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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갤러리 서비스 응대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24-06-27 11:22:33
추천수 1
조회수   395

제목

오디오 갤러리 서비스 응대

글쓴이

배문종 [가입일자 : 2004-01-27]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네임 제품 서비스와 관련하여 오디오 갤러리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니 자동 응답으로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하였습니다.



 



제 생각에는 제품의 메뉴얼만 확인하면 쉽게 답변을 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제품을 열어봐야만 알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제품을 수입할때 메뉴얼을 받지 않냐고 물어보니



메뉴얼 관리를 안한다고 합니다.



 



제 상식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수입하여 판매를 한 후에



고장이 나면 수리를 해야 할텐데 메뉴얼도 없이 수리를 한다는 뜻인지...



 



어떻게 이해를 해야할지 ㅎㅎ



 



오디오 갤러리에서 수입하는 제품을 구입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참고하세요.



 



골드문트, 네임, 포칼 등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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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은 2024-06-27 11:40:46
답글

오디오갤러리가 예전 같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한참 잘 나갈때는 이런 고객 응대는 생각하기 어려웠는데 말입니다.
저도 작년에 오디오갤러리 매장 놀러갔다가 한번 데이고 쳐다도 안보고 있네요...

김성혁 2024-06-27 13:56:23
답글

여기는 원래 그런쪽으로 유명한곳 같던데요.

정훈희 2024-06-27 14:07:03
답글

우리나라 오디오업계는 팔고나면 나몰라라..

최만수 2024-06-27 15:20:29
답글

수리는 대게 전문 수리업체에 외주를 줄걸요. 거기서 열어봐야 알수 있다는 거겠죠.

전승준 2024-06-27 15:33:56
답글

요새..전파상 같은 곳으로 외주 보내는 거 같습니다..
적당히 수리하고 수리하고도 문제 있음..그때 제조사에 메일 보내서 서비스 부품이나 모듈 받아 수리하고..

권태형 2024-06-29 09:05:42
답글

로이코는 자체 AS 센터를 가지고 있고..
타사는 대부분 문테크 아니면 명문전자에서 AS 처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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