 구매자는 대영 박물관입니다.
테러리스트들의 활동 목적중의 하나는 문화재 파괴입니다. 시오니즘은 다른 문명을 철저히 파괴하여 기존 종교, 역사, 문화를 인류의 기억에서 지워버리고, 시오니즘이 짜만든 가짜 스토리로 인류의 머리속을 덮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오니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유물들이 중립적인 학자들에 의해 연구되기 전에 서둘러 파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탈레반이 바미얀 대불을 파괴한 것도 같은 의미였을 겁니다. 이슬람은 우상 숭배나 알라의 조각상을 금하고는 있지만, 조각 자체를 금하지는 않습니다. 조각상들은 아랍의 박물관에 흔하게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의 문화재 파괴는 분명 왜곡된 Takfir 정신(배교자와 타종파 처형)에 물들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모술 박물관을 파괴하는 ISIS
최우선 파괴 대상은 수메르, 앗시리아, 바빌론의 설형 문자판들입니다. 이 설형 문자판들의 내용이 완전히 밝혀진다면, 히브리 바이블은 고대의 여러 신화들을 짜집기한 잡탕밥에 지나지 않으며, 그저 작은 한 부족의 모방 설화에 불과하다는 것이 드러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창세기의 원형인 BC 7세기 바빌론 창조 신화 에누마 엘리쉬를 비롯하여 설형 문자판들에 대한 연구가 부족한 것은, 시오니즘의 이해 관계에 어긋나기 때문일 겁니다. 만약 그들의 이해 관계와 맞았다면, 홀로코스트에 대해서 떠드는 것 만큼이나 각종 영화, 출판물, 언론을 통해서 엄청난 프로프간다가 끊임없이 펼쳐졌을 것이고, 대중들의 뇌리에는 그들의 내러티브가 못이 박힌 것처럼 세뇌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이 수메르 설형 문자판들에 특히 민감한 이유는 '돈의 창조'에 대한 이야기가 적혀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자세한 해석이 이루어진다면, 가짜 화폐(Fiat Currency)에 의해 돌아가는 현대 자본주의가 완전 사기라는 것이 밝혀질 것이기 때문에, 이 문자판들이 연구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합니다. 영국 은행, 연방 준비 은행, 유럽 중앙 은행의 화폐 창조권이 유지되려면 설형 문자판들의 내용이 밝혀져서는 안 됩니다.
2003년, 이라크 침공시 미군이 제일 먼저 달려간 곳은 아이러니하게도 박물관들이었습니다. 바그다드 박물관은 시멘트 블록을 쌓아 유물을 숨겼지만, 시멘트벽을 투시해 볼수 있는 충분한 능력이 있습니다. 인류 최고의 가치가 있는 유물들은 약탈을 피하지 못했으며, 특히 수메르, 앗시리아, 바빌론의 설형 문자판들, 수메르 아누나키 점토 입상들, 바빌론의 작은 유물들이 파괴당하거나 물건의 가치를 아는 인디아나 존스 누군가의 호주머니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워싱턴 소재 러시아 문화 센터 파벨 주라비킨 소장은 '군사적 필요성'보다는 '문화재 보호'를 우선에 두어야 하는 원칙이 '1954년 Hague Convention'에 의해서 무너졌으며, '1935년 Roerich Pact'로의 환원이 시급하다고 비판합니다. 이런 것을 보면 국제 사회가 '죽음과 파괴의 종교' 신도들에 의해 휘둘리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이스라엘의 마스터플랜
전 프랑스 외무장관 롤랑 듀마에 의하면, 시리아와 이라크 침공은 이스라엘의 주문을 받은 영국에 의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벤자민 네타냐후에게 주어진 역할은 바람잡이입니다.
"시리아 내전이 발발하기 2년 전 영국을 방문했던 적이 있다. 대화가 오가던 중 그들은 시리아에서 모종의 계획을 준비중이라고 고백했다. 미국이 아니다. 영국이다. 시리아 정권이 이스라엘과 적대적인 것을 잘 알지 않는가? 이스라엘 총리는 그들과 협력하지 않기로 한 두 나라(이라크, 시리아)를 공격하도록 요구했다."
그 동안 테러리스트는 미국 작전으로 알고 있었는데, 그 배후가 또 있습니다. 미국이 영국의 비밀 식민지라는 말에 점점 신뢰가 가고 있습니다.
시리아 반군 FSA 예하 al-Haramein Battalion 의 한 지휘관은 이스라엘과의 협력을 실토했습니다. "시리아 남부 다라의 알 누스라 종교 재판소에서 FSA al-Haramein Battalion 지휘관 샤리프 아스 사푸리(Sharif As-Safouri)는 이스라엘로부터 무기와 의료 서비스 지원을 받았다고 실토했다. 사푸리는 이스라엘 국경 근처 Quneitra 지방에서 알 카에다 예하 그룹 알 누스라에게 체포되었었다. FSA와 알 누스라는 시리아를 무너뜨리기 위해 서로 협력하는 관계이기는 하지만, 종교적 이해 특히 샤리아법의 적용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사푸리는 처음 국경 근처에서 이스라엘 장교 아쉬라프(Ashraf)를 만났고, 이스라엘 핸드폰을 받았다. 며칠 후 또 다른 장교 유니스(Younis)와 그들의 지휘관 아부 다우드(Abu Daoud)를 함께 만났다. 그들을 따라간 사푸리는 티베리아스에서 총 5회 회의를 가졌고, 이후부터 무기와 의복, 기본적 의료 서비스를 받았다. 지급받은 무기들은 러시아제 대전차 무기류, 라이플 30정, RPG 발사기 10개, 로켓 47개, 5.56mm 총탄 48,000발이었다."
시리아 그랜드 무프티 (최고 사제) Ahmad Badreddin은 이렇게 말합니다. "2011년 이후로 우리는 시리아 사태를 끝낼 수 있는 비공식적 협상 제안을 꾸준히 받고 있다. 만약 우리가 이스라엘에 대한 적대 행위를 끝낼 것을 선언하고, 팔레스타인 저항 세력을 추방한 다음, 헤즈볼라와의 관계를 끊는다면, 이스라엘은 이 사태를 끝내겠다고 제안해 왔다. 다마스커스를 공격하는 지하디들은 이스라엘과 서방의 이익에 봉사하고 있다. Sham (Greater Syria)을 분할한 것은 영국과 프랑스이지만, 현재 시리아를 공격하는 무슬림들은 이성을 잃고, 시리아가 al-Quds (예루살렘) 해방의 시발점이 되는 것을 막고 있다. 외국의 지원을 받는 Takfiri (지하드) 그룹들은 자신들이 이스라엘의 이익을 위해 뛰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유럽에서 온 4만 무슬림들이 시리아를 무너뜨리려 하고 있다. 왜 그 중의 어느 하나도 팔레스타인에 가서 싸울 생각은 하지 않는가. 테러리스트 발생에 대한 비난은 국경을 느슨하게 관리하는 유럽 정부들에게 가야 한다."
블랙홀에서 피어나는 사탄
Takfiri ISIL 그룹과의 교전에서 승리한 이라크군이 체포한 테러리스트들 중에는, 이스라엘군 골라니 여단(Golani Brigade)의 여단장 Yusi Alon Shahak 대령이 함께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군번은 "AZ231434-RE34356578765"였습니다. 샤하크 대령은 재미있는 증언을 하고 있습니다.
"IS 및 기타 조직들에는 모두 이스라엘의 비밀 요원들이 침투하여 중동의 그랜드 마스터플랜 실행을 위해 작전을 통제하고 현장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마스터플랜 중의 하나는 모든 동상과 종교 유적지를 파괴하는 것이다. 만약 이 계획이 쉽게 실행되지 않는다면, 모든 유물을 훔치기로 했다. 아랍과 이슬람 문화를 없애는 것이다."
"이스라엘은 테러리스트들에게 이슬람 슬로건 아래 범죄를 저지르게 함으로써, 종교간 평화적 대화에 대한 요구를 없애도록 유도하고 있다. 뉴스에 나오는 잔혹한 참수 동영상은 시청자들의 공황을 불러와 이슬람 혐오증을 주입하기 위한 것이다."
God's chosen people, Yusi Alon Shahak
"유럽 난민 위기는 문명의 충돌을 만들기 위한 계획된 작전이며, 아랍과 유럽이 동시에 파괴되고 최후에는 이스라엘만이 살아 남는 것이 목표이다. 이스라엘은 아랍 문명의 완전한 파괴를 통해 '블랙홀에서 피어나는 사탄의 탄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니와 시아간 충돌을 자극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있으며, 현재 이 프로그램은 이라크의 저지로 난관에 봉착했다. 예멘을 건드리기 시작한 것도 이 프로그램이다. 거기에도 다양한 종교가 있기 때문에 그 이점을 살릴 수 있으며 영국, 미국, 이스라엘, 사우디가 운영하는 다양한 수면 조직(sleeper cells)들이 활용되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시리아에서부터 시작하는 지역 분할 계획의 일부일 것입니다. 지하디 테러리스트들은 요한 계시록의 종말론 계시를 실현하려는 팀들입니다. 그래야 싸이크스-피코 협정에 의해 그어진 1차 대전 지도를 다시 그리려는 Yinon Plan (aka Greater Israel)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다마스커스의 밤 하늘은 화려합니다. 끊임없이 쏘아대는 이스라엘 미사일들이 날아다니는 굉음과 시리아의 대공 미사일이 요격하는 폭발음으로 공포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습니다.
Global Terror Bombing
테러리스트들에게 공군이 없다는 말은 맞지 않습니다. US-NATO 연합군은 테러리스트들이 뚫고 나갈 수 있도록 공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Terrorist Foot Soldier + US Air Force"의 조합입니다. 상원의원 존 매케인은 공습 지원에 따라 교전의 성패가 갈린다고 하였습니다. 모든 것은 미군과 영국군의 작전이며, 지상군 병력만 지하디스트 무슬림으로 채워져 있는 것입니다. 그 다음 언론을 통해서 이 테러리스트들과 싸운다는 거짓말을 퍼뜨리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침략이 아니라 테러리스트들로부터의 해방 작업이라고 포장하기 위해서 테러리스트들이 필요합니다.
시리아 정부의 공식 요청을 받은 러시아와 달리, 미국이 이끄는 연합군(US-led Broad Coalition)은 ①당사국 요청이나 ②유엔 결의안도 없이 제멋대로 폭격하고 있습니다. 국제법을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서방의 군사 작전들은 모두 불법이며, 명백한 침략입니다.
더욱 사악한 것은, 서방의 공습이 테러리스트를 향하는 것이 아니라 시리아군, 이라크군, 이란군, 민간인을 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서방은 "트라우마 심기" 및 "세계 인구 축소"라는 그들의 아젠다에 따라 민간인들을 공격합니다. 그들의 목표는 전세계를 한 번 폭탄으로 덮는 것입니다. 초토화 작전(US Scorched Earth Policy)입니다. 심각한 타격을 입혀 다시 일어설 수 없을 정도로 인구수를 대폭 감소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부차적 손해, 필요한 고통, 산고
언론에서는 항상 제국이 테러리스트들을 폭격한 것으로 나오지만, 제국이 폭격한 것은 시리아군, 이란군, 민간인입니다. 언론은 모든 것을 반대로 보도하며, 되려 러시아, 이란, 이라크, 시리아에게 뒤집어 씌우고 있습니다. 제국이 폭격하고 나면, 어김없이 "러시아의 민간인 폭격"이라는 뒤집어 씌우기 뉴스가 깔리고, 이어서 "러시아의 만행을 규탄해 주세요"라는 시민 단체들의 광고가 쏟아져 나옵니다.
하지만 민간인을 폭격하는 것은 제국입니다. 소위 스스로를 언론과 전문가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제국이 고의적으로 민간인들을 목표로 삼고 있다는 말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대신 테러리스트 제거를 위해 불가피한 부차적 손해(Collateral Damage) 또는 필요한 고통(Necessary Pain)이라고 주장합니다. 힐러리 클린턴이나 콘돌리자 라이스는 산고(Birthpang)라고 표현합니다. 테러리스트 1명을 제거하는데 평균 28명의 민간인이 희생당하고 있으며, 사망자의 90%가 민간인입니다.
이것을 보면 '부차적 손해'가 공격의 원래 목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민간인 공격이 원래의 목적입니다. 테러리스트들은 서방에게 폭격 구실을 만들어 주고 있을 뿐입니다. US-NATO 연합군 공습에서 살해된 민간인 숫자는 테러리스트들에 의해 살해된 숫자의 12배가 넘고 있습니다. 양민 학살의 주범은 테러리스트가 아니라 서방의 공습입니다. 한국 전쟁이나 월남전에서 수백만이 사망한 이유는 교전 때문이 아니라, 미국의 폭격 때문인 것과 같습니다.
모술, 라카, 네네와, 코바니, 알레포, 팔루자, 바이지 등에 테러리스트 캠프가 60여개 이상 있으며, 매월 1천명 정도의 지하디들이 배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이 이끄는 연합군은 이 캠프들은 공격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이유를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부차적 손해에 의한 민간인 피해'를 염려하기 때문이라고 답합니다.
이라크와 시리아의 테러리스트 캠프
US Air Force = IS Air Force
시리아 외무부에 의하면, US-NATO 연합군은 IS가 장악하고 있는 시리아 제1의 유전 도시 데어르 에조르 탈환 작전을 벌이던 시리아군을 공습해, 3명이 사망하고 13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2015년 12월, US-NATO 연합군은 이라크 북부 바그다드 서쪽 라마디를 공습해 도시의 80% 이상을 파괴했습니다. 이것은 테러리스트 유입 통로 자라블러스 루트를 확보하기 위해 벌였던 코바니 파괴 작업의 재현입니다. 그러나 이라크군의 라마디 탈환이 임박하자, 미국은 헬리콥터를 보내 주민 500명을 잔인하게 학살한 IS 지도부를 안전 지대로 빼돌렸습니다. 그 다음 연합군은 공습을 가해 주택과 기반 시설들을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테러리스트 소굴을 은폐하기 위한 증거 인멸 작업이었을 것입니다.
미군은 이라크군과 합동으로 토벌 작전을 벌이고, 뒤로는 몰래 테러리스트를 지원하는 이중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 2월, 이라크군과 미군의 합동 작전은 안바 지방 팔루자 탈환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이 작전에 참여한 이라크군 외부 조직 Kata'ib Hezbollah popular forces의 대변인 자파르 알 후세이니의 증언에 따르면, 이 지역 알부 아림 야자수 농장에 착륙한 한 미군 헬기는 Takfiri ISIL 지도부를 태워 어디론가 데려갔습니다. 헬기가 도착하자 야자수 사이에 숨어 있던 테러리스트들은 마치 사전에 알고 있었다는 듯이 동시에 달려와 탑승에 성공했습니다. 헬기는 약 1시간 동안 착륙하고 있었으며, 지원 전투기가 공중을 선회하고 있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이 버티는 이유는 미국의 지원 때문이며, 테러리스트들은 미군으로부터 병참 지원은 물론 이라크군 병력 현황 및 배치 현황 정보를 얻고 있었습니다.
CFR 집계에 의하면, 2015년 한 해 동안 미군이 아랍에 떨어뜨린 폭탄은 이라크/시리아 22,100개, 아프가니스탄 947개 등 총 23,144개입니다. 폭탄 1개당 사망자가 최소 1명이라고 가정하더라도 연간 최소 23,144명이 살해당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파키스탄, 예멘, 소말리아 등 MENA (Middle East North Africa) 전 지역에 폭격이 이루어졌습니다. CFR 집계가 이 정도이면 실제 수치는 훨씬 상회할 것입니다.
영국군도 똑같은 살인을 하고 있는데, 영국군 전투기는 테러리스트를 공격하는 척하면서 시리아군의 Saeqa 캠프를 공습해 4명이 사망하고 16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영국의 공습은 테러리스트와 싸우는 시리아군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테러리스트들을 돕고 있다. 그러나 자신의 의회와 국민들에게는 테러리스트와 싸우는 척 하고 있다. 시리아와 협의되지 않은 모든 군사 행동은 테러리스트들을 돕는 불법 행위이다." - 시리아 국영 언론 SANA 옴란 알 주비
캐나다 역시 인도주의적 폭격자들(Humanitarian Bombers)입니다. 캐나다의 F-18 전투기는 테러리스트 공격을 핑계로 낙농 공장을 폭격해 민간인 13명을 살해했습니다. 1949년 NATO 창설 이후 알제리, 베트남, 케냐, 콩고 등 세계 도처에서 식민지 독립군들을 진압하는 서방의 작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캐나다는 1999년 세르비아 폭격, 2001년 아프간 폭격, 2003년 이라크 폭격, 2011년 리비아 폭격 등 NATO의 폭격 작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했습니다. 캐나다는 NATO 작전의 약 10%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놀라웁게도 캐나다는 독립국이 아니라, 영연방의 식민지(dominion)입니다. 2015. 11. 4 신임 총리 저스틴 트루도는 그의 취임 선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본인 저스틴 트루도는 캐나다 여왕 폐하와 그녀의 자손 그리고 그 후계자께 충성을 다할 것을 굳게 다짐합니다." 물론 미국이나 호주, 뉴질랜드 등도 똑같을 것입니다. 영국은 민주 공화국이 아니라, 왕국 연합(United Kingdom)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같은 세습 전제 군주제 국가입니다.
2015년 10월 3일, 미군은 탈레반 타격이라는 핑계하에 아프간 쿤두즈에서 활동하는 국경없는 의사회 MSF의 트라우마 센터를 폭격해 의료진과 환자 42명이 산 채로 불에 타는 홀로코스트를 당했습니다. 국경없는 의사회의 발표에 의하면, 이것은 실수가 아닙니다. 불길을 피해 뛰쳐나오는 사람들에게는 AC-130 기관총 세례가 퍼부어졌습니다.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자치 정부에 의하면, 국경없는 의사회는 비밀리에 마약을 거래하기 위해 설립된 위장 조직으로, 대중을 속이기 위해 노벨 평화상이 주어졌습니다. 이것을 알아챈 일부 트라우마 센터 직원들이 사실을 공개하고, 마약 조직을 몰아내려던 참이었습니다. 이 정보를 취득한 누군가가 폭격를 결정했을 것이라 합니다.
국경없는 의사회 폭격
시리아 현지에서 직접 전황을 취재하고 있는 독립 저널리스트 바네사 비일리(Vanessa Beeley)의 브리핑에 의하면, 국경없는 의사회(Medecins Sans Frontieres, Doctors without Borders, MSF)는 조지 소로스가 투자하는 수상한 시민 단체입니다. '국경 없는(without borders)'이라는 표현은 "하나의 단일 제국을 창조하기 위해 모든 국경을 파괴하라"는 조지 소로스 Open Society의 구호입니다. 이 표현을 쓰는 단체들은 모두 소로스의 조직들이라고 보아야겠습니다.
시리아 정부 역시 그들의 정체에 대해 의심하고 있기 때문에 허가를 내주지 않았고, 국경없는 의사회는 오로지 테러리스트들이 장악하고 있는 지역에서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오로지 "우리는 테러리스트와 싸우고 있으며, 피해자들을 치료하는 천사들이다"라는 침략자들의 프로파간다에 활용되고 있을 뿐입니다.
러시아에 의하면, US-NATO 연합군은 지난 1년간 테러리스트가 아니라 사막의 모래를 폭격했거나, 테러리스트들이 떠난 빈 건물을 폭격했거나, 인프라를 폭격했습니다.
"미국이 주도하는 연합군의 폭탄은 절묘하게 테러리스트를 피해 가며, 오히려 테러리스트와 싸우는 시리아군과 민간인들에게 떨어지고 있다. 서방 언론의 묘사는 현실과는 정반대이다. 이 연합은 처음부터 테러리스트를 공격할 의도는 없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누구도 승리하지 않는 상황을 만드는 것이며, 유혈 사태가 끝없이 지속되는 것이다. 여기에서 연합군 주둔의 명분을 찾는 것이며, 미국이 이 지역에서 이익(석유)을 뽑아가는 그 순간까지 유혈 사태는 끝나지 않을 것이다." - 시리아 정보 통신부 장관 알리 알-아흐메드
테러리스트들의 소행으로 보도되는 잔학한 범죄들은, 실제로는 서방의 군대들이 저질렀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펜타곤은 그들의 폭격으로 인한 학살을 시리아, 이란, 러시아 등 그들이 공격하는 나라들 뿐만 아니라 테러리스트들에게도 뒤집어 씌우고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은 비난의 화살을 대신 맞으면서 서방의 침략과 학살을 가리는 역할 때문에라도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모술 폭격
Felicity Arbuthnot의 글 Death and Destruction in Iraq, Extensive US War Crimes: Apocalypse in Mosul in the Guise of Bombing ISIS 에 의하면, 미군은 유전 지대 이라크 모술을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지난 4반세기 동안의 이라크 폭격을 이어가는 또 다른 대학살이 진행중이다. 이 작전은 "Operation Inherent Resolve"라는 멍청한 이름을 달고 있다. 환경 과학자 Souad Al-Azzawi로부터 현실을 알 수 있다. 그녀는 그녀의 고향인 인구 150만의 고대 도시 모술의 대학살에 대해 말한다. 민간인 사망자수를 발표하는 미국 대변인의 발언은 드론이나 유도 미사일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실제 상황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거나, 또는 고의적 공습에 인한 피해를 가리려는 거짓말이라는 것이다.
그동안 미군 공습이 어떻게 모술인들을 목표로 삼았고, 살해했는지 열거하고 싶다. 시청사를 포함한 모든 공공 기관이 파괴되었다. 그들은 야간에 폭격한다. 모든 안전 요원들이 사망하거나 부상당했다. 근처에 살던 민간인들도 희생당했고, 주변 시설들도 모두 파괴당했다. 미군의 폭탄은 모든 통신 시설도 파괴했다. 낙농 공장도 모두 파괴당했다. 우유와 낙농 제품을 받아가려던 민간인 백명 이상이 사망했고, 2백명 이상이 부상당했다.
Souad Al-Azzawi는 이 사건들이 1991년 우유 공장 폭격 사건과 동일하다고 상기시킨다. 당시 미군은 이 우유 공장들이 화학 무기 공장이라고 주장했었다. 몇 달후 그녀는 폭격 지점을 찾아가 보았다. 그저 우유를 담던 컨테이너들이 불타고 남은 잔해밖에 찾을 수 없었다.
그들은 모술의 제약 산업도 파괴했다. 모술 대학 폭격으로 92명이 사망했고, 135명이 부상당했다. 그들은 학생, 교수진, 교직원, 가족들, 레스토랑 직원들이었다.
Al Hadbaa와 Al Khadraa 아파트 단지도 폭격당했다. 약 50명이 사망하고, 100명 정도가 부상당했다.
모술 우측 Hay al Dhubat 주거 지역도 폭격을 당해, 5명의 여인과 4명의 어린이가 사망했다. 가옥 전체가 파괴괴었다. ISIL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사람들이다.
Medical College 앞에 있던 가옥들도 폭격을 당해, 22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
Sunni Waqif 빌딩이 폭격을 당해, 20명이 사망하고 70명이 부상당했다. 근처 상업 시설과 주거 시설들도 피해를 입었다.
자동차 정비 시설들도 모두 파괴당했고, 민간인들이 사망했다.
제분 공장들도 파괴당했다.
Rafidain 은행, Rasheed 은행 본점과 지점들이 모두 파괴당했다. 근처의 상업 시설과 주거 시설들도 함께 파괴되었다. 이 사건의 피해자 수는 알려져 있지 않다.
Ghazi Street에 있는 모술 중앙 은행이 폭격당했고, 근처 시설들도 함께 파괴되었다.
펩시 공장도 파괴당했다. 현재는 단지 얼음만 생산하고 있었다. 작업자 2명이 사망하고 12명이 부상당했다.
주지사 관사와 근처 영빈관도 파괴되었다.
모술 산업 단지도 파괴당했다. 주차장과 자동차들, 유조차들도 파괴당했다. 사망과 부상은 150명 이상이다.
Hay al Maliyah 도시 계획 & 엔지니어링 계획 지구가 폭격당했다.
모술 좌측 식품 저장소가 파괴되었다.
식수 처리 시설도 폭격당했다.
발전소, 변전소가 폭격당했다.
Domez land 통신 센터가 폭격당했다.
Al Hurairah 다리가 폭격당했다. 그 외에도 다수가 있다.
파괴당한 대상들에는 공통된 특징들이 있다. 1991년 이후 식품, 제약, 수처리, 발전, 변전, 통신, 교육 시설들, 티그리스와 유프라테스를 잇는 다리들이 집중 폭격을 받고 있다. 끈질기게 참아내면서 다시 지을 때마다, 다시 폭격을 받는다.
1990년대 제작된 캐나다 다큐멘타리를 보면, 미군기가 수확을 준비중이던 밀밭과 보리밭에 화염을 떨어뜨리는 장면이 나온다. 전체 밭이 모두 불태워졌다. 당시 미국이 지배하는 유엔은 대량 살상 무기 소지죄로 이라크에 대한 경제 제재를 부과하고 있었고, 따라서 이라크는 심각한 기근에 시달리고 있었던 상황이었다.
조지 W. 부쉬는 그의 임무 완수 연설에서 이렇게 말했었다. "이라크 사람들이 우리 병사들을 볼 때, 강력함과 친절함 그리고 선한 의지를 보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 이라크 사람들은 그들의 생명과 가족, 역사를 파괴하고 그들을 강간하며 약탈하는 침입자들을 보고 있는 것이다. 그들은 팔루쟈의 파괴를 보았고, 아부 그라이브를 포함한 11개 비밀 교도소의 악몽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는 것이다.
더 큰 범죄들이 미군과 연합군에 의해 저질러지고 있다. 2016년 4월 24일, 연합군은 모술 좌측 Rashidiya 정수장을 파괴했고, 모술 우측 Yermouk 변전소를 파괴했다. 미군과 연합군은 IS와 싸운다는 구실하에 모술의 생명 유지 시설들을 파괴함으로써, 주거민에 대한 대학살을 저지르고 있다.
모술의 종말 Iraq- Fear and devastation plague Mosul one year after liberation
모술 파괴 완료 Iraq- Destruction prevails in Mosul four years after liberation from ISIS
모술 탈출. "애들도 죽고, 마누라도 죽고, 다 죽었는데.. 집도 박살났고.. 이제 어떻게 하지?" ... "유럽으로 가라던데?"
인도주의적 폭격 Humanitarian Bombing
미국이 이끄는 연합군은 지난 5년간 테러리스트들을 공격했지만, 그 숫자는 변함이 없으며 오히려 테러리스트들의 영역은 확장되어 가고 있다는 것은, 그 주장의 허구성을 명확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것을 주 유엔 미국 대사 사만사 파워(Samantha Power)는 인도주의적 폭격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살인이 '인도주의'로 표현됩니다. 오히려 민간인 피해와 시가지 파괴의 책임을 러시아와 시리아에게 뒤집어 씌우며 눈물을 호소합니다. 열렬한 시오니스트인 그녀는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학살을 비난하는 유엔 안보리 결의안 발효를 무산시키면서, "이스라엘에 대한 그 어떤 비난도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전 DIA 국장 마이클 플린은 "러시아의 공습이 정확한 타겟을 맟추고 있다"고 말합니다. NATO 기밀 보고서를 검토한 독일 언론 FOCUS 역시 러시아 공습이 매우 정확하다고 평하고 있습니다. 지난 5년간 전투기 180기가 동원된 미군 주도 연합군의 공습은 결과가 없으며, 오히려 테러리스트들은 더욱 활개를 치고 있는 반면, 40기를 동원한 러시아의 공습은 5개월 만에 테러리스트들의 기세를 완연히 꺽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기술상의 문제인지, 아니면 의지의 문제인지, 또는 누구의 말이 맞는지는 각자가 판단할 일입니다. 서로 테러리스트를 잡겠다고 하지만, 테러리스트가 있음으로 해서 손해를 보는 세력이 있는 반면, 이득을 얻는 세력이 있습니다.
인도주의적 폭격, Necessary Pain?
스스로 인도주의적 폭격으로 이름붙인 서방의 군사 작전들은 아랍을 철저하게 파괴하고 있습니다. 테러와의 전쟁은 나치의 학살이나 일제의 난징 학살과 같은데, 가상 현실을 보도하는 기업 언론들의 활약으로 철저히 가려지고 있으며, 되려 공격받고 있는 시리아, 이란, 이라크, 러시아에게 뒤집어 씌우고 있습니다. 유토피아(Jew-topia)를 이루기 위한 창조적 파괴(Constructive Destruction) 작업입니다.
이러한 대파괴, 대학살 작전은 이 사태를 지켜보는 세계인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뉴 월드 오더에 저항했을 때에는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겠다는 것이며, 순종하지 않는 지도자 치하에서는 죽음과 파괴를 면할 수 없다는 메시지입니다.
Syria’s conflict has made a 10-year-old his family’s only breadwinner ? Middle East Monitor
인프라 파괴
미국과 NATO는 전력 시설, 상하수도, 에너지 산업, 도로, 항만, 공항, 정수장, 담수 시설, 발전소 등 인프라를 때려 부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인프라를 파괴하는 이유는 식수 공급을 차단하기 위한 것입니다. 전기가 없으면, 물이 공급되지 않습니다. 인프라 파괴에 대한 그들의 집착은 한국 전쟁 당시 압록강 댐을 파괴해 수많은 인명을 앗아갔던 과거의 경험을 연상케 합니다.
색깔 혁명, 정권 교체의 목적은 군사 기지와 구제 금융입니다. 땅을 빼앗은 이후에는 돈을 빼앗는 작업이 시작됩니다. 인프라를 철저히 파괴한 다음에는, 국가 재건에 필요한 자금을 빌려준다는 명목으로 IMF와 World Bank가 마치 구세주인 것처럼 으스대며 다가옵니다. 하지만 이 자금은 반달곰 쓸개에 꽂은 빨대가 될 수도 있으므로 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비로운 구제 금융의 제공을 통해 국가를 재건하는 듯 하지만, 조작된 통계와 엉터리 예측을 통해 체결된 구제 금융의 빚은 영원히 해결되지 않습니다. 결국 새로이 건설된 인프라들은 언젠가는 모두 그들의 소유로 전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IMF 대출이 걸려있지 않은 전세계 모든 인프라들을 신속히 파괴하길 원합니다.
IMF와 World Bank는 과두지배자들의 첨병 조직이며, 인류에 대한 공격 무기이다. 강제로 부채를 심고, 이자를 걷어가는 징세 기관들이다. 여기에는 재앙을 일으킨 다음 구세주로 등장하는 '문제-반응-해결' 또는 '정반합' 작전이 사용된다. 구제 금융이 필요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먼저 금융 위기를 일으켜야 한다. 그들은 얼마든지 자금 흐름의 조작을 통하여 한 국가를 부도로 몰 수 있다. '구제'라는 메시아적 명칭을 달고 있는 이 프로그램들은 실제로는 상대를 약탈하는 '빚 노예 시스템'이다. 달러가 들어올 때에는 풍부한 자금으로 행복감에 젖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빚에 허덕이게 된다. 쥐약을 먹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것이다.
IMF와 World Bank같은 조직들은 본질적으로 채권 추심 기관들이다. IMF와 World Bank의 구제 금융 프로그램들은 전세계 통화 정책이 이루어지는 미 재무부 환 안정 기금 ESF (Exchange Stabilization Fund)의 일부이다. 재무부는 연방 준비 은행으로부터 대출받은 달러를 IMF와 World Bank에 보낸다. 무한 수요를 불러일으키는 페트로달러 시스템 덕분에 인플레 걱정없이 거의 무한대로 찍을 수 있다. 그저 컴퓨터 상에서 새로운 숫자가 창조될 뿐이다. 증액된 만큼의 숫자를 종이에 쓰기만 하면 된다.
다음 금융 위기를 조작해 타겟 정부들을 무너뜨리고, 구제 금융을 강요한다. 이것이 국가 부채이다. IMF와 World Bank는 각국 정부로부터 걷은 이자를 재무부에 갚고, 재무부는 다시 이자를 붙여 연방 준비 은행에 갚는다. 구제 금융이 채무국으로부터 걷어가는 이자는 제국이 신하국으로부터 걷는 세금이다. 봉토나 영지에서 바치는 공물인 셈이다.
레이거노믹스(미국 중산층을 박살낸 신자유주의)의 재무 관료 폴 크레이그 로버츠는 구제 금융 프로그램들을 "CIA Money"라고 부른다. CIA 공작금 뿐만 아니라, 미국 정부의 해외 정권 전복 작전을 위해 창조된 국제 사법 재판소 ICC, Google, 록펠러 재단, USAID, NED, NDI, Open Society, Freedom House, Human Rights Watch, 앰네스티 인터내셔널, IPCC, 그린피스 등 CIA를 대신하는 각종 시민 단체와 인권 단체들에 뿌려지는 자금들이 여기에 포함된다. 이 자금들은 다시 미국이 침공한 나라들 또는 침공을 계획중인 나라들의 언론과 시민 단체들에 집중적으로 살포된다. 구제 금융으로 걷어들인 이자들은 다시 제국의 타겟들을 공격하기 위한 공작에 사용된다.
IMF 구제 금융이란 빚을 양산해 내기 위한 ’트로이의 목마’이다. 구세주로 환영했지만, 사실은 목줄을 채우려 들어온 것이다. 처음 자금을 받았을 때에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게 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이것이 함정이라는 걸 깨닫게 된다. 빚을 받으려고 주는 것이 아니라, 빚으로 옭아 매기 위한 것이다. 각국 정부들을 파산시키기 위한 이 프로그램들은, 조작된 회계 자료와 엉터리 예측을 통해 부채가 해결되지 않고 점점 늘어만 가도록 정밀하게 설계되어 있다. 한 국가를 국제 은행가들에게 무릎 꿇게 하기 위해 설계된 것이다.
채무가 늘어나 갚을 수 없는 수준이 되면, 신규 대출을 제안한다. "더 빌려줄테니 그 돈으로 갚아라." 하지만 이번에는 신규 대출의 조건으로 신자유주의 경제 개혁을 요구한다. 긴축 정책과 구조 조정이 강요되며, 임금 삭감, 연금 삭감, 사회 보장 예산 삭감, 보건 사업 축소, 교육 사업 축소, 세금 인상, 공공 요금 인상이 필연적이라고 요구한다. 99%에게는 영향을 미치지만 1%에게는 영향이 없는 부분을 골라 세금을 올린다. 길거리에는 실업자가 넘쳐나게 되고, 대중들에게 사용되어야 할 예산은 월 스트리트로 빨려들어 간다. 국방비 지출은 오히려 늘어나 미국 무기들을 고가에 구입해야 한다. 이러한 과감한 구입은 구형 모델의 생산 라인을 유지시켜준다.
구제 금융의 진짜 목표는 각국의 공공 자산이다. 세계 모든 자산을 약탈하는 작업이다. 신규 자금 역시 갚을 수 없도록 설계된 것으로, 점점 더 ’빚의 늪’에 빠져 들게 된다. 최후에는 공공 자산 민영화로 갚을 수 밖에 없다. 결국에는 한 나라의 모든 자산이 그들의 손아귀에 들어가게 된다.
서방의 과두지배자들과 옐친 정권은 클린턴 정부의 IMF 구제 금융을 통해서 러시아의 자산을 빨아들였다. 러시안들의 호주머니에서 5천억 달러가 약탈되었고, 러시아 경제는 붕괴되었다. 2011년, 그리스는 상수도, 전기, 우체국, 공항, 국영 은행, 통신, 항만청 등 공공 서비스 대부분을 빼앗겼고, 연금은 절반으로 줄었다. 2014년 마이단 사태 이후, 우크라이나는 모든 자산을 빼앗겼다. 무(無)에서 창조한 종이를 이용해 실제 자산을 약탈해가는 폰지 스킴(Ponzi Scheme)이다. 구제 금융에게 빼앗기는 자산들은 베니스의 상인들이 베어가는 살점이다.
이것을 수용하지 않으면 뇌물과 협박이 동원되고, 언론이 매서운 공격을 가하기 시작한다. 언론은 조건부 조항(IMF Conditionality)을 감춘 채 조속한 수용을 압박한다. 마피아의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세상이 끝날 것처럼 몰아간다. 조건부 조항을 비판하는 사람들을 되려 매국노로 몰아붙인다. 1997년 12월, 워싱턴의 요구로 한국의 재경부 장관과 중앙 은행 총재가 해임되었다.
그러면 새로 온 후임자가 하는 일은 무엇인가? 은행가들이 가져온 서류들의 점선 위에다 서명하는 일이다. 이러한 방법도 통하지 않을 경우에는, CIA가 들여보낸 자칼(Jackal, CIA hit man, assassin, 닌자, 자객)이 물리적으로 처리한다. 무(無)에서 창조한 종이 채권이 들어온 후, 언론은 다시 떠들기 시작한다. "충분한 외환 보유고를 확보했습니다. 안심하십시요. 이제 우리는 살았습니다."
2차 대전 이후로 이러한 마피아 수법들은 IMF와 World Bank를 통해서 중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등 전세계에서 계속 사용되어 왔다. IMF의 역할을 폭로한 Confessions of an Economic Hit Man 의 저자 존 퍼킨스(John Perkins)는 이런 작업을 하는 인물들을 '경제 암살자'라고 부른다. 그 자신 남아메리카에서 활동하던 요원이었다.
구제 금융의 목적은 민영화(사유화 Privatization)이다. 모든 이익은 세계화(Globalization)라고 부르는 채무-긴축-민영화(Debt-Austerity-Privatization) 수법을 사용하여 미국과 영국이라고 불리는 기업 정부들(Corporation Governments)과 소수 과두지배자 엘리트 가문들이 다 가져간다. 몇몇 소수 기업과 은행가들이 세상 모든 자원과 자산을 빨아들이는 블랙홀 작업이다. 이 블랙홀에서 피어나는 사탄을 메시아라고 부른다. 이것이 뉴 월드 오더의 본질이다.
연방 준비 은행은 Goldman Sachs, Rockefellers, Lehmans and Kuhn Loebs of New York, the Rothschilds of Paris and London, the Warburgs of Hamburg, the Lazards of Paris, and the Israel Moses Seifs of Rome 등의 소유이며, 이 은행들은 로스차일드, 워버그, 록펠러, 모건 등 서방의 과두지배자 8개 가문이 사유하고 있다. IMF와 World Bank 역시 그들의 소유이다.
IMF와 World Bank는 각국으로부터 걷은 세금을 이자의 명목으로 연방 정부에 납부한다. 연방 정부는 다시 연방 준비 은행에 납부한다. 연방 준비 은행은 다시 과두지배자들에게 납부하는 다단계 피라미드 구조이다. 서구의 과두지배자들이 전세계 대중으로부터 세금을 걷고 있는 셈이다.
자유 시장(Free Market) 또는 자유 무역(Free Trade)이란, 서방의 거부 엘리트들이 세계 각국의 정부들을 장악하고, 그들 이외의 경제 부문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결국 언젠가는 세계의 모든 부가 그들의 수중에 떨어지게 되고, 세계인 전체가 그들의 노예가 된다. 자유 무역은 타문명을 파괴하기 위한 대영 제국의 무기이다.
그들의 구호 '자유'는 '신이 부과하는 윤리의 구속으로부터의 자유'를 말한다. 이 구호를 부르짓는 이유는 신이 하지 말라는 것을 하고 싶기 때문이다. 네오 리버럴 신자유주의라는 구호에서 자유는 약탈의 자유를 의미한다. 각국 정부가 그들의 약탈 작업을 막지 못하게 하기 위해 개발된 동인도 회사의 용어이다.
속임수 Deception
세계 유수의 유명 시민 단체와 인권 단체들도 서방의 침략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 불안정화와 네오-콘 및 네오-리버럴의 제국주의적 접근을 이해하려면, 이 가짜 시민 단체들의 작전을 들여다 보아야 합니다. 시민 단체로 포장된 이 조직들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거에 개입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들이 뿌리는 자금들은 가난한 나라를 돕기 위한 미국의 구호금으로 홍보되지만, 이러한 자금들의 진짜 의도는 시민 혁명이나 색깔 혁명으로 묘사되는 정권 교체입니다. 언론에서는 항상 구호금이나 지원금으로 묘사되지만, 이들의 자금은 다양한 경로의 세탁을 거쳐 여러 테러 그룹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NGO is the CIA
USAID, NED 등 미국의 비정부 기구 시민 단체들이 시리아 정권을 전복하기 위해 세계 언론, 시민 단체, 인권 단체 등에 천문학적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CIA에서 분사되어 나온 NED와 국무부가 운영하는 USAID와 같은 NGO들은 민주, 인권, 자유로 포장된 근사한 구호 아래 남미,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등 전세계에서 워싱턴의 정권 전복 작전에 이용되고 있는 가짜들이며, 이 단체들을 전부 아쉬케나지 유대인들이 운영하고 있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그 지휘자는 역시 조지 소로스입니다. 거대한 유다의 무리들입니다. 모두 CIA의 위장 조직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The 2nd CIA'라고도 불립니다.
1991년 NED 설립자 알렌 와인스틴(Allen Weinstei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현재 우리가 하고 있는 것들의 많은 부분은 25년전 CIA가 몰래 작업해 놓은 것들이다."
조지 소로스가 투자하는 시민 단체들
시리아를 공격하는 시민 단체들 Syria : White Helmets ... Exposed
이 CIA Front Group 들의 활동 목적은 ’뒤집어 씌우기’입니다. 뉴스에서 써먹기 위한 기자 회견을 연다거나, 또는 엉터리 성명서나 보고서를 발표하는 것입니다. 가짜 깃발 테러 공격(False Flag Terror Attack)이 공작된 후에 "우리는 인류에 대한 범죄를 단죄해야 한다"라거나 "러시아의 만행을 규탄해 주세요"라는 프로파간다를 펼치면서 타겟들을 몰기 시작합니다.
제국이 일으킨 학살 사건들에는 입을 다물지만, 제국의 타겟들에게는 엄청난 공격을 퍼붓습니다. US-UK-NATO-이스라엘이 폭격할 때에는 숨을 죽이고 있던 이들은 러시아, 이란, 시리아, 팔레스타인이 반격을 시작하면 히스테리를 부리기 시작합니다. Human Rights Watch, 앰네스티 인터내셔널, 유엔 난민 기구가 대표적입니다. 언론, 광고, 인터넷, YouTube, Twitter, Facebook, Wikipedia, 위키백과,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 히스토리 채널, Netflix 다큐 등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접하는 모든 것들에서 이들의 프로파간다가 끊임없이 융단 폭격되고 있습니다.
화이트 헬멧 White Helmet
가장 대표적인 가짜 시민 단체는 화이트 헬멧으로 알려진 Syria Civil Defence 입니다. 이들의 역할은 전쟁터에서 인명을 구조하는 척 하면서 뉴스에서 써먹을 수 있는 꺼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뒤집어 씌우는 영상 제작이 그들의 활동 목적입니다.
그들의 문제는 현장 상황을 리포트하면서 사실을 살짝 살짝 비트는 것에 있습니다. 공습이나 포격의 주체를 바꾼다던지, 날짜를 고친다던지, 대중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디테일들을 교묘히 바꾸어, 슬쩍 책임의 소재를 바꾸는 것입니다. 그 다음 언론이 이것을 인용해 가짜 뉴스를 융단 폭격합니다.
어린이 구조를 홍보하는 그들의 사진이 "조명! 카메라! 액션!"의 단계를 거쳐 촬영된 것을 보면, 세상을 속이기 위해 활동하는 단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의 리포팅을 꾸준히 관찰해 보면, 똑같은 어린이가 반복적으로 구출되고 있음도 알 수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구출되는 어린이
화이트 헬멧은 러시아 공습이 개시된 2015년 9월 30일, 피를 흘리는 어린이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러시아 공습으로 인해서 민간인 33명과 어린이 3명이 사망했다는 트윗을 날리며 러시아를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RT, Sott.net 등의 조사에 의하면, 이 사진들은 러시아 공습이 시작되기 전에 이미 찍혀진 사진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러시아가 공습을 시작한 것은 2015년 9월 30일부터입니다. 이 사진은 러시아 공습 개시 5일전 2015년 9월 25일자 Syrian Network의 트윗에 등장하는 사진을 날짜만 바꾸어 다시 올린 것이었습니다. 러시아는 이 사진들의 날짜가 변경된 것을 분명히 확인할 수 있으며, 러시아 공습 이전 미군 공습으로 발생한 사건이라고 밝혔습니다.
화이트 헬멧의 조작, Information Warfare? Russia accused of killing civilians in Syria
Syrian Network 역시 화이트 헬멧과 비슷한 단체로, 서방 공습으로 인한 피해를 시리아 정부군에게 뒤집어 씌우기 위해 활동하는 조직인데, 화이트 헬멧은 형제 조직의 사진을 빌려와 러시아에게 뒤집어 씌우는 용도로 사용하였습니다.
서방은 화이트 헬멧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벨 평화상을 주려 했지만, 여의치 않자 아카데미 최우수 다큐멘타리 필름상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시상식장에서는 화이트 헬멧의 활약상을 홍보하는 프로파간다 영상이 잠깐 동안 상영되고, 객석에서는 우뢰와 같은 갈채와 환호가 터져 나옵니다. "USA! USA! USA!" 언론은 그들의 수상을 대대적으로 보도하고, 인명을 구하는 전장의 영웅들로 묘사합니다.
그러나 화이트 헬멧은 알 카에다들로 조직되었습니다. 시리아 현지에서 직접 전황을 취재하고 있는 독립 저널리스트 바네사 비일리(Vanessa Beeley)의 브리핑에 의하면, 화이트 헬멧은 오로지 테러리스트들이 장악하고 있는 지역에서만 활동하고 있으며, 시리아 정부가 통제하는 지역에서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테러리스트 있는 곳에 화이트 헬멧이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같이 존재합니다. 그들은 하나의 조직입니다. 테러리스트들에 의해 살해당한 시신들을 끌고 다니면서 신을 내고 있는 것을 보면, 알 카에다들임이 분명합니다.
독일의 독립 저널리스트 Christoph Germann에 위하면, IS 대원들이 직접 화이트 헬멧 대원으로 뛰고 있습니다. 화이트 헬멧은 IS의 하부 조직임이 분명합니다.
"2016년 10월 베를린 공항 폭탄 테러 혐의로 시리아인 Jaber Al-Bakr가 독일 당국에 의해 수감되었다. 이 용의자는 감시망을 피해서 구치소 천정에 목을 매고 자살했다. 그의 가족들과 지인들에 의하면, 무신론자였던 Jaber Al-Bakr는 최근 2회 이상 터키에 다녀온 이후 급진주의자로 변모했다. Jaber Al-Bakr는 시리아와 독일을 자유롭게 드나들었지만, NATO와 독일 당국은 아무도 그의 행보를 제재하지 않았다. 그의 동생에 의하면, 누군가가 그를 세뇌시켰음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의 또 다른 동생에 의하면, 베를린의 와하비 이맘은 시리아로 돌아가 지하드를 벌일 것을 권유했다. 이맘의 권유에 따라 Jaber Al-Bakr는 IS에 가입했고, 화이트 헬멧 대원으로 배정되었다." - Jaber Al-Bakr: How a White Helmets Volunteer Almost Blew up Berlin Airport
"테러와의 전쟁"은 007 작전입니다. 이 모든 것들의 배후에는 영국 정보부(The British Intelligence GCHQ or MI5 & MI6)가 있습니다. 화이트 헬멧은 영연방 영토 확장 사업을 담당하는 영국 외무 연방부(UK Foreign and Commonwealth Office, UK FCO)의 MI6 요원 제임스 르 메저리에(James Le Mesurier)에 의해 2013년 3월 터키 이스탄불에서 설립되었으며, 외무 연방부 자금 3천 달러로 시작했습니다.
2013년, 정권 교체 전문가 조지 소로스로부터 1천 3백만 달러를 받았으며, 2015년 6월 USAID로부터 1천 6백만 달러를 추가로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유럽 연합, 네덜란드, 독일, 덴마크,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스페인, 카타르, 일본 등 다양한 곳에서 지원받고 있습니다.
화이트 헬멧 설립자 James Le Mesurier '007 제임스 본드'
조지 소로스가 투자하고 제임스 르 메저리어가 이끄는 비영리 단체 "Mayday Rescue"가 화이트 헬멧 대원들에 대한 교육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유엔, 유럽 연합, 영국 외무 연방부 등 다양한 기관에서 일했던 제임스 본드 요원 제임스 르 메저리에는 지난 20년 이상 보스니아, 코소보, 이라크, 레바논, 팔레스타인 등지에서 NATO군의 진입 명분을 만들어주는 각종 수상한 작전을 지휘했었습니다.
특히 1999년 코소보에서의 그의 활약은 유명하며, IS와 알 누스라를 비롯해 현재 활동하는 여러 테러 그룹들의 기반을 닦았습니다. 르 메서리어 요원은 코소보에서 그와 인연을 맺었던 지하디들을 화이트 헬멧 대원으로 발탁했습니다. 영국은 르 메서리에 요원의 활약상을 인정해 "Order of the British Empire" 훈장을 수여했습니다. 현대판 "아라비아의 로렌스(T. E. 로렌스)"입니다.
2015년 12월의 영국 외무 연방부 UK FCO 보고서 "UK Non-Humanitarian Aid in Response to the Syria Conflict"에 의하면, 영국은 시리아 정권을 전복하기 위한 프로파간다 작업에만 1억 파운드 이상을 투입했습니다. 2012년 이후로 영국은 갈등 해결과 아사드 이후 시대의 시리아 재건설 준비 작업을 수행하고 정치적 해결을 도모하기 위해서 다양한 범위의 인물들에게 1억 파운드 이상을 사용했습니다. 반-아사드 세력 지원에 6천 7백만 파운드 이상이 사용되었습니다.
White Helmet funding
비슷한 일은 북한에서도 일어나도 있는데, 기독교 복음주의 선교단이 이끌고 있는 국제 인도주의 봉사 그룹 HISG는 북한에 대한 인도주의적 지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단체는 2004년 펜타곤 비밀 프로그램에 의해서 설립되었고, 구호 활동을 하는 척 하면서 실제로는 대북 정보 취득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펜타곤은 HISG에 최소 1천 5백만 달러 이상을 투입했습니다.
시리아 인권 관측소 SOHR
시리아 인권 관측소(Syrian Obsertory for Human Rights, 약칭 SOHR, 또는 Syrian Human Rights Watch and Observatory)라는 시민 단체가 있습니다. 2006년 5월, 시리아의 인권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설립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이 단체는 현지 정보에 대해 사실상 유일하다시피한 소스로써 Reuters, AP, AFP 등 세계 주요 통신사들은 이 단체의 보고에 전적으로 의존하여 시리아 상황을 보도하고 있으며, 다시 전세계 언론사로 뿌려지고 있습니다. 전세계 뉴스가 이 단체의 브리핑으로 도배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모든 매체가 이 단체의 발언을 인용하여 앵무새처럼 똑같이 보도하고 있습니다."시리아 인권 관측소는 민간인 1,300명의 사망을 불러온 가스 공격의 배후에 시리아의 아사드 대통령이 있다고 비난했습니다."라거나 또는 "시리아 인권 관측소는 러시아가 공습한 IS 캠프는 2군데 뿐이며, 테러리스트를 공격하는 척하면서 민간인 마을을 폭격해 수백명의 희생자가 발생했다고 비난했습니다."라는 식으로 보도합니다.
하지만 호주 외무상 쥴리 비샵에 의하면, 시리아 인권 관측소라는 단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미 압둘 라만이라는 1명의 아랍인이 영국 코벤트리 자택에서 트윗을 날리고 있으며, 서방 언론들은 이것을 전적으로 인용하여 보도하고 있습니다. 미 국무부 또한 이것을 인용하여 브리핑하고 있습니다.
"시리아 구타 마을을 클로린 가스로 공격한 범인은 ISIL Sunni Takfiri 이다. 그들은 서방에서 보낸 수많은 가스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고 있다. 그러나 런던 코벤트리에서 활동하는 시리아 인권 관측소는 테러리스트들의 가스 공격 사실을 뒤집어, 시리아 정부가 범인이라는 허위 주장을 펼쳤다. 이 단체를 이끄는 라미 압둘 라만은 영국 정보부가 세워 놓은 인물이다." - 쥴리 비샵
시리아 인권 관측소는 딱 1명
라미 압둘 라만의 배후는 영국 외무 연방부와 유럽 연합
베데스다 : 인텔리전스 그룹 SITE
스티븐 소틀로프나 제임스 폴리를 참수한 동영상들은, 메릴랜드 소재 영리 법인 베데스다(Bethesda)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SITE 인텔리전스 그룹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한 이 업체는 이스라엘 여성 리타 카츠가 이끌고 있습니다. 리타 카츠는 지하디들의 온라인 활동을 면밀히 해킹한 끝에 얻은 정보들이라고 설명하지만, 때때로 테러리스트들이 스스로 공개하는 시점보다 SITE에서 공개하는 시점이 더 빠른 것으로 보아, 이 영상들을 누가 제작하는지 능히 알 수 있으며, SITE의 트위터 포스팅을 인용한 서방 언론들의 앵무새 보도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뉴스와 할리우드 영화의 차이점은 없습니다.
SITE 인텔리전스 그룹 베데스다 사장 리타 카츠
Staged ISIS execution video leaked by hackers
일본인 참수
이 영상들에서 등장하는 한 트럭이 자신이 소유했던 차량이라고 주장한 텍사스주의 한 배관공은 차량을 구입한 중고차 거래상을 고소했습니다. 이것을 보면 이 영상들은 시리아가 아니라 텍사스주에서 촬영되었음을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SITE가 트윗을 올리면, 언론들은 이를 대서 특필합니다. 파리 테러 사건이 일어나자, FOX NEWS Jeanine Pirro는 화끈한 프로파간다를 펼칩니다.
"우리는 그들을 죽여야 합니다!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은 우리를 죽이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이것들은 쉽게 끝나지 않을 겁니다. 수많은 무슬림들과 기독교인들이 죽음을 당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반군을 무장시켜서 이들을 없애야 합니다. 우리 기독교인들은 이들을 폭격해야만 합니다."
참수 동영상들을 만들 할리우드 특수 제작팀들이 동원된 것은, 서방의 침략에 대한 대중의 동의를 창조하기 위한 이유에서였을 것입니다. 아랍 공격을 비난하는 목소리들이 나오기 시작하면, 느닷없이 누군가가 납치되고 목이 잘리는 영상들이 뉴스를 채웁니다. 이슬람 혐오증을 유발하기 위한 이 영상들은 서방의 폭격 캠페인을 정당화하고, 관련국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일본이 파병을 머뭇거리면, 갑자기 일본인이 납치되고 목이 잘립니다. 영국인들이 브렉시트를 요구하기 시작하면, 갑자기 알 카에다가 7/7 런던 테러를 벌입니다. 테러 방지법(사찰법)이 통과되지 않으면, 갑자기 보스톤 테러가 일어납니다. 프랑스인들이 시리아 파병을 반대하면, 갑자기 파리의 지하디들이 폭탄을 터뜨립니다. 함공모함 파견을 반대하면, 다시 니스에서 테러가 일어납니다. 프랑스 의회가 팔레스타인을 국가로 인정하면, 갑자기 이슬라미스트들이 유대인 잡지 샤를리 에브도를 공격합니다.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학살을 비난하는 여론이 일어나기 시작하면, 갑자기 유대인 소년들이 납치되고, 홀로코스트 영화들이 극장을 채웁니다.
'오사마 빈 라덴 제거 작전' 영상도 SITE에 의해 제작되었으며, 오바마와 힐러리는 멋진 연기를 해냈습니다. 오사마 빈 라덴, 아부 바크르 알 바그다디, 아이만 알 자와히리 등 알 카에다 지도자들에 대한 공습에 성공했다는 뉴스는 모두 가짜 뉴스입니다. 악마와 싸우고 있다는 확신을 주기 위해 끊임없이 거짓말을 던지고 있습니다. 오사마 빈 라덴은 CIA와 함께 무자헤딘을 창조한 인물입니다. 아부 바크르 알 바그다디는 실존하지 않는 가공의 인물입니다. 오사마 빈 라덴의 후계자 아이만 알 자와히리는 드론 공습을 받고 반복적으로 사망하고 있습니다.
Photo-Ops
이러한 뉴스들은 이 침략 전쟁에 대한 비난을 누르기 위한 목적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폭격한 것은 테러리스트입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요. 가짜 뉴스가 너무 많습니다. 그들을 폭격하지 않으면, 그들이 여러분의 목을 딸 것입니다. 가짜 뉴스를 뿌리는 사람들은 절대 용서하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테러리스트들을 꾸준히 제거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희생을 치루더라도 우리는 끝까지 악마들을 추적할 것입니다!"
미국 대통령의 역할은 Deep State가 요구한 원고들을 멋지게 읽는 것입니다. "오늘 우리들은 테러리스트 수괴 오사마 빈 라덴 제거 작전에 성공했습니다!" 그 다음 뉴스에서 매우 시끄럽게 떠들기 시작합니다. "여러분! 고위급 정보 당국자의 발표에 의하면, 오사마 빈 라덴은 사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안전합니다!" 여기저기서 환호성이 터져나오기 시작합니다. "USA! USA! USA!"
MK-ULTRA 보도 지침
언론은 가상 현실입니다. "Media reports virtual reality." 언론이 없다면, 속임수는 통하지 않을 것입니다. 언론이 말하는 것은 전체가 거짓말입니다. 모든 언론 보도는 UK FCO, 국무부, MI6, CIA, 펜타곤의 주문을 그대로 떠드는 것에 불과합니다. 언론의 임무는 세계 대중의 세뇌입니다. 서방의 침략을 악마 정권과 반군 간의 싸움을 정리하기 위한 것으로 세뇌하고 있습니다.
언론은 끊임없이 서방의 침략이 테러리스트로부터의 해방 작업이라고 말합니다. 테러리스트를 막는 방어자들은 악마로 묘사되고, 오히려 침략자들이 악마를 때려잡는 구세주 천사로 묘사됩니다. 침략과 학살이 방어자들의 책임으로 뒤집어 씌워집니다. 그들의 침략으로 인해 세계가 더욱 안전해졌다고 떠들고 있습니다. 모든 언론이 똑같은 문구로 말하는 것을 보면, 보도 지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언론이 말하는 것만이 민주주의이며, 그들의 거짓말에 대한 지적은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이라고 공격하고 있습니다.
영국 외무 연방부 UK FCO는 침략자들의 프로파간다 작업을 위해 Reuters, BBC, Bellingcat 등에게 거액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입만 열면 거짓말" BBC의 기사들은 오로지 침략 구실 창조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가짜 뉴스의 근원지" BBC는, 시리아 정부가 가스를 뿌려 자신의 국민들을 살해했으며, 마을을 포위해 굶주리게 하는 악마 정권이라는 프로파간다를 펼치고 있습니다.
BBC는 기아로 바짝 마른 어린이의 영상과 함께 시리아의 마다야 마을이 시리아군의 포위 때문에 굶주리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전쟁 범죄를 저지르는 악마로 몰아붙이는 BBC 리포터의 멘트는 마치 휴머니스트 진실 보도인 것처럼 들립니다. 그러나 가스를 뿌린 것은 그들이 집어넣은 테러리스트들이며, 그 가스는 영국이 쥐어준 것입니다. 마을이 포위된 이유는 영국이 집어넣은 테러리스트와 시리아군의 교전 때문입니다. BBC 영상에서 등장하는 어린이는 마다야 마을 주민이 아니며, 어느 곳인지 모르는 다른 지역 영상을 섞어 넣은 조작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들의 보도는 전체가 그러한 식의 거짓말입니다.
오히려 BBC 홈페이지의 동영상에 등장하는 한 주민은, 이 마을이 굶주리는 이유는 데이비드 카메론이 지원하는 온건 반군들 때문이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시리아인들이 고통받는 이유는 영국의 폭격과 테러리스트 난동 그리고 경제 제재 때문이지만, 절대 그러한 말은 하지 않습니다. 자신들이 침략자이며, 자신들의 군대가 저지른 학살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습니다.
'뱀의 혀' 뉴욕 타임스는 석유 약탈을 위해 IS가 운영하는 유조차 500대에 대한 러시아의 공습을 마치 미군이 유조차 116대를 공습한 것처럼 조작했습니다.
PBS NewsHour는 러시아 수호이 폭격기의 공습 영상을 배경 화면으로 사용해, 마치 미군의 공습인 것처럼 조작했습니다. 화면에 등장하는 스티브 워렌 대령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지난 15개월간 꾸준히 ISIS를 공습했습니다. 이번에 드디어 처음으로 미군이 테러리스트들이 운영하는 유조차 공습에 성공했습니다!"
러시아 공습 사진을 슬쩍한 PBS NewsHour, What’s made IS one of the richest terrorist armies ever?
원본 영상, Нанесение авиаудара по одному из нефтеперерабатывающих заводов, принадлежащих формированиям ИГИЛ
프랑스 국영 방송 France 2는 IS 캠프에 대한 러시아 공습 사진을 도용해 마치 자신들의 성과물인 것처럼 보도했습니다. 캐스터 멘트는 악랄함의 끝입니다. '사탄의 입'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작전이 실패하는 한이 있더라도 절대 민간인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교전 수칙입니다. 그러나 러시아 공습은 테러리스트가 아니라 민간인이나 온건 반군을 향하고 있습니다. 여기 파괴된 건물들을 보십시요!"
러시아 공습 사진을 도용한 France 2, French TV uses Russian strike footage
이것은 무언가 보여주어야 하는데, 공격 영상이 없었기 때문에 도용할 수 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이 있었다는 얘기입니다. 이렇게 악랄한 왜곡 건수는 거의 무한대입니다. 단어 하나, 문장 하나를 뒤틂으로써 전체 뜻을 왜곡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며, 모든 기사 구석 구석마다 이런 왜곡이 숨어 있습니다. 노골적 거짓말과 특집 다큐멘타리로 맹공하는 경우도 많지만, 잠깐씩 스쳐가는 짧은 뉴스나 화면 하단에 지나가는 작은 글씨의 자막들을 활용하여 엄청난 가짜 뉴스를 뿌리고 있습니다. 가짜 뉴스를 양산하는 언론인, 방송에 나와 능청스럽게 거짓말하는 자칭 전문가들이 테러리스트입니다. 수백만건의 기사를 읽어본다 한들, 읽을수록 점점 더 깊은 속임수에 빠져들게 됩니다.
"러시아와 달리, 미국이 주도하는 연합군은 그들의 작전 영상을 절대 공개하지 않으며, 대테러 작전 본부에 대한 언론의 접근을 금지하고 있다. 서방 기자들은 누구도 작전 본부에 가본 적이 없으며, 전적으로 브리핑을 그대로 베껴 적는 상상 보도를 하고 있다. 지난 3개월간 우리가 공개한 영상 중에서 최소한 절반 이상이 도용당했다. 테러리스트에 대한 우리의 공습이 더욱 강해지고 정확해질수록, 우리 공습에 대한 서방 언론의 비난 강도도 같이 높아진다. 그러나 러시아 공습이 테러리스트와 민간인을 구별하지 않고 무차별적으로 이루어진다는 그들의 보도에는 근거가 없다. 그들이 인용하는 출처는 항상 신원 미상이거나 익명의 제보자 또는 CIA가 지원하는 수상한 인권 단체들이다." -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 이고르 코나쉔코프
서방 언론 몇 군데에서 주장한 '러시아의 병원 폭격' 보도를 반박한 러시아 국방부는, 무고한 민간인 피해가 발생했다고 주장한 6곳 중 시리아 사르민 지역에만 병원이 있으며, 나머지 5곳에는 병원이 아예 존재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사르민 지역 폭격 영상을 공개하면서, 이 병원은 전혀 공습받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언론이 보도하는 시점은 서방이 저지른 무언가를 상대에게 뒤집어 씌울 때입니다. 그들은 대중들이 이러한 사건들에 관심을 가지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평소에는 전혀 보도하지 않지만, 뒤집어 씌워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끊임없이 발생합니다. 여러 채널에서 똑같은 뉴스가 융단 폭격되거나, YouTube를 포함한 인터넷에 가짜 뉴스가 쏟아져 나올 때가 있습니다. 속임수 공작이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방금 무슨 일이 터진 것 같은데?"라는 궁금증이 회자되기 시작할 때에 맞춰 뒤집어 씌우기 보도가 쏟아집니다. 언론은 서방의 폭격을 상대에게 뒤집어 씌워 비난하면서 "서방은 군사 작전을 강화해 반드시 테러리스트들을 제거해야 한다"는 프로파간다를 펼치고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를 집어넣은 것이 누구인지 말하지 않는다면, 테러를 비난하는 언론의 속내는 침략을 정당화하는 속임수에 불과합니다.
레이건 대통령의 CIA 국장 William Casey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미국인들이 믿고 있는 모든 것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우리의 허위 정보 프로그램이 완성되었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