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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키드, 와싸다에서 너무 잘 응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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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7-03 10:20: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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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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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키드, 와싸다에서 너무 잘 응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글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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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형 [가입일자 : 2002-03-15]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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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오디오 키드에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먼저 사과하시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주시고
저에게 많이 미안해하시고...
환불같은 문제는 부차적인거고 관련 건은 해결해 드릴테니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다
그 후에 아니다 싶으면 환불하셔도 좋다.
제가 당시에 다른 앰프, DAC를 생각하고 있어서 그렇게 하실 필요는
없다. 다른 제품 생각하고 있으니 그냥 해주세요..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래도 못듣고 그냥 못듣고 지나가기에는 오디오 키드가 섭섭해서
안된다. 대여 해 드릴테니 한번 들어보시라...(이거..이렇게 안해줘도 되는데
너무 미안하더군요;;;;) 그래서 아..알았습니다. 하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때 너무 감정에 겨워서 글을 괜히 올렸나 싶기도 하고 했습니다.
그리고 와싸다에서 크리티컬 히트를...쿨럭...
직접 와싸다 사장님이 전화주셨더군요.. 처음에 매우 당황했습니다.
와싸다 사장님께서 사과하시고 와싸다에서 해줘야 될 일은 없는가 해서...
저는 없다고..쿨럭...다시 죄송하다고 하시고 나중에 들리면 식사나 한번
하자고 하셨네요..
아무튼 어제 전화 2통 받고 아니...이 정도로 고객한테 신경 써줬던 국내 오디오
회사가 있었는가 싶을정도였습니다.
솔직하게 고백하자면 예전에 몇몇 국내업체들 관련해서 구입했다가 피본게 좀 있어서
이번 일 터지면서 그게 편견으로 작용을 많이 했었나 봅니다.
그래서 지금 전화기를 만지작 만지작 거리고 있습니다. 환불 취소 하고 처리 받은후
다시 받고 들어볼까 하고요.
아무튼 와싸다 분들 및 오디오 키드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좋은 회사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그리고 첨언 하자면 제 글로 오디오 키드 팬 분들이 상처 받으신거 같아서
사과 말씀 올립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그럴만도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그 글을 지우면 선 후 사정을 잘 모르실 분도 있을테니 지우지는 않겠습니다
비판을 하셔도 겸허하게 받겠습니다. 이만.~~~ 그럼 회원님들 좋은 오디오 생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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