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달전에 판 물건 문제가 생겼다고 전화가 왔네요;; 해결책좀 조언해주세요. 장터룰을 따라야 |
HIFI게시판 > 상세보기 |
| |
2012-06-07 13:29:23 |
|
|
|
|
제목 |
|
|
한달전에 판 물건 문제가 생겼다고 전화가 왔네요;; 해결책좀 조언해주세요. 장터룰을 따라야 |
글쓴이 |
|
|
박태영 [가입일자 : 2008-03-22] |
내용
|
|
안녕하세요..
한달전쯤 잠시 구매해서 3일정도 듣고 직거래로 팔았던 스피커가
문제가 생겼다고 전화가 왔네요;;;
사가신 분은 한달정도 갖고 계시다가 새로운 구매자 한테 팔았는데...
트위터에서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반품 요구왔다고 하네요...
판매자 사용 3개월--------- 저 3일 ---- 구매자1 (1개월전 구매) ----- 구매자2(?)
구매자 2가 트위터 소리에 문제가 있는것 같다고 문제제기, 환불요구.
구매자1이 저에게 같이 해결해줄것을 요구
저는 누구한테 하소연하나요;;
저에게 판매한 판매자는 이런경우 책임지지 말라고 딱잘라 말하시던데...
해결책좀 부탁드립니다.
이런식이라면 다시는 중고거래 하고 싶지 않네요;;
휴;;; 물론 한달전 직거래로 판 물건을 법률적으로 책임질 문제는 없다고 사료되나..
그냥 맘이 좀 찝찝하고 그러네요..
많은분들의 해결안을 좀 들어보고 싶습니다..
저 다음의 구매자도 이 글을 보시면 참고가 되실거고 좋게 해결되었으면 하네요..
|
|
|
|
|
|
|
|
|
|
|
|
|