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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키드, 와싸다에서 너무 잘 응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2012-07-03 10:20:45
추천수 0
조회수   1,342

제목

오디오 키드, 와싸다에서 너무 잘 응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글쓴이

이선형 [가입일자 : 2002-03-15]
내용
어제 오디오 키드에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먼저 사과하시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주시고



저에게 많이 미안해하시고...



환불같은 문제는 부차적인거고 관련 건은 해결해 드릴테니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다



그 후에 아니다 싶으면 환불하셔도 좋다.



제가 당시에 다른 앰프, DAC를 생각하고 있어서 그렇게 하실 필요는



없다. 다른 제품 생각하고 있으니 그냥 해주세요..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래도 못듣고 그냥 못듣고 지나가기에는 오디오 키드가 섭섭해서



안된다. 대여 해 드릴테니 한번 들어보시라...(이거..이렇게 안해줘도 되는데



너무 미안하더군요;;;;) 그래서 아..알았습니다. 하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때 너무 감정에 겨워서 글을 괜히 올렸나 싶기도 하고 했습니다.



그리고 와싸다에서 크리티컬 히트를...쿨럭...



직접 와싸다 사장님이 전화주셨더군요.. 처음에 매우 당황했습니다.



와싸다 사장님께서 사과하시고 와싸다에서 해줘야 될 일은 없는가 해서...



저는 없다고..쿨럭...다시 죄송하다고 하시고 나중에 들리면 식사나 한번



하자고 하셨네요..



아무튼 어제 전화 2통 받고 아니...이 정도로 고객한테 신경 써줬던 국내 오디오



회사가 있었는가 싶을정도였습니다.



솔직하게 고백하자면 예전에 몇몇 국내업체들 관련해서 구입했다가 피본게 좀 있어서



이번 일 터지면서 그게 편견으로 작용을 많이 했었나 봅니다.



그래서 지금 전화기를 만지작 만지작 거리고 있습니다. 환불 취소 하고 처리 받은후



다시 받고 들어볼까 하고요.



아무튼 와싸다 분들 및 오디오 키드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좋은 회사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그리고 첨언 하자면 제 글로 오디오 키드 팬 분들이 상처 받으신거 같아서



사과 말씀 올립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그럴만도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그 글을 지우면 선 후 사정을 잘 모르실 분도 있을테니 지우지는 않겠습니다



비판을 하셔도 겸허하게 받겠습니다. 이만.~~~ 그럼 회원님들 좋은 오디오 생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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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호 2012-07-03 11:00:31
답글

훈훈한 모습 너무 좋습니다... ^^

조현욱 2012-07-03 11:24:34
답글

오디오키드 고객응대 정말 감동입니다. 저도 전화 문의 했었는데 정말 자상하게<br />
답해주시고 처리해 주더군요. 그런 마인드로 AS가 이루어 진다면 분명 발전하는<br />
회사가 되리라 봅니다. 잘해결 되셔서 다행입니다.^^

이진석 2012-07-03 11:36:23
답글

저는 F-60 주문해서 사용중인데 음질에 매우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br />
퇴근하고 주로 클래식 대편성 위주로 듣는데....자꾸 이것 저것 듣느라 끄질 못하고 있네요.....ㄷㄷㄷ<br />
보컬도 아주 좋구요....조수미, 노라존스 이런거 좀 들어봤는데....간만에 보컬 들으니 방에 초대손님이 한분씩......'<br />
소리는 투명하면서도 질감이 잘 살아 있습니다.....적절한 한방도 있구요......<br />
글솜

한승헌 2012-07-03 11:52:47
답글

오디오키드 고객대응은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정창우 2012-07-03 12:52:54
답글

오디오키드에서 A/S 받을때마다 오히려 미안함마져 들게할 정도로 늘 친절하더군요. <br />
남는게 없어서 망하지는 않을까 걱정될 정도로 A/S 잘해줍니다.

정현우 2012-07-03 13:26:51
답글

잘 해결되는 분위기라 다행입니다.<br />
<br />
저는 F60 구매자이며 아직 6일밖엔 안됐지만<br />
막귀인데도 불구하고 질이 다른 소리임을 금방 알 수 있네요.<br />
가격대를 훨씬 웃도는 소리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br />
<br />
와싸다 청음시엔 무덤덤한 소리였는데 <br />
청음을 무색케하는 소리가 나옵니다.<br />
이건 당시 청음실 룸튜닝이 확실히 좋지 않았다고 판단됩니다.<br /

한성만 2012-07-03 13:32:47
답글

잘 해결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김주영 2012-07-03 13:39:53
답글

전화 두통에 그리 감동하실꺼 ... <br />
모하러 공제품에 국내업체 까지 들먹이며, <br />
수위조절에 실패할 만한 분노를 표현 하셨는지요. <br />
<br />
고도의 홍보성 게시글 이였다면 .. <br />
기획도 좋았고 효과도 아주 좋은 듯 합니다. <br />
다만 국내업체 공제품들까정 들먹이는 투정만 빼면 더 좋았을 듯 하네요. <br />
끓어 넘치던 양은냄비 재빨리 불을 줄여 진정시킨 기분입니다.

고영민 2012-07-03 14:11:30
답글

ㅍㅎㅎㅎㅎ

이선형 2012-07-03 17:00:57
답글

김주영님 다시 한번 제 글에 기분 나쁘셨다면 사과 드립니다. 제가 좀 기분파입니다. ^0^;;

임향택 2012-07-04 10:11:34
답글

좋게 끝나서 참다행입니다..

이병철 2012-07-04 11:14:27
답글

삼사일행이라 했던가요? <br />
뭐든지 조금만 숙고하시면 하시는 일마다 승승장구 하실 겁니다.

mythmaestro@naver.com 2012-07-05 15:49:17
답글

*와대에 사는 쥐 닮은 친구는 항상 소통을 외치면서.. 지들끼리 소통만 하죠..<br />
소통이란 자기와 생각이 다른, 생김이 다른.. 기타 등등 다른 사람과의 마음을 열어 놓은 대화를 하는걸 의미한다고 봅니다.<br />
<br />
혹시라도 전 게시물을 성급하게 올리셨다 하더라도.. <br />
지금 이렇게 업체에 대해 미안한 생각을 하고 계시고, 그 이후 과정을 찬찬히 설명하시고.. 이제는 기분이 좋아 지셨으니.. 충분히 업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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