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아마존 주문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3-04-05 19:58:18
추천수 0
조회수   458

제목

아마존 주문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글쓴이

정희용 [가입일자 : 2007-02-21]
내용
아마존 프랑스에 팔십유로나되는 씨디주문했는데 12월중순에요, 감감 무소식입니다. 문제는 아마존 어디에도 이걸 크레임 걸 수 있는 곳이 보이질 않네요. 아예 편지쓸수 있는 곳이 없군요. 혹 경험 있으신 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kyungmokim@korea.com 2013-04-05 23:47:39
답글

아마존에서 발송한 날짜를 기준으로 일정 기간 동안 claim 을 접수 시킬 수 있는 버턴이 활성화 되어 있는데 지금은 시간이 많이 흐른 관계로 비활성화 되었을 겁니다. 이제는 customer service 메일을 싸이트에서 찾아서 상황을 설명하는 수 밖에 다른 방법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우리 나라 보다 고객의 말을 믿어 주는 편이니 시도는 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희용 2013-04-10 23:37:58
답글

그게 없단거죠. 메일 보낼 곳을 전혀 찾을 수가 없어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