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네임 제품 서비스와 관련하여 오디오 갤러리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니 자동 응답으로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하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제품의 메뉴얼만 확인하면 쉽게 답변을 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제품을 열어봐야만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제품을 수입할때 메뉴얼을 받지 않냐고 물어보니
메뉴얼 관리를 안한다고 합니다.
제 상식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수입하여 판매를 한 후에
고장이 나면 수리를 해야 할텐데 메뉴얼도 없이 수리를 한다는 뜻인지...
어떻게 이해를 해야할지 ㅎㅎ
오디오 갤러리에서 수입하는 제품을 구입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골드문트, 네임, 포칼 등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