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런 장터 트러블시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2-11-26 14:00:26 |
|
|
|
|
제목 |
|
|
이런 장터 트러블시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글쓴이 |
|
|
서민규 [가입일자 : 2008-09-01] |
내용
|
|
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께 이럴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견 부탁드립니다.
저의 입장에서 나름대로 객관적으로 적어 보겠습니다.
10일전 저렴한 진공관덱 하나를 판매했습니다.
판매하기전 2틀동안 제 나름대로는 열심히 테스트를 해봤고 하등의 문제가 없어 판매를 했습니다.
오늘 구매자분께 연락이 오셨는데 일부 음이 찌그러지는 현상이 있다네요.
제 기준으로는 테스트를 꼼꼼히 장시간에 걸쳐서 해서 하등의 문제가 없었는데, 문제가 있다고 하시니 참 난감합니다.
판매한지 오늘이 10일째인데 구매자분께서는 보관만 하시다 어제 처음으로 연결을 해보시고 문제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구매자분은 똑같은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데, 저렴하고 괜찮아 지인을 위해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제 기준으로는 구매한 기기를 9일간 연결도 안해본 후, 9일째 처음 연결해보고 문제가 생겼다고 저한테 연락하신게 사실 좀 꺼림직합니다.
그런데 구매자분도 없는 문제를 말씀하시지는 않으실것 같구요.
서로 의견이 상이하니 통화를 하면서 감정싸움만 했네요.
퇴근후 다시 통화하기로 했는데... 참 난감합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하는게 옳은 행동일까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