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장바구니 모바일모드
홈으로 와싸다닷컴 HIFI게시판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오늘 문을 닫는 일이 있어도 할 말은 하고 닫겠습니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2-10-14 11:11:51
추천수 0
조회수   1,979

제목

오늘 문을 닫는 일이 있어도 할 말은 하고 닫겠습니다.

글쓴이

양준영 [가입일자 : ]
내용
Related Link: http://board.wassada.com/iboard.asp

며칠전 링크에 연결된 내용처럼 316에 5A 휴즈가 들어가서 15A 휴즈를 요청하였는데



받지 못하였다는 일이 있었습니다.



처음 쪽지를 받고 어떻게 5A 휴즈가 들어 갈 수 있나 짧게 생각하였는데 일이 커졌습



니다.



현재 폐사는 휴즈가 들어가는 제품이 316뿐인데 제품 생산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비



닐에 휴즈를 한번에 300개씩 풀어서 마지막 조립을 마치고 비닐에서 꺼내어 휴즈를 넣



습니다.



5A와 휴즈와 15A 휴즈는 외형상 구분이 될 정도로 한눈에 티가납니다.



5A 휴즈가 들어갈 경우는 단 한가지인데 2년간 데리고 있던 직원이 실수로 따로 보관



된 휴즈 부품통에서 빼다가 실수로 넣을 가능성입니다.



스와니오디오 카페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쪽지를 접하는데 그 중 하나로 판단한게 저



의 실수입니다.



아마도 제가 사업 초기였다면 빨리 대응하지 않았을까 하고 곰곰히 생각해 보는데 때



로는 숫한 경험이 이렇게 안좋은 일을 만들기도 합니다.



이 게시물을 보면서 내가 그렇게 불친절하였나 물건 하나 팔아서 민폐를 넘어 사기친



다고 보면 이 일을 그만해야 하지 않나 며칠간 고민이 많았습니다.



현재 저희 사무실에 걸려 있는 a/s는 3건이며 나름대로 사연과 이유가 있는 출가해서



병들어 다시 집으로 돌아온 자식같은 제품입니다.



a/s 게시판 자체가 오해 소지가 있어 삭제하였으나 제 휴대폰 번호를 올려서 바로 전



화하면 다이렉트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또한 제가 업자인데 여러분이 모르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얼마나 많겠습니까?



저도 국내 오디오 업자이지만 참 거지같이 사기치고 물건 개판으로 만들어 놓고 책임도 안



지는 업체는 하루 빨리 문을 닫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공구, 공제로 결제하고 못받은 물건이 있으면 반드시 경찰에 신고해서 해결하십시오.



이 일로 마음 고생하신 이진혁 님께는 죄송한 말씀 전하며 월요일에 소정의 사은품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게시물을 보고 놀랐다가 화가 났다가 안정하고 이 글을 작성하였습



니다.



스와니가 규모가 있었더라면 담당 직원에게 시켜서 하면 되겠지만 1인 업체의 문제점



을 고스란이 담고 있습니다.



사업하면 규모를 크게 하기 위한 욕심이 있기 마련인데 저가 제품을 대량 체제로



만들어 사업체를 키워 보자는게 계획 중 하나인데 차츰 좋아질 수 있겠다는 바램으



로 316개발에 오래 같이한 협력사들과 같이 공을 많이 들인 제품입니다.











추가, 스와니오디오는 옥션으로 판매하는데 포인트로 할인으로 더 싸게 구입할 수 있



고 옥션 반품 규정을 따르기 때문에 구입시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실제 물건을 발송해도 제 수중에 결제금을 받으려면 최소 2주 정도 기다려야 하고



이 기간중에 구매자가 구매 결정하지 않으면 구매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물건을 구입시 문제가 있으면 그냥 쓰라는 말을 하지 않고 문제점을 설명하



고 언제든 반품을 결정하시면 결제하신 금액 그대로 돌려드립니다.



다른 곳에서 공제 공구할 때도 환불 안된다고 할 때 공제 중에 취소하면 저는 다 환불



해 드렸습니다.



과거 오디오를 통한 공제의 악행이 신뢰를 많이 잃었던게 사실이고 남은 업체로서



이미지 쇄신은 정말 쉽지 않습니다.



아무쪼록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추천스크랩소스보기 목록
yans@naver.com 2012-10-14 11:43:08
답글

http://blog.naver.com/yans<br />
<br />
이것은 제가 운영중인 맛집 블로그입니다. 가난한 주머니 사정으로 주로 몇천원 음식을 소개하는 것인데 즐겁게 봐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김승수 2012-10-14 13:04:49
답글

멋지구리한 양세프... 사과하실줄도 알고, 이와중에 맛집 블로그까정 올리다니 ㅋㅋ<br />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신경쓰시고 일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br />

이승준 2012-10-14 13:27:35
답글

AS게시판을 비밀글처리해서 글쓴사람만 볼수 있게 하시고, 자주 묻는 내용들은 FAQ 만들어 놓으시면 게시판 오해는 없을듯 합니다. 투명한 응대만이 고객에게 신뢰를 얻는 방법이니까요.<br />
기운내세요~!

nkyungji@dreamwiz.com 2012-10-14 13:29:33
답글

사람이기에 실수도있는법이죠<br />
완벽하다면 인간이아닙니다<br />
실수한부분에서 진정성있는 모습을 보여주셨고 느낀점이 있으리라 생각듭니다<br />
스와니한대구입하여 잘쓰고있습니다<br />
불만을 제기하셨던 회원님과 대화좀나누시고 건승하시길바랍니다

최재혁 2012-10-14 17:48:02
답글

대충 읽어보니 대표님 상황도 이해가 가긴 가네요. 부디 잘 해결하시고 더욱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황기언 2012-10-14 18:07:19
답글

소규모 공방의 애로사항이 많을 줄 압니다. 조금만 더 고객 사후처리에 심혈을 기울이신다면, 기술개발로 인한 발전보다 더 큰 발전이 따라오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 주시고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br />
우리나라가 다른 선진국들에 비해서 중소기업이 약한 이유를 아시는지요?<br />
제가 생각하기에 그이유는 뿌리 깊은 사대의식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대기업제품, 유명식당만 찾고, 큰 교회만 다니려는 .. 그러면서 왜

김영민 2012-10-14 23:00:33
답글

제 집에서 양사장님 Isu-xp 와 911 파워, DCC 가 잔고장 한 번 없이 활약중이네요.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김윤택 2012-10-15 00:07:28
답글

에공. 저로서는 적어도 기계적 완성도에서 믿고 쓸 수 있는 몇 안되는 업체 중 하나인데 말입니다. 양사장님이 너무 솔직해서 이런 일이 한번쯤 있을 수 있겠다 싶기도 했습니다만, 잘 해결되시길 기원합니다.

윤성보 2012-10-19 15:17:04
답글

저도 8월 14일에 프리앰프 보내드리고 아직까지 기다리고만 있는 사람중 하나입니다. 현재 3건의 AS가 사무실에 체류중이라면 그중에 하나는 제가 보낸 프리이겠네요. 고작 3건의 AS를 몇달을 걸리도록 처리하지 못하시니 참으로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AS 보내 놓고 연락도 되지 않고 마냥 기다리는 사람의 심정을 조금이라도 생각해 보셨나요? 만약 조금이라도 생각했다면 이런 글을 올리시기 전에 그동안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먼저 연락이라도 하셨어야

  • 광고문의 결제관련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