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샵에서 구매한제품 벌써두번째A/S입니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2-12-06 20:05:07
추천수 0
조회수   1,330

제목

샵에서 구매한제품 벌써두번째A/S입니다

글쓴이

홍승우 [가입일자 : 2011-06-17]
내용
얼마전에 10월말쯤 국산진공관앰프를 구매했습니다 잘사용하고있었는데 11월중반쯤 불을끄고 사용하다보니 관하나의 방열판이 달아올라있더군요

바빠서 한2주간 고치지도못하고있다가 지난주말 손보구 나가버린관 바꾸구해서 십몇만원들었습니다

가져와서사용하는데 한두시간은 괜찮더니 또 그자리의 관 방열판이 달아오르는겁니다 제작사에 연락을 해서 말을하긴했는데 고치러갔을때 샵에서 바이어스도 바로잡고 아무이상없었다고하셨던게 생각나서 은근 짜증납니다

샵에선 가정처럼 수시간틀지는 않았을테니 몰랐을까?? 하는마음과 함께 폭탄안게된것같은 느낌도들구 한달이넘게지났으니 샵에 뭐라 할말도 마뜩찮아 기분이 별로입니다

이번주에 또 제작사방문키로했는데 수리비가 많이나오면 어째야하나 답답합니다

가격도 상당히 높은물건인데 걱정입니다

샵에서 인수한물건이 이래버리면 어쩌나요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기정옥 2012-12-06 20:14:55
답글

저도 비슷한 경험 있습니다 샵 물건들 평소 쓰던 물건이 아니라 오히려 이상한게 더 많다는 생각도 듭니다

성덕호 2012-12-06 20:17:30
답글

국산이라면 원 메이커에 A/S 를 의뢰해 보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홍승우 2012-12-06 20:34:47
답글

원메이커에서 두번째AS중입니다 휴우 이번엔 부디..ㅠ

이종오 2012-12-07 01:11:12
답글

안타깝네요 어떤 브랜드인가요 구매시 참고하겠습니다.

홍승우 2012-12-07 08:21:13
답글

브랜드에 문제가있는건아닙니다 다만 문제가 있던 제품을 사게된것같다는거죠

김승수 2012-12-07 12:51:14
답글

브랜드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라도 이런 경우는 발빠른 대처를 해줘야 하는데 .. 암튼 팔면 나 몰라라하는<br />
브랜드가 생각보다 많더군요 .. 잘 해결되시길 .. ^^

정연우 2012-12-07 14:47:35
답글

가격이 상당한 국산 진공관 메이커라면 대개 잘 처리해줄 겁니다. 비용도 많이 받지 않고요.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