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회원간의 분쟁에 관한 글이 올라오면 눈살 찌푸리는 글이라 생각하고 한심하게
보았는데~제가 글을 올리게 되네요
무엇보다 분쟁을 일으키긴 보다 저 또한 잘못한 것이 있고, 그리고 있다면 판매자님께
사과를 드린다는 생각으로 글을 올립니다 회원님들께서도 한번 보시고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얼마전에 7/14경에 사이러스dad7을 구매하게 됩니다
미션 사이런스 시디피 DAD7입니다
픽업 불량입니다
픽업 유닛만 교체 하시면 됩니다
이곳 장터에 김*수님에게 물어보니
6만원 한다고 하네요
탑로딩 고장이라 수동으로 열고
닫습니다.
유닛교환은 경험이 있어야 할 수있습니다
픽업은필립스cdm9/44입니다
보시다시피 픽업불량으로 알고 구입을 하게됩니다
판매자님께는 오늘 8/6일 월요일에 반품문의를 드렸더니 시간이 한달이 되었는데
너무하다. 반품이 힘들다고 하셨습니다
반품의 사유는 이렇습니다
물건을 7/18~19일경에 수령하고 저또한 cdm9픽업을 원*전자에서 구입합니다
물건은 퀵으로 서초동 전문수리점에 맡기게 됩니다
19일인지 20일인지 기억이 정확하지 않습니다만 암튼 픽업교환을 맡깁니다
수리점에서 픽업을 갈았지만~원인을 알수 없지만 작동이 되질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연락을 드리고 그 다음주 제 휴가인7/26에 물건을 찾으로 갑니다
혹시나 해서 다른 수리점에 문의를 하니~cdm9픽업이 구하기 힘들고 있어도 제대로 된것이 없다해서 픽업불량확인을 위해 26일 당일 종로의 원*전자에 픽업이상유무를 맡깁니다~
확실히 기억나지 않지만 이즈음 해서 판매자 분과 통화를 합니다
전문 수리점에 맡겼고 원인을 확실히 모른다 한다~혹시 내가 산 픽업이 이상이 있을 수 있기에 일단 픽업확인을 해보겠다 한듯 합니다~제 기억에는 반품을 받으신다고
이때는 말씀을 주셨는데~제가 다시 연락을 드린다고 했습니다
픽업전문점에서 픽업이 이상없다는 연락을 받고 찾으려 가려했지만~
그 다음주 7월말 8월초에 픽업전문점의 휴가로
오늘8/6일 월요일에 물건을 찾으러 갑니다~
그리고 오는 길에 마지막으로 용산의 수리점에 들려 한번더 확인을 합니다
기사님께서는 물건이 수리흔적이 많고 까다롭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나서 판매자님과 통화를 하게됩니다~
위에 말씀드린데로 판매자님은 한달이 지났다 이리저리 굴러다닌 물건을 어떻게 반품을 받는냐 말씀하시더군요~
제가 화난 부분은 이렇습니다 결과적으로 수리점에 알아본 결과 고장품인 물건인데
그것을 픽업불량이라 판매를 하시고 저에게는 단지 시간이 지났다는 이유로
반품을 안하신다면~제 손해는 누가 책임져주나요~
실제로 이모든일이 한달도 아니고 정확히 3주안에 일어났습니다
그 기간안에 물건을 방치한것도 아니고 전문수리점에서 확인도 받고 하였는데
단지 3주정도 지나고 물건이 손을 탓다는 이유가 타당한기 궁금합니다
만일 가격이 비싸든 저렴하든 픽업이상으로 물건을 구입하고
새픽업을 사고 공임비를 들인 제 손해는 누가 보상해야합니까~
회원님들에게 죄송하지만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